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작년 장이좋아서 먹은거자나 < 이말하는새끼특앱에서 작성

ㅇㅇ(117.123) 2021.06.20 01:27:22
조회 4584 추천 71 댓글 36
							

viewimage.php?id=23b8df35f1dd3bad&no=24b0d769e1d32ca73dec8ffa11d02831046ced35d9c2bd23e7054f3c2e8d67b594817efe69670ae5acf383610c60a6e7609c027b363c72d4e3b93e5a076d4666bad9ffcda0703d13b284bb33c155ac5bfb537a58ef25891786c8fc



넌 장좋을때 뭐했냐 ㅋㅋ

꼭 뭐만하면 "응 급등장에 돈번새끼 그건 실력아니야"

급등장에 주식안한 병신새끼가 더한심한건알제? ㅋㅋ

평소 제테크 관심도없다가 너도나도 주식으로 돈번다니까 뒤늦게들어와서 응 넌 그냥 운임ㅋ  이지랄ㅋㅋ

은행이자2프로도 안되는거 개병신마냥 적금붓다가
뒤늦게 주식시작한것도 실력인거야ㅋㅋ

니가 얼마나 개멍청하면 은행에 돈쳐박아두고 살았것냐ㅋㅋ


주식판은 나보다 수익많으면 그냥 좆고수인거다
아직도모르겠노ㅋㅋ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71

고정닉 5

7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부모 재능 그대로 물려받아 대성할 것 같은 스타 2세는? 운영자 21/07/26 - -
AD [다나와]에어컨, 싸게 사면 더 시원함! 최저가 비교하기 운영자 21/07/20 - -
뉴스 크래프톤, 공모자금 70% 글로벌 회사 M&A에 쓴다 게임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7.26 135 0
공지 ▦주식 갤러리 용어/은어 길라잡이 초급에서 고급까지!! Ver 1.1 [224] 우주방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9.26 123182 129
공지 주식 갤러리 이용 안내 [53] 운영자 20.05.08 24345 35
1342724 인버터형 벽걸이 에어컨 실사용 전력은 150w 정도지? ㅇㅇ(125.143) 07:23 0 0
1342723 하이닉스 119에 삿는대 ㅅㅂ 117이다 130까지 얼마나걸리냐? ㅇㅇ(223.39) 07:22 5 0
1342722 Amd 실적발표덴~ 무조건 어닝비트임 ㅇㅇ(223.39) 07:21 8 0
1342721 일만 없었어도 유력 대선후보 [1] ㅇㅇ(121.162) 07:15 69 0
1342720 정속형 에어컨 전력 550와트면 계속 써도 되지 않음? ㅇㅇ(39.7) 07:15 19 0
1342719 카뱅 청약취소 ㅇㅇ(121.139) 07:12 106 0
1342718 맥스트 매수걸어놔도 사지기는 하겟냐 [3] ㅇㅇ(175.206) 07:10 88 0
1342717 지금 테슬라 실적발표 듣는 게이 나 혼자임? [3] ㅇㅇ(121.186) 07:09 67 0
1342716 카뱅은 거품이라고 방송에서도 지적하더라 [1] ㅇㅇ(110.70) 07:09 73 0
1342715 개미들 5.5는 보나보네 ㅇㅇ(39.7) 07:07 89 0
1342714 카뱅 왜 써 토스쓰지 ㅇㅇ(121.66) 07:07 38 0
1342713 애플페이 한국 출시 어려운 이유 [5] ㅇㅇ(118.235) 07:06 243 6
1342712 테슬라 820층 사람 있어요 ㅠㅠ [1] ㅇㅇ(223.39) 07:06 27 0
1342710 카뱅도 무지성 상승하긴 할거임 [1] ㅇㅇ(39.7) 07:05 72 0
1342709 에코프로에이치엔, 환경플랜트 사업 확대…해외시장 개척 [1] ㅇㅇ(36.39) 07:00 103 0
1342708 테슬라 왈 2022년 예약되있는 베터리양 지금의2배다 [1] ㅇㅇ(121.186) 07:00 67 0
1342707 10주 공모해도 1주 되고 이러는거냐? [3] ㅇㅇ(39.7) 06:56 108 0
1342706 난 소박하게 kb증권으로 카뱅10주공모하려함 얼마있어야하냐 [2] ㅇㅇ(124.53) 06:55 105 0
1342705 남자의 주식 "흥국" ㅋㅋ(39.7) 06:54 43 0
1342704 윈앤윈 비상장임? [1] ㅇㅇ(59.28) 06:48 27 0
1342703 지금 삼전 세일이벤트중임? [2] 킹-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48 167 0
1342702 옛날 경기도 화성에 이춘재라는 자가 살았다. 에프킬라(121.136) 06:48 64 0
1342701 카뱅은 일반 금융주로 보면 안된다니깐 [4] ㅇㅇ(175.223) 06:46 216 0
1342700 맥스트는 물려도 금방 회복할만한것같음 김치꿈나무(112.157) 06:46 67 0
1342699 30대 초반 여자도 연애같은거 잘만하지? [1] ㅇㅇ(222.108) 06:45 71 0
1342698 다음 대통령 누가될까? [3] ㅇㅇ(121.165) 06:43 71 0
1342697 테슬라 믿고있었다구 [6] ㅇㅇ(121.172) 06:42 114 0
1342696 공모주 사고 남은 돈은 언제 반환 됨? [1] ㅇㅇ(39.7) 06:42 37 0
1342695 우리기술 추가상장 이게 ㅇㅇ(121.186) 06:41 42 0
1342694 엘지생건 왜 폭락하는거임 [2] ㅇㅇ(222.108) 06:40 172 0
1342693 ㅋㅋ 어디가노 김치꿈나무(112.157) 06:40 65 0
1342692 연기금은 왜 투자자 목록에 안뜨냐? [1] ㅇㅇ(121.165) 06:39 88 0
1342691 집값 현타 안올려나? [2] ㅇㅇ(175.195) 06:37 91 0
1342690 맥스터 오늘 쩜상시작하나 [6] ㅇㅇ (121.181) 06:35 175 0
1342689 ㅋㅋㅋㅋ 아침에 코인 아마존발 기사 구라로 판정 ㅋㅋㅋ ㅇㅇ(218.153) 06:33 107 1
1342688 여자애들은 무슨 얻어쳐먹는게 당연한건가 [5] ㅇㅇ(118.235) 06:32 131 0
1342686 그러니까 이거 정리하자면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6 103 0
1342685 공모주가 시작부터 - 쳐맞은 경우 있었나 [7] ㅇㅇ(39.7) 06:26 195 0
1342684 층간소음 내면 올라가서 죽여버린다 이 씨발년아 에프킬라(121.136) 06:17 83 0
1342683 경고한다? 초반엔 무적권 이득이라는 뜻 [2] ㅇㅇ(59.29) 06:16 184 0
1342682 나 모솔인데 여자가 이러는거 뭐임 [9] ㅇㅇ(222.108) 06:14 194 0
1342681 Tesla (테슬라). 2분기 대박 실적 발표! 스펙터V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4 208 0
1342680 빗코 관련 주 생각하고 있던 애들은 잠깐 멈춰라 [7] 김치꿈나무(112.157) 06:13 177 1
1342679 여자는 절대 군대가면 안된다 ㅇㅇ(220.70) 06:12 53 1
1342678 그런데 증권사들 카뱅 거품이라면서 청약 자제 하라고 하는데 [4] 건강대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0 240 0
1342677 근데 장외에서 8만원대로 거래되는데 [8] ㅇㅇ(39.7) 06:06 185 0
1342676 유니드 끝남? 지금타면 골로감? 지금 11만원인데 ㅇㄴㄷ(183.96) 06:04 4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