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진짜 정떡 존나 싫어하는데 오늘은 한마디 해야겠다...앱에서 작성

ㅇㅇ(112.165) 2021.06.22 01:05:41
조회 5982 추천 64 댓글 134
							

viewimage.php?id=23b8df35f1dd3bad&no=24b0d769e1d32ca73dec8ffa11d02831046ced35d9c2bd23e7054f3c2e8f67b5e162fc0bcebc37c07a1d4161df5ef3f955f6d8683e4686ae7947b9ce9d86cdfaa96fcd983e76248fc230763e8d8b6de79dfd36d3e58e7e331eb42d4b374fde979d8f610e0e84d4f35a

요즘 주갤 보니까 문재인 대통령 보고 문재앙이니 독재자니 별 희한한 소리를 다 하더라

니들 독재가 뭔진 아냐? 독재는 대통령에 대한 비판을 전혀 못하게 하는 그런 게 독재다

근데 뭐? 지금이 독재라고??? 지금 문재인 대통령 비판하면 잡혀가냐?

나때는 말이다 대통령에 대한 비판을 한마디도 못했었다

말 잘못하면 끌려가는 그런 시대였단 말이다

그런데 지금 문재인 대통령 비판한다고 잡혀가냐?

나도 보수다 민노총 새끼들 엄청 싫어한다

근데 일베같은 것들이 보수냐? 걔들이 보수냐?

일베충들 세월호 사건 때 폭식 시위하고 그런 게 니들 눈에는 보수로 보이냐?

나는 그때 일베충들 밟아죽이고 싶었다

작년 8월 15일 광복절에 태극기 부대들이 이상하게 시위했지?

코로나가 끝나가려고 하는 그 시기에 그 인간들 때문에  지금까지 코로나가 잘 안 잡히고 왔다...

광복절에 일장기를 들고 애국이라면서 그러고 있더라

이게 애국이냐? 이게 보수야? 친일이 보수냐? 극우가 애국이고 보수냐?

쪽바리새끼들 편드는 게 니들 눈에는 보수로 보이냐?

이명박 같은 독재자를 긍정적으로 평가하는 게 보수냐?

작년에 주호영이 아파트 가격 가지고 민주당 의원들 욕했지?

근데 그새끼 아파트 가격이 얼마인지는 아냐? 주호영 아파트 가격이 얼미나 올랐는 지는 아냐?

아니 부동산으로 어쩌고 할려면 최소한 부동산으로 이득 안 본 놈이 이렇게 말해야하는 거 아니냐?

근데 주호영이는 부동산으로 이득 엄청 봤는 놈인데 이런 놈이 문재인 대통령 욕할 자격은 있냐?

나는 국힘당 의원 중 3분의 2가 싫고, 민주당 의원 중에 2분의 1이 싫다

원래 대구도 애국의 도시였다... 대구에서 국채보상운동 일어나고 독립운동가가 많이 나왔었다...

근데 지금은 어떻냐? 대구에서 박정희 좀 비판하면 빨갱이로 몰리지 않냐?

대구가 일베의 도시가 되리라고는 상상은 해봤냐?

내가 보기에는 그렇다... 요즘 나라가 점점 극우화되어가고 있는 것 같다...

이명박근혜 때 극우적이었던 사회 분위기가 다시 나타나고 있는 것 같다...

조심하자 주갤러들아...

분명히 말하지만 투표는 정당이 아니라 인물을 보고 해야한다

알겠냐?

추천 비추천

64

고정닉 0

317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부모 재능 그대로 물려받아 대성할 것 같은 스타 2세는? 운영자 21/07/26 - -
AD [다나와]에어컨, 싸게 사면 더 시원함! 최저가 비교하기 운영자 21/07/27 - -
공지 ▦주식 갤러리 용어/은어 길라잡이 초급에서 고급까지!! Ver 1.1 [224] 우주방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9.26 123852 130
공지 주식 갤러리 이용 안내 [53] 운영자 20.05.08 24589 35
1362191 이거 여자 노팬티임? [3] 구름의마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7 78 0
1362190 님들 심리 다 맞춰드림 [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5 48 0
1362189 한번만 봐주세요...조금만 도움좀 부탁드립니다... [2] ㅇㅇ(117.111) 05:31 38 0
1362187 3년뒤도 삼전 7만전자일까??? [4] 구름의마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5 124 0
1362186 윤석렬은 딱 세상물정 모르는 공무원이라니까 [3] ㅇㅇ(106.102) 04:53 71 0
1362185 급하게 현금 필요해서 주식 팔아야 하는 경우 [5] 라스티아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44 132 0
1362184 피의전사ㅋㅋㅋ 념글보니 그 피였냐 했제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44 16 0
1362181 돌머리는 아무래도 주식 하믄 안되겠지? ㅠㅠ [6] 주린쨩(210.178) 04:07 167 0
1362179 주식으로 돈 복사 하고 싶다 [6] 구름의마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52 171 0
1362177 희망고문 2주연장무새 앞으로도 계속될것(통제사회) [5] 이탈자 211.202(211.202) 03:37 70 1
1362176 가해자들 고통받는거 더 고통받아야된다본다 ㅇㅇ(121.186) 03:36 34 0
1362174 일본 욱일기 걸면 처벌 받는다고???? [1] ㅇㅇ(222.238) 03:18 98 1
1362173 마스크 쓴 인상 평가좀 [9] ㅇㅇ(218.235) 03:15 186 1
1362172 욱일기 걸면 처벌 받는다고? [1] ㅇㅇ(222.238) 03:15 58 0
1362171 왜 자꾸 카뱅 까내리는 기사만뜨냐 [4] ㅇㅇ(121.186) 03:14 201 0
1362170 호주에서 산지 어언 7년째.. [12] ㅇㅇ(49.198) 03:10 177 1
1362169 전월세 고민좀 [2] ㅇㅇ(14.33) 03:09 55 0
1362168 윤석열 정권교체 힘들것 같은 핵심이유"선거자체 무의미" [5] 이탈자 211.202(211.202) 03:07 134 2
1362167 너네 현금화 얼마나 하냐? [5] ㅇㅇ(59.187) 03:06 147 0
1362166 카뱅은 상장 첫날 단타쟁이들도 몰림 [1] ㅇㅇ(117.111) 03:06 105 1
1362165 내년부터 온라인에 장난으로 욱일기 걸면 [9] ㅇㅇ(182.227) 03:00 153 1
1362164 아이폰 복구키까지 켜놨으면 해킹당할 일은 없다보면 되제? [2] ㅇㅇ(180.230) 02:53 57 0
1362163 자이언트스텝 진원생명과학 [3] ㅇㅇ(223.39) 02:51 106 0
1362162 유병언이 왜 대포폰 들고 다녔게? [35] ㅇㅇ(112.171) 02:42 869 18
1362161 이 정부에서 하지말라는거 한사람들은 돈벌었노 [4] ㅇㅇ(118.235) 02:39 223 0
1362157 QQQ 배당금 들어왔었네 ㅋㅋ 87달러 ㅋㅋㅋ [3] ㅇㅇ(218.159) 02:32 167 0
1362156 rbw 엔터 상장가 예상좀 ㅇㅇ(211.248) 02:31 25 0
1362153 고딩인데 조언좀 해주세요. 인생 선배님들 [18] ㅇㅇ(211.210) 02:15 152 0
1362151 테이퍼링한다고 나스닥 -10퍼가면 조선장은 2천회귀한다 1234(121.176) 02:14 109 0
1362150 안그래도 엔텔스를 시작으로 ㅇㅇ(118.235) 02:14 42 0
1362149 범죄자 형량이 낮은게아니라 낙인찍히면 일자리가없다 [13] ㅇㅇ(221.145) 02:13 113 1
1362148 니들 토스 상장하면 ㅈㄴ게 청약할꺼자나 [9] ㅇㅇ(116.43) 02:12 169 0
1362147 서민이 전과자 되면 낙인받고 일자리 없음 [1] ㅇㅇ(221.145) 02:11 82 0
1362146 연초에 카카오산년 오늘수익률보니 90퍼넘었더라 [5] 곰사진(117.111) 02:10 248 0
1362145 5g 사이클 다시 돌아올듯 [1] ㅇㅇ(114.30) 02:09 80 0
1362144 서민이 전과자 되면 다들 자살 하더라 [2] ㅇㅇ(221.145) 02:09 124 3
1362143 7월에 손해는 안봣으니 다행인데 ㅇㅇ(180.189) 02:08 51 0
1362142 요즘은 어떤 테마가 좋을까 [4] restor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8 102 0
1362141 야 이거 일베짤임? [7] ㅇㅇ(118.235) 02:08 208 0
1362139 슬슬웃음기사라지면 개추 [3] ㅇㅇ(223.62) 02:03 142 3
1362138 도박장 안열리면 갤망이구나 [1] ㅇㅇ(49.169) 02:00 82 0
1362137 빈곤국 노동자들은 목숨걸고 일해야 일당 이천원을 받는데 [1] tidor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0 41 0
1362136 우리학교 에타 개꿀임 ㅇㅇ(121.162) 02:00 59 0
1362135 여자친구한테 정떨어지는순간 언제임? [11] ㅇㅇ(223.62) 01:59 200 0
1362134 서울에 집가진 새끼들 너무부럽다 ㅇㅇ(223.38) 01:59 80 0
1362133 승무원이랑 떡쳤는데 동생과 또 썸씽 ㅇㅇ(121.133) 01:56 261 0
1362132 파키스탄은 신사의 나라다 [4] 케말파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5 130 0
1362131 현대차 종토방 왤태 곡소리남?? 구름의마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5 13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