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우울증심한분들있나요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38) 2021.05.15 23:52:43
조회 105 추천 0 댓글 8

매일매일 슬프고 우울하고 외롭고 자살생각하시는분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인재채용) 서비스기획자 모집 - 디시인사이드 운영자 21/06/20 - -
공지 ▦주식 갤러리 용어/은어 길라잡이 초급에서 고급까지!! Ver 1.1 [220] 우주방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9.26 116323 120
공지 주식 갤러리 이용 안내 [50] 운영자 20.05.08 22240 35
1178803 일을 하고 돈을 받는 이유 트리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9 6 0
1178802 월요일날 떨어짐? ㅇㅇ(112.214) 07:16 12 0
1178801 주식사상최고치 ㅇ가앙(121.183) 07:15 13 0
1178800 대유플러스 털고싶노 ㅇㅇ(121.191) 07:03 15 0
1178799 카카오 어디까지가냐 [1] ㅇㅇ(110.70) 07:01 30 0
1178798 대기업마트 좃같은점 ㅇㅇ(220.70) 07:00 29 0
1178797 걍..둘중에 뭐가더 개념없눈 사진인지 [1] NVOS(182.216) 06:57 45 0
1178796 주식 작년에 시작할껄 야발; 지금은 난이도 겁나높음 [2] 구름의마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6 71 0
1178795 크래프톤은 공모가만 봐도 주식 사면 안될거같음 구름의마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4 29 0
1178794 축제때 불러서 여고생한테 극찬받는 망상할껀데 노래추천좀 ㅇㅇ(223.62) 06:53 11 0
1178793 작년에 30퍼이상 수익 못낸 사람은 정체가뭐냐? ㅇㅇ(223.38) 06:53 18 0
1178792 지금 주식시장 진짜 중요한 변곡점이라 생각함 정독좀.+ 반박부탁 블랙스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47 153 1
1178791 본인 주식 첫 아다 종목... 삼보마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46 36 1
1178790 쿠팡안쓰면 네이버 오르는거아님? ㅇㅇ(49.166) 06:46 18 0
1178789 조선인들 또 쿠팡 멍석말이 하는중.jpg [1] ㅇㅇ(115.137) 06:40 97 3
1178788 etf 매도시 배당소득세가 원천징수된다는건 뭔뜻임? 하시불(61.80) 06:40 15 0
1178787 에스엠 어케보냐? ㅇㅇ(211.36) 06:39 20 0
1178786 분열기를 건들려면 그냥 존나 간단함 ㅇㅇ(210.97) 06:39 16 0
1178785 사연과 인증입니다 [1] 미디맨(116.45) 06:34 60 0
1178784 월요일 오를 종목 추천 좀 하자 [3] ㄴㄴ(121.136) 06:33 56 1
1178783 모바일게임은 퍼즈도라가 존나 혁신적이었는데 [1] ㅇㅇ(183.96) 06:27 32 0
1178782 2023년부터 주식 양도세 시작하면 주식판 ㅈ되나요? [9] 하시불(104.149) 06:27 82 0
1178781 사연과인증입니다 [4] 미디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69 0
1178780 내가 생각하는 저평가 우량주 ㅇㅇ(223.38) 06:22 75 0
1178779 제2의나라 그래도 괜찮게 가는것같은데 [5] ㅇㅇ(112.157) 06:22 67 0
1178778 하락장 하닉추매vs 카카오추매 [1] 나락코인(122.34) 06:21 32 0
1178777 대한전선 거품 ㅇㅇ(39.7) 06:12 44 1
1178776 형들 단타랑 스윙 [1] ㅇㅇ(118.91) 06:00 66 0
1178775 포폴 평가점 [4] ㅂㄷㅂ(180.70) 05:55 78 1
1178774 난 게임 좋아하는데 조선 게임주는 아예 거들떠도 안 봄. [8] 건강대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52 102 0
1178773 틀들이 극혐인 이유 트리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51 35 1
1178772 그런데 한전 임직원들 월급 동결한다고 하면 어케 되냐? [2] ㅇㅇ(112.168) 05:50 68 0
1178771 성형외과 전문의 1년차 의사도 수술 잘하겠지..???? [6] ㅇㅇ(223.62) 05:40 57 0
1178770 오딘이 그렇게 호들갑 떨 정도로 대단한게임임??? [4] ㅇㅇ(106.101) 05:34 124 0
1178769 전기요금 오르면 대원전선 오르냐? [3] ㅇㅇ(223.38) 05:29 71 0
1178768 난 구걸 한번 해 본적 없어 [1] 건강대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8 55 1
1178767 대원전선 9월 대선후보발표까지 들고있어라 5천원간다 ㅇㅇ(118.235) 05:28 79 0
1178766 쿠팡 이대로 망할까?? [3] ㅇㅇ(117.111) 05:27 113 0
1178765 월요일 파라텍 주워라 앞으로 불 날때마다 오른다 ㅇㅇ(118.235) 05:24 285 0
1178763 kg ets 14600에 팔아서 아쉽다 [2] ㅇㅇ(125.137) 05:14 57 0
1178762 카카오 이제 던질때 댔냐? 117,000에 주웠었는데 [2] ㅇㅇ(118.45) 05:14 147 0
1178761 오딘 나오면 프리스트로 해보고 싶다. [1] 5천먹고퇴갤(59.24) 05:05 27 0
1178760 이상하넹 [1] ㅇㅇ(110.70) 05:01 32 0
1178759 오딘 대박 날 거 같은 데 카카오 게임즈 주식 사는거 어때보이냐? [2] 5천먹고퇴갤(59.24) 04:54 133 0
1178758 키움말고 추천좀... ㅇㅇ(223.39) 04:50 21 0
1178757 크래프톤은 근데 ㄹㅇ미친건가 [1] 군필조유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36 178 0
1178756 주갤에 틀딱 넘 많은 것 같아... [2] 폭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36 64 0
1178755 사회돼지가웃긴이유 [3] ㅇㅇ(121.124) 04:31 5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