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전력예비율 30프로넘네 두산중공업 하안가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0.123) 2021.07.25 16:03:54
조회 182 추천 0 댓글 1

안가냐?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군대 선임도 함부로 못했을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1/09/14 - -
AD 추석맞이 댓글 이벤트, 1230명에게 선물을 드립니다 운영자 21/09/11 - -
공지 ▦주식 갤러리 용어/은어 길라잡이 초급에서 고급까지!! Ver 1.1 [231] 우주방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9.26 138930 140
공지 주식 갤러리 이용 안내 [57] 운영자 20.05.08 28857 38
1610861 밖에 잘 나가지도 않는데 안전하게 백신 안 맞아도 되지? ㅇㅇ(220.118) 16:59 5 0
1610860 진짜 씹주린이 3일차 포트폴리오 핑까좀..(쥐좆시드) ㅇㅇ(58.237) 16:59 8 0
1610858 엄마가 나를 아직도 어린애 취급한다.. [1] ㅇㅇ(183.105) 16:59 17 0
1610857 엔케이에 물렸는데 이거 물탈까 아니면 버틸까 [1] 헴깅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8 17 0
1610856 부동산 주택담보대출의 함정... ㅇㅇ(211.252) 16:58 15 0
1610855 주린이들 토스 싫다고 키움은 오지마라 [4] ㅇㅇ(223.62) 16:58 45 1
1610854 접종률70%인거 구라지? [1] ㅇㅇ(116.126) 16:57 18 0
1610853 한국에서 군인들 대우 못받는거 어느정도 이해되지않냐 ㅇㅇㅇ(114.207) 16:57 11 0
1610852 나무 증권 쓰는 게이 있노 [1] 야버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7 21 0
1610851 애들아 ㅇㅇ(112.144) 16:57 3 0
1610850 어제 엔씨소프트 사라고 한 주갤럼 ㅅㅋ는 빠르게 봅니다. ㅇㅇ(118.34) 16:57 25 3
1610849 카카오는 내수 빨아먹기 원툴 아님? [4] ㅇㅇ(121.150) 16:57 21 1
1610848 데브 162500에 시외로 산 병신들은 뭐하는애들이냐? [1] ㅇㅇ(211.44) 16:57 41 0
1610847 데브 지금 시외가 얼마임? [4] ㅇㅇ(175.223) 16:56 59 0
1610846 라이트론 춘덕(223.39) 16:56 8 0
1610845 NC 매수한 놈들은 봐라 [1] 닥터페퍼zer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6 62 4
1610844 데브 16도 시작이라고 생각한다 ㅇㅇ(121.148) 16:55 32 0
1610843 주갤 = 라할살 ㅇㅇ(223.38) 16:55 6 0
1610842 넥사 주갤반응보고 진짜 여기 주식 좇도모르는애들밖에없구나느낌... [2] ㅇㅇ(118.235) 16:55 24 0
1610841 데브 13만 6천원에 물려서 념글 2번간 놈이다. [28] Samura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5 245 42
1610840 큰물고기는 팔다리도 없는데 작은물고기 어떻게 잡아먹는거냐 ㅇㅇ(220.123) 16:54 19 0
1610839 비둘기 안옴 ㅇㅇ(223.62) 16:54 16 0
1610838 한국비엔씨 사랬던 새끼다 [3] ㅇㅇ(1.252) 16:54 74 0
1610837 소개팅임 ㅇㅇ(223.39) 16:54 10 0
1610836 짤제목좀 지어줭 [1] ㅇㅇ(118.91) 16:54 37 1
1610835 이재명 되면 주식충 새끼들 다 뒤지는거냐 ㅇㅇ(39.7) 16:54 27 0
1610834 개씨발 [1] ㅇㅇ(1.225) 16:53 35 0
1610833 두중은 신이고 나는 무적이다 [1] ㅇㅇ(175.223) 16:53 38 0
1610832 지금 데브에 죶되었다는 놈들은 설마 16층에 들어간거냐? [2] ㅇㅇ(220.122) 16:53 57 0
1610831 형말 듣고 뉴파워프라즈마 산 갤러 있냐? 축하한다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3 38 2
1610830 데브 배아프네 오늘부터 레딧에 악성 글 단다 ㅇㅇ(223.62) 16:53 22 0
1610829 얘들아 너넨 fomc 테이퍼링 악재안무서워? ㄷㄷ [4] ㅇㅇ(211.44) 16:53 52 0
1610828 내가 게임 잘 몰라서 그러는데 [1] ㅇㅇ(175.123) 16:53 38 0
1610827 가난한애들 특징 [1] ㅇㅇ(116.36) 16:52 31 0
1610826 쿠키런 + 소닉인데 심해어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2 29 0
1610825 G ㅇㅇ(106.242) 16:52 9 0
1610824 로또 되면 주식하냐 부동산하냐 [2] ㅇㅇ(112.185) 16:52 33 0
1610822 (종목추천) 푸드나무 13(118.235) 16:52 19 0
1610821 헐 이거 진짜냐? 백신접종을 벌써 이렇게 까지 했냐? [2] ㅇㅇ(118.34) 16:52 77 1
1610818 데브 ㅅㅂ 좃됐넹,, [3] 야버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1 182 0
1610817 얘 이쁘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ㅇㅇ(125.181) 16:51 96 3
1610816 손실본새기들없냐 [1] ㅋㅋ(223.39) 16:51 24 0
1610815 백신맞을때 공가 쓰잖아 근데 백신장소에 30분 늦어서 백신 취소되면 ㅇㅇ(211.36) 16:51 19 0
1610814 진지하게 남 서울 정보통신학과 [2] ㅇㅇ(114.200) 16:50 18 0
1610813 이재명 대통령되면 주식시장 어떻게 되냐? [1] Gambl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0 37 0
1610812 hmm 왠일로 양봉에 상환했냐 [1] ㅇㅇ(125.178) 16:50 40 0
1610811 금호석유, 풍산 어떻냐 ㅇㅇ(116.32) 16:50 11 0
1610810 넥사 나보다 미친넘잉냐 ㅇㅇ(223.38) 16:50 4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