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조동연이 전남편에게 한 짓

ㅇㅇ(121.161) 2021.12.06 01:40:14
조회 10735 추천 429 댓글 95
							


a17c00ad0a2bb451bef1dca511f11a3983f4404887200c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비추천

429

고정닉 21

2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강인경, 마음을 사로잡는 모델 운영자 22/01/14 - -
공지 시리즈 기능 추가 안내 운영자 22/01/17 - -
AD [명절대비]쇼핑할 때, 선물할 때 꿀이득인 상품권 최저가! 운영자 22/01/15 - -
공지 ▦주식 갤러리 용어/은어 길라잡이 초급에서 고급까지!! Ver 1.1 [239] 우주방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9.26 167121 173
공지 주식 갤러리 이용 안내 [82] 운영자 20.05.08 39422 44
2208461 한국이 여성화 되면서 잘생긴 남자의 이미지도 바뀜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2 4 1
2208460 걍 혼자 살란다 [1] ㅇㅇ(118.235) 19:01 8 0
2208459 31살 여자면 결혼 안급하냐? 정인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 12 0
2208458 아 ㅅㅂ 니그러 뒤진날 하나로 ㅇㅇ(106.101) 19:01 3 0
2208457 잘생긴 남자가 진짜 ㄹㅇ인거 같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0 36 3
2208456 유럽에서의 한국남자 위치 불편한 진실. [1] ㅇㅇ(193.32) 19:00 19 0
2208455 난 한녀들이 군무새로 군인 조롱하는거도 이해한다. ㅇㅇ(116.122) 19:00 17 0
2208454 아니 외국여자가 한남 거르던 말던 아줌마들이 왜 신경 씀? ㅇㅇ(58.231) 19:00 7 0
2208453 본진 버리고 멀티 가는 사례는 거의 다 망함. ㅇㅇ(222.104) 19:00 15 0
2208452 근데 설거지론은 처녀론이 핵심이어야하는데 부처(순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0 8 0
2208451 레드필 이론 ㅇㅇ(112.157) 18:59 15 0
2208450 그럼 갤 안와도되니까 주갤 방역좀잘해라 수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9 16 0
2208449 돈만있음 오메가 메일도 ㅆㅅㅌㅊ녀 먹을수 있다 부처(순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8 15 0
2208448 한녀=홍어=좌좀 ㅇㅇ(58.125) 18:58 5 0
2208447 여기 연상 만나본사람? 3살연상 어떠냐?????? [3] ㅇㅇ(118.47) 18:58 29 0
2208446 주갤에 여자들 왜 들어 오는거냐 ㅋㅋㅋ ㅇㅇ(112.157) 18:57 22 0
2208444 슬렌더 육덕 나누는 거 ㅈㄴ 멍청해보임 [7] ㅇㅇ(58.120) 18:57 56 2
2208443 “Lg엔손 한 계좌만 청약 가능함 ??? ㅇㅇ(117.111) 18:56 12 0
2208442 씨발 념글 한녀 분탕질 시작인게 보이구먼 ㅋㅋ [1] 수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4 28 4
2208441 얼굴 잘생기거나 이쁘면 손해보는 점이 뭐가 있냐? [4] ㅇㅇ(59.5) 18:54 31 0
2208440 남자계정쓰는 씹치년들 생각보다 존나 많음 ㅇㅇ(115.160) 18:53 23 0
2208439 서양인이 동양인보다 몇배나 우월함? ㅇㅇ(223.62) 18:53 14 0
2208438 설거지론 퍼졌는데도 레드필 믹타우 안되는 남자는 포기해라 [2] ㅇㅇ(175.211) 18:53 35 0
2208437 주린이인데 오늘 거래했으면 2일동안 에솔 청약 못함? ㅇㅇ(118.235) 18:53 8 0
2208436 페미들이 주갤점거했노 부처(순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2 12 0
2208435 념글을 한녀가 점령하긴 뭘 점령해 ㅋㅋㅋ [6] ㅇㅇ(211.218) 18:52 39 0
2208434 여친 33살 결혼자금 4천 나 35살 1억 2천인데 결혼하자해서 [3] ㅇㅇ(39.7) 18:51 57 3
2208433 주갤 좃망한거 안타깝노 꿀벅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1 36 0
2208432 "김건희 '통화' 선거법 위반 가능성‥기자에 1억 원 금품 ㅇㅇ(211.177) 18:51 20 0
2208430 [다시 읽기] 우리 그냥 정상이면 안되겠니... ACADEMIA(119.196) 18:48 34 3
2208429 담배 때문에 힘이없다 [1] ㅇㅇ(223.62) 18:47 19 0
2208427 그럼에도 굳이 한국여자 만나고 싶으면 얘들 만나셈 [1] ㅇㅇ(175.208) 18:47 41 0
2208426 가스라이팅은 지랄 지금 주갤 꼬라지 보여줌 [2] 수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7 54 1
2208425 왜 요즘 치킨 두마리 시키는데 21000원이냐? [2] ㅇㅇ(59.2) 18:45 44 0
2208424 한녀들이 주갤을 점령한다! 믹타우갤로 대피실시 [5] 수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5 64 0
2208423 태어나는 순간 고통 시작이다 ㅇㅇ(223.62) 18:44 20 0
2208420 한국에서 애낳는거 ㄹㅇ 부모도 그런데 애도 서럽더라 [1] ㅇㅇ(211.218) 18:43 36 0
2208418 공모주 에너지솔루션 10주신청하면 대신이나 신한중 어디가 유리할까요?,. [1] ㅇㅇ(203.229) 18:42 35 0
2208417 지가 못나서 여혐 하는거긔 [3] ㅇㅇ(110.11) 18:41 62 1
2208416 왜 비굴하게 씹빨하는 게 당연하다고 가르침? 낙관론자(223.33) 18:41 21 0
2208415 1 [단독] ‘윤캠 관여 의혹’ 무속인, ‘마고할머니’ 모셔… ㅇㅇ(211.177) 18:41 15 0
2208414 한국 유부녀 평균.jpg [3] ㅇㅇ(122.223) 18:41 141 4
2208412 픽업아티스트들보면 [1] 부처(순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1 29 0
2208411 한국인은 경상도인과 비경상도인으로 나뉘는 것 같다 [1] ㅇㅇ(110.70) 18:40 34 1
2208410 요즘 한남들이 남자로 안보이기는 함 [1] 코코샤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0 75 0
2208409 시발 주식 문자 왜 이렇게 오냐 [3] ㅇㅇ(14.6) 18:39 38 0
2208408 여사친 수줍어하면서 부끄러워하는거 개귀여움ㅋㅋ [1] ㅇㅇ(180.71) 18:39 43 0
2208407 페이스북은 ㄹㅇ 단명한 sns였던듯 [1] ㅇㅇ(223.39) 18:38 4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