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한국 같은 작은 나라에서는 공매도는 무조건 악이다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19.248) 2021.07.30 04:47:20
조회 999 추천 21 댓글 9

외국인 새끼들이 지들이 일부러 사서 주가 올리고 거품이라면서 또 셀프로 공매도치면서 주가 내리는데 시발 나라가 작고 기업이 작으니까 외국인 새끼들이 아무렇게나 농락함. 미국같이 큰 나라에서나 공매도가 제기능 하는거지 무지성으로 미국 따라해서 국장이 엉망인거다. 공매도는 그냥 사라지는게 맞다

추천 비추천

21

고정닉 3

4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추석맞이 댓글 이벤트, 1230명에게 선물을 드립니다 운영자 21/09/11 - -
공지 ▦주식 갤러리 용어/은어 길라잡이 초급에서 고급까지!! Ver 1.1 [231] 우주방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9.26 139052 140
공지 주식 갤러리 이용 안내 [57] 운영자 20.05.08 28876 38
1613038 돈이 없어 데브 못사고 위메,바이오니아만 가지고 있는데 하나에 몰빵 ㅇㅇ(110.13) 15:41 5 0
1613037 하루에 하한가 두번 맞아본사람? [1] ㅇㅇ(39.7) 15:41 16 2
1613036 차기대통령 투표 ㅇㅇ(223.38) 15:41 14 0
1613035 오피녀 향수냄새 죶대지않냐? ㅇㅇ(110.12) 15:40 26 0
1613034 바이오 2차전지 끝나고 이제 반도체 올때된거 아니냐 시발 [4] ㅇㅇ(106.101) 15:37 49 0
1613033 키 163~165남자는 165 여자 어떻게 생각함? [2] ㅇㅇ(58.148) 15:37 23 0
1613032 적중률90프로 차트 상담 해준다 [7] 쌍북리곡괭이(223.39) 15:36 48 0
1613031 삼전 10월초 6자 본다 [6] ㅇㅇ(39.7) 15:35 64 0
1613030 얘들아 sk텔레콤에서 투자설명서 소집통지서 왓는데 ㅇㅇ(223.39) 15:34 25 0
1613029 카카오보다 삼전이 궁금하다 [5] ㅇㅇ(49.169) 15:34 72 0
1613028 기억력 감퇴 원인 근황.jpg [3] 휮자(220.87) 15:34 74 1
1613027 커리어우먼미 뿜뿜 도시녀로 잘생긴 남자 먹여살린다는 ㅇㅇ(58.224) 15:34 8 0
1613026 아모레 주가 거품 너무 심하네.. ㅇㅇ(59.187) 15:33 23 0
1613025 데브 차기작은 뭐냐? [2] ㅇㅇ(220.123) 15:32 35 0
1613024 추석에 심심해서 추석동안 차트 상담해준다 [5] 쌍북리곡괭이(223.39) 15:32 44 0
1613023 나노 이건 뭐냐? (121.152) 15:31 10 0
1613022 카니발 내년에 떡상 가능함? [5] ㅇㅇ(223.39) 15:31 26 0
1613021 키움증권 주식갖고있는데 연말에 오르냐..? ㅇㅇ(219.248) 15:31 24 0
1613020 주린이 병신새끼들 특징 ㅋㅋㅋㅋㅋㅋ [7] ㅇㅇ(211.250) 15:31 233 19
1613019 오징어게임에 떡씬 나오네 [3] ㅁㅁ(183.104) 15:31 56 0
1613018 데브의 한계 [3] ㅇㅇ(221.165) 15:29 43 0
1613017 북한 외부에서 건들이지 않는 이상 10대 세습도 가능하다 [4] ㅇㅇ(121.140) 15:29 37 0
1613016 차트상담해준다 [10] 쌍북리곡괭이(223.39) 15:29 72 0
1613015 근데 넥슨은 비트살돈으로 위메이드처럼 전용코인 [2] ㅇㅇ(210.103) 15:28 24 0
1613014 카카오는 대선 전 까지 못오른다 ㅇㅇ(211.38) 15:28 17 0
1613013 애초에 데브같은 신고가 종목 사는애들은 [2] ㅎㅎ(121.170) 15:26 86 2
1613012 시장 닫히자마자 야갤화된거 줫같으면 개추 ㅋ [2] 흰색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6 41 4
1613011 한국도 카톡 국유화해서 광고같은거 다 빼고 순수메시징서비스만 해주면 ㅇㅇ(220.123) 15:26 18 0
1613010 애초에 젊을 때 남편이 혼자하는 취미 가지는 거 ㅇㅇ(61.34) 15:26 21 0
1613009 카카오톡 자주씀? [7] ㅇㅇ(49.169) 15:24 75 0
1613008 주식 하지마라. 휮자(220.87) 15:24 41 1
1613007 쿠키런 킹덤 한국에선 이미 인기 줄어드는 추세 아니냐? [1] ㅇㅇ(220.123) 15:22 61 0
1613006 낚시취미인 남자는 여자들이 부정적으로보냐? [7] 군필조유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2 55 0
1613005 데브 지금 15층이상에산 새끼들아 분석글 올리지마 씨발 [3] ㅇㅇ(115.137) 15:22 98 2
1613003 카카오 9만까지 가지 않겠누? [7] ㅇㅇ(49.169) 15:19 100 0
1613002 이제 데브는 지난주처럼 파멸적인 상승은 없다 ㅇㅇ(124.61) 15:19 37 0
1613001 지금 주갤에서 슬슬 데브 분석글 올라오는데.... [2] ㅇㅇ(211.246) 15:19 72 2
1613000 연휴동안 매매못할 생각하니 우울증온다 [1] ㅇㅇ(27.120) 15:18 29 0
1612999 데브찬양충 많은거보니 알지? ㅋㅋ ㅇㅇ(222.101) 15:18 37 1
1612998 데브시스터즈 단기에 2배인데 그걸 추천하는 인간들은 [1] ㅇㅇ(220.123) 15:17 75 1
1612997 진짜 여자믿지마라 ㅇㅇ(39.7) 15:16 43 1
1612996 여자가 사회에 참여하니까 사회가 혼란한 거다 [10] ㅇㅇ(61.34) 15:16 56 3
1612995 41살 틀딱 겜 예약햇다 [1] ㅇㅇ(211.204) 15:16 97 0
1612994 대기업이라서 목금도 쉰다 [1] ㅇㅇ(58.232) 15:16 36 0
1612993 개념글에 한국이 몰락 하는 이유로 중국을 거론하던데 [11] ㅇㅇ(118.34) 15:13 97 3
1612992 본인 네이버 주주인데 기분좋음 [9] ㅇㅇ(118.235) 15:12 86 0
1612991 코인충을 위한 대통령 [3] ㅇㅇ(211.38) 15:12 84 0
1612989 쿠킹덤 순위 또오르네 ㅇㅇ(14.54) 15:12 5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