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약속의 두시 아이진 가즈아앱에서 작성

ㅇㅇ(223.39) 2021.05.18 13:57:39
조회 121 추천 0 댓글 1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주식 갤러리 용어/은어 길라잡이 초급에서 고급까지!! Ver 1.1 [220] 우주방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9.26 116703 121
공지 주식 갤러리 이용 안내 [50] 운영자 20.05.08 22343 35
1184570 성정확정이라고 기사난거 아님? ㅇㅇ(59.23) 15:39 3 0
1184569 카카오 오를 모멘텀이 없는데 바득바득 버티는 이유가 뭐냐 ㅋㅋㅋㅋ ㅇㅅㅇ(122.42) 15:39 7 0
1184568 나스닥 선물 양전 ㅇㅇ(59.15) 15:38 10 0
1184567 주갤 10년차 팁 [1] 주갤10년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8 32 0
1184566 난 삼전 카카오 lg전자 세종목만 가지고 있음 [2] ㅇㅇ(110.70) 15:38 40 0
1184565 인간막장 쓰레기들은 항시돈을 잃지ㅋㅋ 듀란트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8 14 0
1184564 쌍방울 성정 확정이래 [1] ㅇㅇ(106.101) 15:38 57 0
1184563 코인 또 나락가네 키타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8 23 0
1184562 오늘 뭐든 안탄새끼들 내일 울겠노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ㅅㅇ(203.246) 15:37 42 0
1184561 쌍방울 어짜피 다른걸로 엮어서 또 쏜다 ㅇㅇ(175.112) 15:37 18 0
1184560 아까 킹방울 980원에 산게이 살아있냐ㅋㅋ ㅇㅇ(49.172) 15:37 30 0
1184559 야이쓰레기년아 깔깔깔 듀란트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7 35 0
1184558 진지 팩트로 말하자면 혼자 살거면 대학 안가고 [4] ㅇㅇ(106.252) 15:37 34 1
1184557 삼전 맥쿼리 세일 ㅅㅅ ㅇㅇ(180.230) 15:36 33 0
1184556 오랜만에 삼전우 샀다ㅎ [2] ㅇㅇ(223.38) 15:36 63 0
1184555 주알못인데 mh에탄올 이거 최재형 관련주임? [1] ㅇㅇ(14.43) 15:36 23 0
1184554 카카오 내일도 +99999999% 출발ㅋㅋㅋㅋ ㅇㅇ(119.198) 15:36 28 0
1184553 낼 불장각이냐 물장각이냐 [1] ㅇㅇ(180.226) 15:36 59 0
1184552 일본 10년 국채 왜이럼? [2] ㅇㅇ(14.52) 15:36 28 0
1184551 두산중공업 개미 76만주 ㅋㅋㅋㅋㅋ ㅇㅇ(223.62) 15:36 63 0
1184550 비트코인 팔길 잘했노 ㅇㅇ(59.151) 15:36 18 0
1184549 코인은 지금 장례식장 열리고있다 가즈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12.220) 15:36 33 0
1184548 셀제 안간 좆병신들ㄲ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 듀란트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5 44 0
1184547 카카오 내일 씹떡락 [2] ㅇㅇ(223.33) 15:35 63 2
1184546 야이시발ㅋㅋ 카카오 12층 타서 ㅇㅇ(118.41) 15:35 54 0
1184545 삼전은 평생 들고 갈 생각으로 사야지 ㅇㅇ(175.112) 15:35 25 0
1184544 이거 진 쨔 5 만 원 바 로 주 내ㅋㅋㅋㅋ ㅇㅇ(223.38) 15:35 28 0
1184543 카카오 ㅈㄴ잘버텻다 ㅇㅇ(124.5) 15:35 27 0
1184542 코스피 적정가 알려준다 이새끼얔ㅋㅋㅋ 이재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5 17 0
1184541 이것 딱 보니까 내일부터 쏘게 생겼네 케말파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5 78 0
1184540 카카오 내일은 진짜 최소 -10% 폭락하겠네 [2] ㅇㅇ(123.215) 15:35 75 0
1184539 고딩 주린이 오랜만에 상한가 먹었다 ㅋㅋㅋㅋㅋ [5] 찬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5 136 1
1184538 두중 16만주가 왜 ㄷㄷㄷ 이지랄이냐 ㅋㅋ(14.37) 15:35 48 0
1184537 카카오 오늘 왜 대단한거임? [6] ㅇㅇ(175.114) 15:35 129 0
1184536 좆인 돈삭제 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75.197) 15:34 99 0
1184535 롯광 어때? COOH(14.4) 15:34 19 0
1184534 피피아이 ㅇㅇ(125.140) 15:34 13 0
1184533 아 젠장 누가 삼전 우량주라고 했음?!!! [3] ㅇㅇ(175.193) 15:34 88 2
1184532 카카오가 아무리 쳐물려도 [1] ㅋㅋ(14.37) 15:34 83 0
1184531 성정이 인수확정했다는데 [1] ㅇㅇ(106.101) 15:33 99 0
1184530 쌍방울 13층.. 희망을 버리지 않는다. [1] ㅇㅇ(61.75) 15:33 57 1
1184529 코로나 변이 백신으로 막히잖아? [3] ㅇㅇ(175.112) 15:33 36 0
1184528 씨젠 74,700에 2개 샀는데 어떰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3 59 1
1184527 두중 16만주 ㄷ ㄷ ㄷ ㄷ ㄷ ㄷ [2] ㅇㅇ(223.38) 15:33 129 0
1184526 자 ...... 조선주 슈퍼랠리 수주 호황 슈퍼싸이클 싸이클론 워터프루프 ㅇㅇ(121.88) 15:33 19 0
1184525 이스타항공 -1200 ㅠ ㅇㅇ(59.23) 15:33 54 0
1184523 주말에 카카오 억까새끼들한테 패드립 존나먹었는데 역시나 ㅋㅋㅋ [1] ㅇㅇ(119.198) 15:33 53 0
1184522 이미 29.77% 상한가 찍은 주식을 사들이는 사람의 심리는뭐야? [2] ㅇㅇ(110.70) 15:33 10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