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새벽부터 장 준비 중이니~?모바일에서 작성

괴념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6.17 05:47:43
조회 127 추천 0 댓글 3



시벌 공부를 그렇게 했어봐라

서울대를 가도 진작 갔겄다~ 에휴



근데 나도 마찬가지임 ㅋ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부모 재능 그대로 물려받아 대성할 것 같은 스타 2세는? 운영자 21/07/26 - -
AD [다나와]에어컨, 싸게 사면 더 시원함! 최저가 비교하기 운영자 21/07/27 - -
공지 ▦주식 갤러리 용어/은어 길라잡이 초급에서 고급까지!! Ver 1.1 [224] 우주방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9.26 123995 130
공지 주식 갤러리 이용 안내 [53] 운영자 20.05.08 24631 35
1365402 좌파 탈출은 지능순? ㅇㅇ(175.223) 23:05 3 0
1365401 웨렌버핏 Wert123456(223.62) 23:05 4 0
1365400 나 우리나라가 너무 쪽팔린데 정상이야?? 나만 그런가? ㅇㅇㅏ(39.7) 23:05 6 0
1365399 쥬지 피터팬 아는사람 있냐? ㅇㅇ(14.56) 23:05 4 0
1365398 18년 비트코인때는 진짜 돈 많은새기들 천국이였음 [1] ㅇㅇ(220.70) 23:04 22 0
1365397 이재용에게 읍고함 ㅇㅇ(223.62) 23:04 11 0
1365396 시외 막판에 남은물량 종가까지만 쓸어가는건 뭐냐 ㅇㅇ(121.129) 23:03 12 0
1365395 한동훈검사장 관련대장주는 어디냐? ㅇㅇ(115.137) 23:03 11 0
1365394 주식으로 성공할려면 은둔형이 몸에 맞아야함 [1] ㅇㅇ(124.54) 23:02 27 0
1365393 보통 주식으로 성공한 사람이 부동산 투자를 하잖아 [1] ㅇㅇ(115.22) 23:02 16 0
1365392 너네 야구공 던지면 90도 안나옴 [3] ㅇㅇ(211.237) 23:02 29 0
1365391 카카오vs네이버 [1] 루삥뽕(61.80) 23:01 23 0
1365390 주식 오래 할려면 경제 잘 알아야 한다 [1] ㅇㅇ(124.54) 23:00 32 0
1365389 어짜피 지수는 못맞춰 ㅄ들아 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27.120) 23:00 35 0
1365388 보통 주식으로 성공한 사람은 BNF 같이 은둔형이 많다 [3] ㅇㅇ(124.54) 23:00 30 3
1365387 주식과 부동산의 차이 ㅇㅇ(112.148) 22:59 29 1
1365386 주식은 선거끝나면 어떻게 됨? ㅇㅇ(220.70) 22:59 5 0
1365385 전업 투자자 추천함. ㅇㅇ(121.151) 22:59 36 1
1365384 왜 울나라 정치인들은 좆소기업 문제엔 침묵하냐? [4] ㅇㅇ(222.238) 22:58 32 4
1365383 주식이론에 고수인 사람 질문 좀(허매수) [2] ㅇㅇ(110.70) 22:58 46 0
1365382 삼전 85층인데 걍 다 팔고 애플 살까?.. [5] ㅇㅇ(223.62) 22:57 76 0
1365381 시드타령하는새끼들-개좃밥 ㅇㅇ [2] ㅇㅇ(14.54) 22:57 16 0
1365380 [다시 읽기] 이재명은 분명히 말할 거야. ACADEMIA(119.196) 22:57 10 0
1365379 난 주식으로 성공한사람은 단 한명도 못봄 [3] ㅇㅇㅇㅇㅇ(119.56) 22:56 65 0
1365378 근데 미장 애플 구글장투로 넣어두기만 하면 좆노잼아님???? [3] ㅇㅇ(121.142) 22:55 49 0
1365377 코로나19 백신 누적 사망자 619명...인과관계 인정은 단 2명 ㅇㅇ(221.162) 22:55 12 0
1365376 대한그린파워 월요일에 떡락할거같으면 개추 ㅋ [1] 대한그린파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5 29 1
1365375 내일 웅진 상갈까? [1] ㅅㅅ(112.214) 22:55 27 0
1365374 갑자기 시드떡밥이네 그래서 경력도 중요한거겠지 ㅋㅋ ㅇㅇ(118.235) 22:54 16 0
1365372 금요일장 오전까지만하고 주식생각안하고 푹쉬었는데 다음주 폭락장오냐? [2] ㅇㅇ(27.113) 22:54 41 0
1365371 사회인야구에서 130 던지면 잘 던지는 편이야? [6] ㅇㅇ(114.203) 22:53 52 0
1365370 주식 전업하지 말고 생업으로 돌아가라 [2] ㅇㅇ(49.1) 22:53 56 1
1365369 조언좀 제발 ㅇㅋ(210.123) 22:53 40 1
1365368 좆병신 갑자기 많아졌네 ㅇㅇ(124.54) 22:52 37 1
1365367 근데 시드가 많으면 돈 벌기 쉬울거같긴해 [11] ㅇㅇㅏ(39.7) 22:52 91 0
1365366 내일은 대폭등인데 [2] ㅇ가앙3ㅑ댜(211.36) 22:52 98 0
1365364 도박을 해도 밤에 잠은 자야지 ㅇㅇ(124.54) 22:51 14 0
1365363 금요일에 매수 왜 했지 시발 ㅇㅇ(220.70) 22:51 52 0
1365362 조던피터슨 아는사람 있냐 [3] ㅇㅇ(121.147) 22:51 32 0
1365361 아직도 카카오,네이버는 [1] 빼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0 34 0
1365360 내일 카겜 9만 찍고 다시 떨어질듯 ㅇㅇ(211.213) 22:50 23 0
1365359 슈카 미국중국 대표기업 언급하는데 8월 대곰탕 신호냐 코코넨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0 51 0
1365358 트레스젠더 하는 남자들 (121.152) 22:50 16 0
1365357 야로나 10월까지 잠잠해질 가능성 있냐? [6] ㅇㅇ(223.62) 22:49 43 0
1365355 애초에 장을 가릴 사람이면 전업을 하면 안되지 ㅇㅇ(124.54) 22:49 6 0
1365354 전업 + 편의점 야간 월 천 땡긴다 ㅋㅋㅋㅋㅋㅋㅋ [2] ㅗㅗ(1.177) 22:49 91 2
1365353 내일 3200 깨진다 vs버틴다 봄봄(211.214) 22:48 51 1
1365352 시드 10억이면 전업해도 되는거냐? [4] ㅇㅇ(1.234) 22:48 7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