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제발 그만해....!! 나 무서워...jpg앱에서 작성

ㅇㅇ(39.7) 2021.09.28 17:16:28
조회 6934 추천 81 댓글 26
							

75eb8877b6876ff437e983e247826a379fb6ce11791378d699eeb7233a

75eb8877b6876ff437e983e247856a37d05b446053ce3b4ec52eec8476

이러다가는 다 죽어..

추천 비추천

81

고정닉 5

2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어르신들에게 인싸력 발휘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1/10/19 - -
뉴스 올해 출시, 썸에이지 신작 '크로우즈' 슬슬 시동건다 게임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0.20 39 0
공지 ▦주식 갤러리 용어/은어 길라잡이 초급에서 고급까지!! Ver 1.1 [232] 우주방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9.26 146978 153
공지 주식 갤러리 이용 안내 [58] 운영자 20.05.08 30967 39
1739991 우량주충 개좆병신들은 지들처럼 물린거 구해달라는줄아네 코인하는애들이ㅋㅋ 듀란트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39 1 0
1739990 비트 전고뚫으러간다 ㅇㅇ(125.143) 23:39 1 0
1739989 코인충 새끼들이 분탕 못치는 갤 ㅇㅇ(193.32) 23:39 12 0
1739988 머리 ㅈㄴ 큰데 머리 추천 점 요 이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39 5 0
1739987 30억이면 우큐크(114.200) 23:39 12 0
1739986 비트코인이 달러패권 위협한다는거 ㄹㅇ 개소리 ㅇㅇ(121.129) 23:39 14 0
1739985 삼전이나 쳐사는 우량주충 병신들 1년내내 수익0ㅋㅋㅋ 듀란트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38 8 0
1739984 비트코인 내일 아침까지 9천만원은 가지 않겠냐 [1] ㅇㅇ(221.138) 23:38 29 0
1739983 비트코인 etf뭐냐 ㅇㅇ(121.146) 23:38 19 0
1739982 코인충하고 리딩방 하는 새끼들하고 어쩜 그리 똑같냐 [7] 자게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37 27 2
1739981 ㄹㅇ 전고넘겟네 씨발아 ㅋㅋㅋ ㅇㅇ(222.104) 23:37 22 0
1739980 비트코인 특 [1] ㅇㅇ(211.33) 23:37 21 0
1739979 코인 현실감 없다 [3] ㅇㅇ(116.34) 23:36 44 0
1739978 비트코인 최고장점은 물려도 언젠가 본전온다는 믿음이지 [1] ㅇㅇ(211.36) 23:36 28 0
1739977 어제 우리기술투자 몰빵햇다 [3] 트리플대디(211.176) 23:36 32 0
1739976 나 코인충인데 지금 코인 얘기하는새기들 다 병신임 ㅇㅇ(182.221) 23:36 29 2
1739975 비트코인 파생상품이 배수 자기가 정하는거냐? [1] ㅇㅇ(221.138) 23:36 11 0
1739974 나스닥 뭐냐???? ㅋㅋ(221.151) 23:35 48 1
1739973 네덜란드 기관 투자자의 비트코인 차트 ㅇㅇ(119.205) 23:35 42 2
1739972 오늘자 7급 공무원 1대1 [2] 7급(211.119) 23:34 56 0
1739971 비트코인이나 국장옵션이나 얻을 수 있는 수익률은 비슷한데 [1] ㅇㅇ(121.129) 23:34 31 0
1739970 지금 비트코인 부정적인 놈들은 딱봐도 무주택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218.235) 23:33 81 6
1739969 쌍용차 에디슨 한테 팔렸네 ??? ㅋㅋㅋㅋㅋㅋ ㅇㅇ(183.106) 23:33 39 0
1739968 비트 코인도 용기 있는 사람만 살수 있음. 겨자믿음(221.152) 23:32 24 0
1739967 비트 5% 올랐다고 좋아하는 ㅄ새끼는 뭐야? [1] ㅇㅇ(193.32) 23:31 73 3
1739966 인터넷에 글 쓰는걸 투자라고 생각하는 신박한 논리 등장 ㅋㅋㅋㅋㅋ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31 26 0
1739965 아 갑자기 또 코로나장세 왜오나했더니 민주노총때문이었구나 듀란트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31 26 1
1739964 코인 전고점 뚫었대서 비트코인 갤 가봤는데 [3] ㅇㅇ(211.204) 23:31 86 0
1739962 삼전이 개 좆밥인줄아나보네 ㅋㅋ [4] 으아(121.168) 23:30 114 4
1739961 비트 작년초에 500할때 ㅇㅇ(183.103) 23:30 51 0
1739960 지금 코스피 주체별 거래내역 [1] ㅇㅇ(14.56) 23:29 21 0
1739959 비트 코인 안해도 잘 살아갈수 있음. [2] 겨자믿음(221.152) 23:29 56 2
1739958 국장에 코인 관련주 있냐? [5] ㅇㅇ(124.61) 23:29 41 0
1739956 코인으로 장투도 아니고 단타 칠거면서 그런건 왜 따져 ㅇㅇ(121.151) 23:28 9 0
1739955 확실히 나이들면 뇌굳는게 30대부턴 비트코인을 잘 못받아들임 [11] ㅇㅇ(211.36) 23:28 175 8
1739954 셀트리온 3사 합병 계획과 지배구조 이슈 채끝살(121.167) 23:28 31 0
1739953 난 3천에 잡고 주변에 이거 저점이라고 말해줬는데 [3] 듀란트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8 70 0
1739952 코인 실체없다면서 실체없는 인터넷에 글은 왜씀? [1] ㅇㅇ(106.101) 23:27 32 0
1739951 주갤럼들아 비트코인 곧 나락간다 ㅋㅋ 걱정마 ㅋㅋ 주갤세력(128.134) 23:27 34 2
1739950 본인 근본 ㅁㅌㅊ??? ㅇㅇ(220.118) 23:27 39 1
1739949 코인충 새끼들 또 기어들어오네 [9] 자게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7 193 10
1739948 어릴때 여자들은 순한 양처럼 보였는대 [2] 나혼자싼다(220.124) 23:27 53 1
1739947 막타좀)))정치방역...민주노총...55만명...집회...jpg [2] 메좆의야짤타임1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6 26 1
1739946 여전히 코인 회의론자임 [4] ㅇㅇ(125.208) 23:26 40 0
1739945 비트코인 가치가없긴 왜없어 늙탱이 틀딱련들아ㅋㅋ 흑구(106.101) 23:26 23 1
1739944 와씨 텐앤트 비트코인 선물 3억 익절했네 ㅇㅇ(121.129) 23:26 26 0
1739942 어차피 니들은 우기투 한투도 도박이라고 못들어가잖음ㅋㅋ 듀란트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5 2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