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유병언이 왜 대포폰 들고 다녔게?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2.171) 2021.07.31 02:42:00
조회 5128 추천 54 댓글 71
							



사실상 전국민이 사법기관에 의해 위치

이동거리 모든게 사찰당함


이걸 어떻게 알게되었나면 도박

전과로  교도소 갔다온 형이


이상하게 지가 어디가든 이동하든 관내에 사복경찰애들이





따라오더래 자기가 자주가는 식당부터 음식점 마트 어디가도


항상 없으면 5분후애 오던가 10분 후에 오더래



그래서 시간을 재봤는데 10분간격으로 오대래



그래서 확신이 들었다고함


사실상 24시간 감시 감찰 당하는거지
창살없는 감옥

갑자기 정복입은 경찰관이 슈퍼에 있다던가
구멍가게이 관내에 형사가 있다던가 하는겐
우연이 아닌거지 ㅋ






핸드폰 두고다녀도 관할 담당 사복과애들이 오던가



형사과애들이 오더래 정치 하는애들 따라다니면서




전문적으로 시위하는 정보과 경찰처럼


24시간 사찰 당하는거지




감찰 및 사찰 감시 당한다는걸 관할경찰서


지인이 루트 이동거리 다 통보해줌




사실상 요주의 인물로 사찰 당하는거라고

강용석이 중요 회의 할때 일본 간대잖아 그거 진짜사실임



사실상 마약 범죄자 처럼 미행 당하고 추적당해서


그형이 그뒤로 항상 뒤를 두리면 거리던가
어디 혼자 있고 싶을땜 핸드폰을 두고 간다거나




일부러 동선을 어렵게 해서 간다고 하더라



이걸 잘모르는애들은 커피숍에 니가갔는데
때마침 갈색피부톤애들이 2~3명 할일없이 5분간격으로


들어옴 그러다가 니가 나간다음에 다시 해당 커피숍

가잖냐

그애들 없음 ㅋㅋㅋㅋㅋ




너랑 같이 움직이고 같이 이동한다는거지 ㅋ




맞잖옹 경찰님들앙 ㅋㅋㅋㅋ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772dc7eba33cfe95933b89f6d2660c567d432f18e2115f9c7b739d293105dde3e889f122dac267574c8574b6452546dcbf1e38e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772dc7eba33cfe95933b89f6d2660c567d432f18e2115adc0e664d3914e5cde3e889f12a55d059983e78587b03dbc08bd5c2b05

추천 비추천

54

고정닉 0

18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추석맞이 댓글 이벤트, 1230명에게 선물을 드립니다 운영자 21/09/11 - -
공지 ▦주식 갤러리 용어/은어 길라잡이 초급에서 고급까지!! Ver 1.1 [231] 우주방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9.26 139184 141
공지 주식 갤러리 이용 안내 [57] 운영자 20.05.08 28908 38
1615002 여동생 있는 집 특징 ㅇㅇ(110.15) 18:13 3 0
1615001 워렌버핏도 하지말라는걸 왜 국장 병신들은 주장하는거야 분산투자 [2] 시이발(1.225) 18:11 23 0
1615000 유튜브 얼굴본다고 인터뷰하는 여자들 개웃기네 ㅋㅋㅋ [2] ㅇㅇ(125.179) 18:11 19 0
1614999 여동생이 데브 3만원때 사보라햇는데 개잡주인줄알앗음 ㅇㅇ(106.101) 18:11 26 0
1614998 더ㅡㅡㅡㅡ쿠 아이디 8만원에 삼 [2] ㅇㅇ(118.235) 18:11 9 0
1614997 타코야끼 맛있지 않냐? 포유류를 도축하지도 않음 [1] ㅇㅇ(223.39) 18:11 7 0
1614996 데브시스터즈 진짜 미친놈이네 이거 [1] ㅇㅇ(125.185) 18:10 68 0
1614995 본인부담상한액 초과금 환급신청해바 ㅇㅇ(223.38) 18:09 3 0
1614994 나 불자인데 다음생에 이런 인생 가능? [2] ㅇㅇ(210.120) 18:09 18 0
1614993 치킨 시켰다 [8] ㅇㅇ(223.38) 18:08 48 0
1614992 몰빵을 안치려면 존나당해봐야함 ㅇㅇ(210.221) 18:08 26 0
1614991 난 얼굴보다 몸매에 자신있음 [1] ㅇㅇ(58.79) 18:08 24 0
1614990 생각해보니까 달러 올라야 좋네 ㅇㅇ(118.220) 18:07 16 0
1614989 근데 몰빵,분산이 의미가 있나싶다 [7] ㅇㅇ(168.126) 18:06 41 0
1614988 캣맘 … 고양이 분양공고…jpg [1] ㅇㅇ(115.137) 18:05 65 3
1614987 화천대유 이름부터 짱개 냄새 솔솔 ㅇㅇ(121.134) 18:04 14 0
1614986 아 왜 도박장 문 안여냐고 ㅋㅋㅋㅋㅋ [1] ㅇㅇ(39.7) 18:04 17 0
1614985 솔직히 양심에 털 안 난 이상 한무당은 안 하지 [1] 존경하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4 17 0
1614984 화천대유 누구꺼냐?? ㅇㅇ(221.148) 18:03 4 0
1614983 블랙록 병신 새끼들 ㅇㅇ(114.201) 18:03 23 0
1614982 남들이 하지 말랄떄 하는거야 세기들아 몰빵 시이발(1.225) 18:03 19 0
1614980 추석이라고 명절보너스 50만원 주더라. 때려치워야되냐? ㅇㅇ(218.159) 18:03 11 0
1614979 요즘 징역 2년짜리 성범죄 ㄷㄷㄷ [2] ㅇㅇ(211.226) 18:02 81 4
1614978 월 기본 200쳐버는 대학동기 [5] ㅇㅇ(112.165) 18:02 93 0
1614977 맥날버거 vs 버거킹 패티맛의 차이없냐 ㅇㅇ(210.113) 18:02 4 0
1614976 느낌쌔해서 수익 다팔고 일일매매중이다 ㅇㅅㅇ(223.39) 18:02 15 0
1614975 오징어게임 = 주식 ㅇㅇ(61.77) 18:00 24 0
1614974 요새 50대만 먹어도 한의원 안다님ㅋㅋ [1] ㅇㅇ(223.39) 18:00 36 0
1614973 주식 하지마라. 휮자(220.87) 18:00 29 0
1614972 주식 코스가 보통 이렇게간다 [4] ㅇㅇ(210.221) 18:00 77 0
1614971 단타,코인충들은 몇 년내에 개털되고 사라짐 ㅇㅇ(175.223) 17:59 27 0
1614970 솔직하게 26살이면 인생정해진나이냐?어느정도는?  [2] ㅇㅇ(223.33) 17:59 32 0
1614968 병신이 누구인지 설명해준다 [1] ㅇㅇ(223.33) 17:59 20 1
1614967 지인중에 중고차딜러있으면 이 사람한테서 사는게 맞지??? [1] ㅇㅇ(211.36) 17:58 16 0
1614966 데브는 목요일 주가 ㅇㅇ(1.253) 17:57 51 0
1614965 장제원 아들 어좁이 멸치던데 무슨 깡따구냐 ㅇㅇ(223.39) 17:56 22 0
1614964 우리세대에 한의사 망한다 vs 안망한다 [3] ㅇㅇ(118.235) 17:56 37 0
1614963 남자는 이 정도만 생겨도 충분하다 [3] 존경하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6 77 0
1614962 데브 주주들?? [8] ㅇㅇ(1.253) 17:55 90 0
1614961 니네 추석 내내 주식 못해서 우짜냐 [2] ㅇㅇ(1.228) 17:55 38 0
1614960 주식에 정답이 없는데 왜 서로 맞다고 우기냐? [1] sdfsdf(114.203) 17:55 26 0
1614959 신용몰빵투자 6개월해본 결과 왜 몰빵은 안되는지 형이 설명해줌 에프킬라(121.136) 17:54 66 0
1614958 내가 에릭남으로 태어났다면 패리스힐튼과 결혼 가능? [1] ㅇㅇ(121.140) 17:53 20 0
1614957 주린이 궁금한 거 액분이 뭐야? [16] ㅇㅇ(39.7) 17:53 64 0
1614955 정말 주식에 대해 1도모르는 주린이인데 [15] ㅇㅇ(211.211) 17:52 70 0
1614954 나는 주식하면서 항상 몰빵만 쳤는데 [2] 시이발(1.225) 17:51 60 0
1614953 토스에 있는 주식도 재산에 잡힘? [3] ㅇㅇ(39.7) 17:51 72 0
1614952 10억있다 주식으로 돈 불릴수 있을까 [2] ㅇㅇ(222.102) 17:51 4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