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세아베 10주만 사고 다 동국샀었는데앱에서 작성

ㅇㅇ(39.7) 2021.05.18 14:07:28
조회 102 추천 0 댓글 1

존나 후회되네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루머나 논란에 정면 돌파해 '멘탈갑' 보여준 스타는? 운영자 21/06/22 - -
공지 ▦주식 갤러리 용어/은어 길라잡이 초급에서 고급까지!! Ver 1.1 [221] 우주방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9.26 117648 121
공지 주식 갤러리 이용 안내 [50] 운영자 20.05.08 22596 35
1206797 얼굴 이둘중에 누가더 예뻐? [3] ㅇㅇ(211.214) 00:43 27 0
1206796 주린이 무지성 sk매매법 [3] ㅁㅇㅎ녀(175.213) 00:42 28 0
1206795 카카오 액면분할할때 악재라고 한 애널들 [2] ㅁㅁ(126.227) 00:41 24 0
1206794 테슬라 지금 미친듯이 상승하는 이유 ㅇㅇ(118.235) 00:41 47 1
1206793 네이버면 몰라도 카카오는 못사겠음 ㅇㅇ(211.215) 00:40 13 0
1206792 주린이 3주 수익 ㅍㅌㅊ???? ㅇㅇ(117.111) 00:40 45 0
1206791 자기한테 안맞는 종목이 있음 [1] ㅇㅇ(220.79) 00:40 33 0
1206790 카카오 12층이다 ㅋㅋㅋㅋㅋㅋ ㅁㅁ(126.227) 00:40 13 0
1206789 미국 정부, 8월이면 파산 위기 [1] ㅇㅇ(61.79) 00:40 27 0
1206788 카카오 15층인데 자살해야함?? [2] ㅇㅇ(118.235) 00:39 36 0
1206787 오늘 토스증권 카카오 종토방 존나재밌놐ㅋㅋㅋㅋ ㅇㅇ(119.198) 00:39 23 0
1206786 포강 걸어놓고 자러간다 ㅇㅇ(223.38) 00:38 14 0
1206785 토스종토방 이정도면 한명은 머리뜨겁지??ㅋㅋ [1] 연수익300%(106.101) 00:38 42 1
1206784 카카오 토스 종토방 개꿀잼인데 ㅇㅇ [4] ㅇㅇ(118.235) 00:38 70 4
1206783 해외 지수 분위기 좋네 ㅋㅋ ㅓㅓㅓ(1.177) 00:37 20 0
1206782 아니 근데 그냥 추천해서 병역특례 주면 안되는거냐? [2] ㅇㅇㅇ(218.236) 00:37 13 0
1206781 오늘 주목할 단 하나의 종목 [1] ㅇㅇ(39.119) 00:37 59 0
1206780 25살에 3천만원 날렸다.. 살려줘라 [13] ㅇㅇ(106.101) 00:37 139 0
1206779 카카오 15층인데 ㅁㅌㅊ?? ㅇㅇ(118.235) 00:36 18 0
1206778 심심한 놈들은 토스증권 카카오 게시판 와서 놀아라 [1] ㅇㅇ(119.198) 00:36 27 0
1206777 왜 난 lg만 사면 물릴까? [4] ㅇㅇ(118.235) 00:36 27 0
1206776 누가 토스 종토방에서 나 찾노? [4] ㅇㅇ(175.223) 00:35 79 0
1206775 미장 불장이니 자기전에 코인 롱치고잔다 1(210.117) 00:35 5 0
1206774 결국 한치앞도 내다볼수 없는게 주식 아니더냐 [1] ㅇㅇ(119.64) 00:35 39 0
1206773 [단독] 'BTS법 (우수 인재 병영 특례법) 올해 입법 추진' ㅇㅁㄴ(125.132) 00:33 62 0
1206772 대전 근황 [1] ㅇㅇ(220.79) 00:33 54 0
1206771 토스 카카오종토방 시발ㅋㅋㅋ [2] ㅇㅇ(223.38) 00:33 86 0
1206770 제 수강생은 한달수익률 50%찍었습니다!!! ㅇㅇ(110.8) 00:33 21 1
1206769 난 뽑기운은 별로 없는데 인생 운은 나쁘지 않은듯 [4] ㅇㅇㅇ(218.236) 00:32 33 0
1206768 낼 대건이랑 ㅇㅇ(211.41) 00:32 28 0
1206767 형이 좀전에 삭제한글 [1] ㅇㅇ(220.119) 00:32 39 0
1206766 작년에 비해 유입들 반은 쓸려감 ㅇ ㅇ [5] ㅇㅇ(220.119) 00:31 77 0
1206765 토스 종토방어딨음? [2] ㅇㅇ(211.215) 00:31 36 0
1206764 나 레지던트때 의국 컴이 랜섬웨어에 걸림 [3] 대장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0 45 0
1206763 qqq 11억정도 사려하는데 나쁘지않지? [2] ㅇㅇ(220.79) 00:30 73 0
1206762 학식 주린이 한달간의 카카오 여정 종료 수익인증 [1] ㅇㅇ(211.212) 00:30 70 0
1206761 Sk iet 배터리 분할합병 불가능한 시나리오냐고?!! [1] ㅇㅇ(223.38) 00:30 32 0
1206758 와 근데 낮에 국장, 밤에 미장, 틈틈히 코인선물하니 1(210.117) 00:29 29 0
1206757 ㅋㅋ주갤럼들 악질이네 토스 카카오종토방 그만가 ㅋㅋ [1] 연수익300%(106.101) 00:28 35 1
1206756 케말파사형님 함꼐 갑시다 [2] ㅇㅇ(39.119) 00:28 66 0
1206755 난 중장투라도 추세꺾이고 3%손실나면 탈출함 [3] 유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8 63 0
1206754 무식한 인간이 테슬라를 까네 ㅇㅇ(211.176) 00:28 21 0
1206753 나용진이형팬심으로 이마트 담았는데 시외떡상 머선일이고 ~~ [2] 정신이상자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8 68 0
1206751 난 kg ets 투기상황 끝나면 들어갈거임 ㅇㅇ(117.111) 00:27 63 0
1206750 ㅋㅋㅋㅋㅋㅋ 김범수 또 블록딜했노 [2] ㅇㅁㄴ(125.132) 00:25 125 1
1206749 난 왜 비트코인에 회의적이었을까 [1] ㅇㅇ(112.153) 00:25 95 0
1206748 전재산의 90퍼 이상은 주식에 박아야 주갤러지 [1] ㅇㅇ(223.33) 00:25 35 0
1206747 일본 올림픽관련 특별입국자에서 확진자 계속 나와서 난리남 ㅇㅇ(220.123) 00:25 3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