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카카오는 무슨 빽임???존나 무적이네모바일에서 작성

ㅇㅇ(39.7) 2021.08.01 12:56:10
조회 6671 추천 132 댓글 35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472dc7e33efb432d03cbc650aaac93ec21f24b1446d7fc17cc49d3011d35dd47c7d8434e42663406abbc9750f7df48f6b007491ca94cb1e8f6d5a6ad6050b73cefa5dc5efa70d6142bbc102eb73

삼성 SK 현대가 ㅇㅈㄹ 했으면 벌써 철퇴맞고 회장 구속되었울텐데

무지성 문어발로 사업 확장하네 ㅋㅋ

추천 비추천

132

고정닉 4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충격 고백으로 놀라게 한 스타는? 운영자 21/09/21 - -
AD 추석맞이 댓글 이벤트, 1230명에게 선물을 드립니다 운영자 21/09/11 - -
공지 ▦주식 갤러리 용어/은어 길라잡이 초급에서 고급까지!! Ver 1.1 [231] 우주방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9.26 139533 143
공지 주식 갤러리 이용 안내 [57] 운영자 20.05.08 28993 38
1621636 김다미 남자들에게 인기 많음? [2] ㅇㅇ(61.82) 19:33 17 0
1621635 3CM 가 뭔뜻임? ㅇㅇ(222.234) 19:33 3 0
1621634 니들은 세계 증시뒤에 조종하는 배후가 있다고 생각함? ㅇㅇ(211.212) 19:33 4 0
1621633 오렌지 주스 선물 vs 3등급 우유 선물 ㅇㅇ(210.221) 19:33 6 0
1621632 김기덕 영화중 가장 좋아하는 영화 ㅇㅇ(210.99) 19:32 23 0
1621631 여초년들은 여자들 나오는거 아니면 죄다 여혐물이라고 하지 않냐 [2] ㅇㅇ(121.157) 19:32 14 1
1621630 게임주 ㅇㅇ(175.223) 19:32 16 0
1621629 아 시이발련들아 데브시스터즈 일매출얼마냐고 [2] ㅇㅇ(39.119) 19:30 29 0
1621628 여자 미모 이정도면 고시3관왕? [2] ㅇㅇ(39.7) 19:30 69 1
1621627 주린이들 특징 [1] 주린이(222.109) 19:30 21 0
1621626 차량 반도체 공급부족 삼성전자 오르냐? [4] ㅇㅇ(118.216) 19:29 52 1
1621625 gdp성장률 2%. 물가상승률 2.2% [1] ㅇㅇ(112.144) 19:29 22 0
1621624 나선이개씹불장 ㅅㅅㅅㅅ 곱버충 폭락무새 개씹사망 ㄷㄷㄷ [2] ㅇㅇ(175.116) 19:29 37 1
1621623 근데 사실 현실이 오징겜 같은거 아니냐? [2] ㅇㅇ(1.234) 19:28 31 0
1621622 헝다 ㅇㅇ(116.123) 19:28 13 0
1621621 삼성 갤럭시 노트 후속작???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8 35 0
1621620 [속보] 인민은행 헝다 긴급 구제금융, 나스닥 5분봉 개떡상 [1] 집근처(203.232) 19:28 129 1
1621618 오늘 미장 2일동안 3% 뺀거 다 되돌릴 삘인데 ㅋㅋ [1] ㅇㅇ(211.36) 19:27 42 0
1621617 최선이 아니라 차악을 뽑으라는 노예 근성 [5] 케말파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7 36 0
1621616 데브라면 헝다 악재 다 뚫고 오를 느낌임 [1] ㅇㅇ(182.213) 19:26 58 1
1621615 하 ㅅㅂ 보조배터리 사는 문제로 4시간 넘게 고민했네 [4] ㅇㅇ(39.7) 19:26 22 0
1621614 여초에서 오징어게임 여혐이라고 하는데 니들은 어케 생각하냐? 'ㅅ'? [5] ㅇㅇ(118.34) 19:26 59 1
1621613 주식 하지마라. [1] 휮자(220.87) 19:26 35 0
1621612 니들 넷플릭스 보면서 주식은 없냐? [4] ㅇㅇ(210.99) 19:25 64 1
1621611 데브 지금 들어가는건 좀 그래?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5 54 0
1621610 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 ㅇㅅ(219.248) 19:24 36 0
1621609 여자는 화장때문에 나이 먹고 피부 좋기 힘듦 [1] ㅇㅇ(211.36) 19:24 43 0
1621608 주식빼라ㅜ니들좆됨 [2] ㅂㅈㅇㄸㅋ(211.36) 19:23 157 0
1621607 이번에 공무원 최종합격하면 남자친구가 가방 사준대요 ♥ [17] ㅇㅇ(223.38) 19:23 101 0
1621606 코인, 주식하는 한국인새기들이 미개하다고 느낄때 [1] ㅇㅇ(210.183) 19:22 152 1
1621605 국내 드라마 넷플릭스 세계 2위 (최초)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2 146 2
1621604 얘 이쁘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ㅇㅇ(125.181) 19:22 109 0
1621603 456억이면 목숨 걸고 게임할만 하냐? [7] ㅇㅇ(1.234) 19:21 69 0
1621602 "문준용, 양구서도 7000만원..세계적 예술가라며 왜 혈세만?" [3] ㅇㅇ(14.46) 19:20 61 4
1621601 인간적으로 주식수익은 근로소득으로 봐야 되는거 아니냐 [3] ㅇㅇ(49.169) 19:20 59 0
1621600 또 AV배우 노모유출대란 일어남 ㅋㅋ [6] ㅇㅇ(112.187) 19:20 197 0
1621599 정권 바뀔지모르것다 진짜 [1] ㅇㅇ(121.162) 19:20 69 1
1621598 강간미수 전과때문에 힘들다 [2] ㅇㅇ(125.190) 19:20 77 0
1621597 이번에 헝다 좆되면 강남3구빼고 싸그리 올사망이야 좆밥들아 ㅋㅋㅋㅋㅋㅋㅋ [2] 듀란트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9 52 0
1621596 나만 hmm오를거 같냐? [2] ㅇㅇ(218.232) 19:19 81 0
1621595 근데 임기 5년차 지지율 문재인이 1등맞음?? [2] ㅇㅇ(223.38) 19:19 44 0
1621594 농협 상품권 없어졌다 ㅇㅇ(211.36) 19:19 14 0
1621593 34 여자는 보통 몇살 남자랑 결혼함 [6] ㅇㅇ(222.108) 19:19 68 0
1621592 미국 전체법인의 0.2% 만이 전문경영인 ㅇㅇ(222.234) 19:18 9 0
1621591 30살 미혼 여자면 이유가 있겠지 [2] o o(118.91) 19:18 51 3
1621590 20대 한년 와꾸1티어 올나잇이 200도 안하는 세상인데 왜 화가나있어 듀란트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8 26 0
1621589 짤 일본아이돌(한국활동 아님)과 야스한판 vs 150만원받기 [2] ㅇㅇ(210.120) 19:17 56 1
1621588 옛날에 유흥가 앞에서 문신한 여자가 담배피고 있길래 [1] ㅇㅇ(118.42) 19:17 6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