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STX 영차 영차앱에서 작성

정책(58.124) 2021.06.22 13:48:55
조회 9 추천 0 댓글 0

호재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다나와]에어컨, 싸게 사면 더 시원함! 최저가 비교하기 운영자 21/07/20 - -
공지 ▦주식 갤러리 용어/은어 길라잡이 초급에서 고급까지!! Ver 1.1 [224] 우주방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9.26 122797 129
공지 주식 갤러리 이용 안내 [53] 운영자 20.05.08 24229 35
1334538 20대들 틀딱보다 공부많이 했던 이유가 주식때문이였노ㅋㅋ ㅇㅇ(220.70) 20:13 3 0
1334537 대깨문들은 노무현때도 속고 문재인때도 속아서 영원히 ^무^주택자 ㅋㅋ ㅇㅇ(119.198) 20:13 1 0
1334536 트레이더는 교육으로 만들어질수있음? ㅇㅇ(58.238) 20:13 2 0
1334535 엘지전자도 그새기때문에 떨어짐? ㅇㅇ(220.70) 20:11 15 0
1334534 한국인들은 젊은 놈이 돈 많은거 싫어하더라 ㅇㅇ(125.143) 20:11 15 1
1334533 린치아저시 말대로 기페종목에 5천 박이볼예정 오늘은여기까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 7 0
1334532 요즘 세상에 대학 나오는거 의미 없는듯,,, [8] ㅇㅇ(203.226) 20:11 49 4
1334531 요즘 막 주식유투버들 많이생겻는데 [3] 오늘은여기까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 31 0
1334530 통장에 50억원이 있고 집 따로 있으면 어느정도 됨? [4] ㅇㅇ(125.143) 20:09 48 1
1334529 순자산 50억이면 솔직히 그냥 중산층 정도지 [4] ㅇㅇ(1.234) 20:08 37 0
1334528 님덜 월요일 카겜 박아야 함? [2] 수능샤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 45 0
1334527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개발해 소개합니다~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182.211) 20:08 5 0
1334526 50억대 재산 [4] ㅇㅇ(211.237) 20:07 79 0
1334525 콘돔관련 주식 없음?? [1] 오늘은여기까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6 33 0
1334524 카겜 무난하게 뭐 없어도 [2] 쩐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5 53 0
1334523 카겜도 선반영 많이되서 뭐가 더 나오지 않으면 ㅇㅇ(124.54) 20:04 20 0
1334522 카겜 월요일날 조정갔으면 좋겠다 ㅇㅇ(61.101) 20:03 20 0
1334521 근데 문재인 정부때 부동산 안하는게 병신 아니냐?? [4] ㅇㅇ(211.36) 20:03 40 0
1334520 LG화학 65만원에 아가뤼 쩌억 [3] ㅇㅇ(211.46) 20:03 48 0
1334519 아 씹 팜스빌 금요일날 피뢰침 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HMM멘(128.134) 20:03 25 0
1334518 1억이면 단타하기 좋은 시드지 [9] 피의전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3 100 0
1334517 정치판"최배달"같은 분 안나오나..올곧고 진실되고 강한 [3] 이탈자 211.202(211.202) 20:02 18 1
1334516 나 군대에 있을때 사회생활 좀 하는애들 다 5천씩 있었는데 ㅇㅇ(220.70) 20:02 22 2
1334515 신용대출 1억 받아서 선물몰빵정도는 해야 상남자 아님? [5] ㅇㅇ(1.234) 20:02 36 0
1334514 카카오는 지금 조정 끝나면 20만까지는 무난하지 싶은데 [3] ㅇㅇ(124.54) 20:02 57 0
1334513 유니드 유투버중에선 염블리만 유일하게 얘기해줌 [3] ㅇㅇ(223.39) 20:01 38 0
1334512 미국장 vs 한국장 설문조사합니다 [6] 승부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 41 3
1334511 2년전에 1억으로 아파트 산 친구는 부자되고... [6] ㅇㅇ(121.155) 20:00 85 1
1334509 미국 실업급여의 위엄.jpg [6] ㅇㅇ(125.143) 20:00 138 4
1334508 내년에 자취하고싶다 오늘은여기까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0 7 0
1334507 아직도 1억이 많다고 생각하냐? 쥐좆시드여 이젠 [2] ㅇㅇ(1.234) 19:58 51 1
1334506 카카오는 지금 신규 진입하기엔 늦을란가 [1] ㅇㅇ(121.182) 19:58 56 0
1334505 꼭 등신들이 크게 한번 당해봐야 정신차림 ㅋㅋ [2] ㅇㅇ(175.214) 19:57 41 0
1334504 sm, 인터파크는 아직 모르냐? [2] ㅇㅇ(223.38) 19:57 41 0
1334503 솔직히 이젠 1억은 쥐좆시드가 맞지. [4] ㅇㅇ(1.234) 19:57 66 1
1334502 백산 몰빵간다 [3] ㅇㅇ(223.62) 19:57 34 0
1334501 코인에서도 못살아남았으면 주식 왜옴? ㅇㅇ(220.70) 19:57 23 0
1334500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개발해 소개합니다~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182.211) 19:57 5 0
1334499 카뱅 청약 딱 10주치 돈만 넣으면 1주는 무조건 나옴? ㅇㅇ(124.62) 19:56 31 0
1334497 두중 다음주에도 횡보 아님? [6] ㅇㅇ(123.215) 19:55 53 0
1334496 미장 수익의 24퍼 세금임? [2] ㅇㅇ(121.178) 19:55 50 0
1334495 주식으로 돈잃었냐 너네? [3] Hmm멘(110.70) 19:55 74 0
1334494 카겜 존버해라 쩐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4 56 0
1334493 유니드 드디어 가니!!! [7] 유니듀(106.101) 19:54 58 0
1334492 근데 주식을 공부하든 경험을 많이 해보든지 해서 실력만 키우면 [6] ㅇㅇ(121.182) 19:54 43 0
1334491 이것들이 간땡이가 부었나? 1억이 쥐좆시드라고? [2] ㅇㅇ(1.234) 19:53 34 1
1334490 투표) 현역 최고의 일본 뮤지션은?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3 30 0
1334489 두중은 무조건 쏘긴 쏠거임 [2] ㅇㅇ(211.36) 19:53 7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