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주갤러들아 이미 오른 주식들말고 오를 주식 추천하라고

5천먹고퇴갤(59.24) 2021.06.19 16:18:58
조회 305 추천 1 댓글 18

니네 단물 다 뺴먹고 고층 탑승시켜서 한강보내지 말고 오를 주식을 추천하라고 이미 뺴먹을 것도 없는거 추천해서 물리게 하지 말고 악마새퀴들아

46층에 hmm 들어가도 되냐고 하니깐 들어가라고 강추하더만 들어가서 5퍼센트 마이너스 먹고 일부러 그러냐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부모 재능 그대로 물려받아 대성할 것 같은 스타 2세는? 운영자 21/07/26 - -
AD [다나와]에어컨, 싸게 사면 더 시원함! 최저가 비교하기 운영자 21/07/20 - -
뉴스 크래프톤, 공모자금 70% 글로벌 회사 M&A에 쓴다 게임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7.26 150 0
공지 ▦주식 갤러리 용어/은어 길라잡이 초급에서 고급까지!! Ver 1.1 [224] 우주방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9.26 123197 129
공지 주식 갤러리 이용 안내 [53] 운영자 20.05.08 24346 35
1343244 카겜 단타꾼들 다 빠져나가네 ㅋㅋㅋㅋㅋ ㅇㅇ(116.124) 09:26 1 0
1343243 이노뎁 마이너스10프로 oo(117.111) 09:26 1 0
1343242 네이버는 요즘 왜 올렸다가 내려오고 반복하냐 구름의마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1 0
1343241 아직 장 안봤다 오늘 장초 뜨겁냐? 차갑냐? ask(222.236) 09:26 3 0
1343240 Etf 뭐사야하냐 ㅇㅇ(125.176) 09:26 0 0
1343239 아프리카 오늘 대폭 오르는 이유 ㅇㅇ(211.213) 09:26 40 0
1343238 카겜은 기관이 jp모건 매도물량 안받아주면 개폭락할듯 ㅇㅇ(61.101) 09:26 22 0
1343237 맥스트가 유사 메타버스 종목 다 죽인다 ㅋㅋㅋ ㅇㅇ(58.238) 09:26 16 0
1343236 삼전은 오늘도 지지부진하네 ㅇㅇ(223.62) 09:26 4 0
1343235 맥스트 바로 따상간거임? [1] 냥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15 0
1343234 아프리카 팔아말아 ㅇㅇ(106.102) 09:26 3 0
1343233 덱스터 팔아야하냐 Zeca(111.118) 09:26 12 0
1343232 반년간 지켜보며 묵혀온 종목 하나 던져준다 진짜 꼭 이글 보길바란다 [1] (118.235) 09:25 28 0
1343230 맥스트 따상상 가나?? 스트레일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15 0
1343231 미친 주식 한대는 새끼들이 한전을 사?? 학현이형(118.221) 09:25 34 0
1343229 에코 29.8인데.어떻하냐고 [2] ㅇㅇ(118.235) 09:25 49 0
1343228 미수 안썼는데 반대매매안내 뭐냐 ㅇㅇ(223.38) 09:25 8 0
1343227 넵튠31500 사람있어요 [1] ㅇㅇ(219.249) 09:25 12 0
1343226 애코 38층인데 [1] ㅇㅇ(211.179) 09:25 46 0
1343225 카겜 장투해도되냐 ㅅㅂ [6] ㅇㅇ(223.39) 09:25 66 0
1343224 아프리카 돌았네 십 ㅇㅇ(59.26) 09:25 24 0
1343223 지수는 꾸준히 오르는데 왜 내계좌는 그대로노 ㅇㅇ(175.115) 09:25 14 0
1343222 야 에코 오늘 정지라는데? ㅇㅇ(122.223) 09:24 83 1
1343221 40하차 36재탑승 ㅇㅇ(106.102) 09:24 15 0
1343220 맥스트 때문에 카겜 돈빼기 잘한것같다. 비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29 0
1343219 지금 삼증 반대매매 오류있네 ㅇㅇ(223.38) 09:24 23 0
1343218 심텍 최고가 ㅇㅇ(223.62) 09:24 14 0
1343217 한전 주가 언제오르나요? [2] ㅇㅇ(223.38) 09:24 9 0
1343216 두중 오른다고 좋아할게 아닌게 ㅇㅇ(1.235) 09:24 36 0
1343215 lg화학 가즈아 ㅇㅇ(223.62) 09:24 8 0
1343214 카겜 만원더주고삿더니 일이 손에 안잡히뉴 하잇(223.38) 09:24 34 0
1343213 매출액 20억따리가 시총 500억이 말이되냐 ??? ㅇㅇ(211.36) 09:24 26 0
1343212 삼성증권반대매매 뭐냐 [1] dr.lee(59.25) 09:24 19 0
1343211 맥스트 이 놈 때문에 건강대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65 0
1343210 단타3대장 들어왔다> 흠3딱 죽어버린사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51 0
1343209 에코프로 지금 진입할까 [1] ㅇㅇ(203.226) 09:23 36 0
1343208 맥스트 따상인데 카뱅 최소 따블이지 십련들아 ㅋㅋ [1] ㅇㅇ(106.101) 09:23 30 0
1343207 대신증권 애미뒤진 개갈보씨발새끼들 플래쉬디스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38 0
1343206 누런풍선 주가주작치는 씹새끼들 고발접수함 [1] ㅇㅇ(211.36) 09:23 26 1
1343205 카겜 빨리 들어가라 7월 12일이랑 똑같다 [3] ㅇㅇ(112.153) 09:23 95 0
1343204 흠태식이 돌아온거냐? [2] ㅇㅇ(110.70) 09:23 41 0
1343203 카겜 존버해야하는 이유.txt [1] ㅇㅇ(116.124) 09:23 100 3
1343202 메타버스 시즌종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118.235) 09:23 73 1
1343201 알체라 엌ㅋㅋㅋ ㅇㅇ(223.39) 09:23 52 0
1343200 내 말이 맞잖아 hmm 4만찍으면 쏴올린다고 ㅇㅇ(223.33) 09:22 43 0
1343199 흠에 십만주 드간다. [1] 학현이형(118.221) 09:22 67 0
1343198 오늘도 시작된 아프리카티비 사나이테스트 ㅋㅋㅋㅋ ㅇㅇ(119.198) 09:22 2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