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철강 투심 떡락이다

ㅇㅇ(1.239) 2021.06.17 04:01:10
조회 78 추천 0 댓글 0

내일 시초가 단기고점본다 ㅋㅋㅋㅋ


팔고 재매수해라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부모 재능 그대로 물려받아 대성할 것 같은 스타 2세는? 운영자 21/07/26 - -
AD [다나와]에어컨, 싸게 사면 더 시원함! 최저가 비교하기 운영자 21/07/27 - -
뉴스 크래프톤 공모가 밴드 최상단 확정, 예상 시가총액 24조 원 [1] 게임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7.29 143 0
공지 ▦주식 갤러리 용어/은어 길라잡이 초급에서 고급까지!! Ver 1.1 [224] 우주방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9.26 123725 130
공지 주식 갤러리 이용 안내 [53] 운영자 20.05.08 24544 35
1358634 형들 마이너스7퍼면 이하락장에서 선방이죠? ㅋㅋ(223.62) 11:23 0 0
1358633 두중 시발 저딴걸로 개미꼬시는건 너무 티나잖아 ㅇㅇ(223.38) 11:22 17 0
1358632 카겜 손절하냐 ㅇㅇ(39.7) 11:22 14 0
1358631 두중 당진기지때매 오르는 것 같은데 ㅇㅇ(123.109) 11:22 18 0
1358630 공매도 형들 힘내 흠 나락보내줘!! 죽어버린사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2 16 0
1358629 오늘 게임주 죄다파란색이네 [2] 아쿠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43 0
1358628 주식으로 회사에 투자했음 초기에 -10퍼는 당연한거 아님 ㅇㅇ(223.62) 11:21 24 0
1358627 어제 오늘 합친 수익 ㅇㅇ(220.78) 11:21 20 0
1358626 손절한다 버틴다 [4] ㅇㅇ(39.7) 11:21 71 0
1358625 왜 작전주엔 항상 이런글이 달리나 종토방에 00(211.184) 11:21 12 0
1358624 덱슬라 이 시발련아 너 잘만났다 [1] ㅇㅇ(115.137) 11:21 27 0
1358623 이제 다음주가 무서워지면 개추 ㅇㅇ(106.101) 11:21 19 4
1358622 엘전으로 4프로 잃었다 Rumbl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27 0
1358621 이거 2개 어떠냐? 주갤픽임 [4] ㅇㅇ(61.76) 11:20 55 0
1358620 두중 초에 개미털기라니까 ㅋㅋ ㅇㅇ(180.134) 11:20 18 0
1358619 두중 머선129 dd(175.206) 11:20 14 0
1358618 헉 두중 양전ㄷㄷㄷ [1] ㅇㅇ(223.39) 11:20 54 0
1358617 크래프톤 청약하는사람 네이버통장 해라 ㅇㅇ(106.245) 11:20 11 0
1358616 빨리 주말 왔으면 개추 ㅇㅇ(220.95) 11:20 18 0
1358615 개떡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현건갑질종간년(124.56) 11:20 79 0
1358614 두중ㅋㅋ [2] ㅇㅇ(121.186) 11:20 68 0
1358613 두중 갑자기 존나 사노 ㅋㅋ [2] 우방(211.33) 11:20 51 0
1358612 덱스터 개미들아 [5] 덱슬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57 1
1358611 카겜 9만 갈거같은데 ㅇㅇ(180.189) 11:19 30 0
1358610 흠 쏜다 안 산 흑우들 없제? [2] ㅇㅇ(115.137) 11:19 58 0
1358609 레버리지 한달째 묶여있다 [1] dd(182.220) 11:19 16 0
1358608 이재용 사면하면 안되지 ㅇㅇ ㅇㅇ(125.143) 11:19 9 0
1358607 문재인 내집 마련의 꿈을 짓밟다. ACADEMIA(119.196) 11:19 13 0
1358606 삼엔 들고있을 이유 있냐? 크로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13 0
1358605 세력이 무섭긴하네 [1] ssssssssss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8 53 0
1358604 다시 나락 가놐ㅋㅋ [2] 죽어버린사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8 87 0
1358603 킹난티 오늘도 오르노 ㅋㅋㅋ ㅇㅇ(118.235) 11:18 12 0
1358602 프매수 나오는데도 외인 음봉이네 ㅇㅇ(27.35) 11:18 8 0
1358601 오늘 다 하락장인것이여. 고미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8 46 0
1358600 이재용 사면은 호재가 아님 ㅇㅇ(218.147) 11:18 39 1
1358599 딱보니 오후 보합장 ㅇㅇ(223.33) 11:18 17 0
1358598 머리 뜨끈하농 ♥+ ㅇㅇ(220.95) 11:18 37 0
1358597 하이닉스 아직도 들고있는사람? [1] ㅇㅇ(182.226) 11:18 43 0
1358596 Hmm 3만대 아가리 쩌억 하는 애들 특징 [3] ㅇㅇ(175.223) 11:18 87 0
1358595 집왔는데 모르는 고양이가 있음 [10] ㅇㅇ(125.181) 11:18 80 0
1358594 화장품주 운지하네 ㅇㅇ(106.253) 11:18 16 0
1358593 카겜 97층 500주 사람있어요 [2] ㅇㅇ(211.246) 11:18 62 0
1358592 철강 존나 흐르놐ㅋㅋㅋㅋㅋ [1] 멧롱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20 0
1358591 카겜은 매수도 1위 매도도 1위 [3] ㅇㅇ(112.153) 11:17 57 0
1358590 두중 공매도 외인들 손해안볼라면 더빼야됨 ㅇㅇ(118.235) 11:17 21 0
1358589 매수세 돌아선다더니 코스피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10.103) 11:17 28 0
1358587 에코 씹 20만원에 팔앗는데 [4] (ღゝ◡╹)ノ♡(찐110.12긷통령)(223.62) 11:17 11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