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주식 유투브 추천점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2.117) 2021.05.15 23:54:21
조회 151 추천 0 댓글 3



아침에 삼프로 저녁에는 이베스트 염부장 시황

돈깡 박호두 방송 봄

다른거 또 있냐?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SNS로 대중에게 충격을 준 파격 행보의 스타는? 운영자 21/06/15 - -
공지 ▦주식 갤러리 용어/은어 길라잡이 초급에서 고급까지!! Ver 1.1 [220] 우주방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9.26 115419 119
공지 주식 갤러리 이용 안내 [43] 운영자 20.05.08 21898 34
1158976 여기서 아주 확실하게 병신 인 걸 알 수 있는 새끼들 ㅇㅇ(175.209) 22:30 0 0
1158975 개잡주들 원금회수가능할까 ㅇㅇ(211.193) 22:30 3 0
1158974 1억시드로 전업하는 형아 손! ㅇㅇ(223.39) 22:30 2 0
1158973 두중에 1억 이상 박은 게이들 없나 [1] ㅇㅇ(106.101) 22:29 22 0
1158972 심장박동이 건너 뛰는데 심전도 잘 아는 사람 있으면 좀 봐줘 [1] ㅁㄴㅇㄹ(211.211) 22:28 21 0
1158971 현대 엘리베이터 팔까 ㅇㅇ(121.147) 22:28 18 0
1158970 와! 광주는 518 유족대표직도,대통령광주오면 시장보다 먼저,야당대표와도 [1] ㅇㅇ(223.38) 22:27 19 1
1158969 근데 카카오 주가 너무 거품 아님?? [3] ㅇㅇ(210.121) 22:27 58 0
1158968 익절하고나서 들어갈꺼없음 관망하는게 답인듯........... ㅇㅇ(121.176) 22:26 22 0
1158967 월 20% 매매법 [1] 월 20%(106.102) 22:26 25 1
1158966 문제인 장점이뭐임? [1] ㅇㅇ(106.101) 22:26 16 0
1158965 아무리 생각해도 주식 세금 좆같은것같음 [2] ㅇㅇ(119.69) 22:26 45 0
1158964 형들 학식 주린이인데 200만원 중에 대한항공에 100 정도 [1] ㅇㅇ(118.41) 22:26 22 0
1158963 bmw 치킨에디션에 대한 개인적 견해 ㅇㅇ(211.36) 22:25 43 1
1158962 생각정리했음, 내일 쌍방울,대전 안들갈꺼임 [2] ㅇㅇ(223.222) 22:25 46 0
1158961 현대건설 1주일전에들어가서 -3.5%인데 어떻게생각해 ㅇㅇ(14.5) 22:25 20 0
1158960 티비좆선틀딱티비 아니랄까봐 뉴스에섴ㅌㅋ [1] 기영이머리(223.39) 22:24 24 2
1158959 철강주 폭락시그널이다 아직도 갖고잇는 흑우없지? [3] ㅇㅇ(59.11) 22:24 87 0
1158958 이것 보고 한전 들어가도 되나?? [1] ㅇㅇ(59.0) 22:24 47 0
1158957 두중 전재산 올인하려는데 갠찬을까요? [11] ㅇㅇ(1.243) 22:22 152 1
1158956 철강 다시간다 안탄흑우 없제? [3] ㅇㅇ(39.7) 22:22 79 0
1158953 대원미디어 단톡방에선 차마 말못한게 있는데 [8] ㅇㅇ(223.62) 22:21 80 0
1158952 데브시스터즈 올인했다 [3] 뿌띠뚜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1 56 0
1158951 조중동 후드려패는 YTN [6] ㅇㅇ(117.123) 22:20 144 7
1158950 광주건물붕괴 조폭회장 개웃기네 ㅋㅋㅋㅋ ㅇㅇ(220.119) 22:20 81 5
1158949 내일 조그맣게 스윙으로 살거 고민중임 6개 분석해서 고름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0 77 0
1158948 어른들이 너무 싫다 ㅇㅇ(223.38) 22:20 46 3
1158946 석화업종 앞으로도 실적 좋을거임 ㅇㅇ(211.230) 22:18 54 0
1158945 아이오닉6 라는데 이쁘지않냐??? [3] 군필조유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7 170 1
1158944 나 시총 3000억대 코스닥 상장회사 다니는데 [3] ㅇㅇ(210.204) 22:17 116 0
1158943 두중 들어갈까 고민하는 애들에게 [2] ㅇㅇ(110.70) 22:16 120 0
1158942 오늘 주말 아닌데 [1] ㅇㅇ(223.62) 22:15 75 0
1158941 본인33살인데 27여자가 진지하게만나자는더 거절이맞지?나이차때문에   [11] ㅇㅇ(223.33) 22:15 99 0
1158940 이재명이나 홍준표 둘 중 하나가 된다. [1] ㅇㅇ(110.46) 22:15 37 1
1158939 삼성은 디자이너부터 잘라야됨 [2] ㅇㅇ(223.38) 22:15 78 0
1158938 대한전선 vs 대원전선 [1] ㅇㅇ(110.70) 22:14 90 0
1158937 대원미디어 지금 타도 시작이다 [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4 132 0
1158935 솔직히 어떤놈이 집권하든 나만 잘살면됨 [1] ㅇㅇ(223.222) 22:11 31 3
1158934 내가 어제 "쎄니트" 쏠 거 같다고 했는데 이름만 들어도 개잡주라고 [2] ㅇㅇ(106.101) 22:11 74 0
1158933 풍력관련 삼프로 스토리 정리 [3] 방타이하(222.114) 22:11 104 0
1158932 주갤 추천급등주로 수익내는 방법은 ㅇㅇ(110.70) 22:11 38 0
1158931 요청하신 이준석 테마주.txt [6] 트리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1 242 1
1158930 아 금타 푸근하네 ㅋㅋ ㅇㅇ(203.228) 22:10 57 0
1158929 님들 지금 철구 이혼하고 첫 복귀방송했는데 ㅁㅊ ㅋㅋㅋㅋ jpg [8] ㅇㅇ(223.38) 22:10 306 3
1158928 장이 먹을게 없다 ㅇㅇ(45.33) 22:10 16 0
1158927 월평균 20% 수익 매매법 공개 월 20%(106.102) 22:08 53 1
1158926 조만간 "무학" 쏠 거 같음 [4] ㅇㅇ(106.101) 22:08 113 0
1158925 이준석 테마주는 없냐? [7] ㅇㅇ(223.222) 22:07 9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