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셀트리온 요약

ㅇㅇ(183.97) 2021.01.27 19:33:55
조회 17344 추천 181 댓글 38
							


viewimage.php?id=23b8df35f1dd3bad&no=24b0d769e1d32ca73dec82fa11d02831d5ca5516da218d33b13f2760b91d5b2b05039e79e48bdf46e5ccab75119eb93833a3f546eebdf7fa806f7709864a84a63dd13e3c




이따위 임상자료론 나중에 우리가 덤터기 쓰고 ㅈ댈 것 같다 도저히 허가를 내줄 수 없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다 죽어가는 사람한텐 써도 좋다

추천 비추천

181

고정닉 14

9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최종면접에서 경쟁자로 만나기 싫은 스타는? 운영자 21/03/03 - -
이슈 [디시人터뷰] 곽민선 아나운서, 팬들과 같이 즐길 줄 아는 누나 운영자 21/03/05 - -
AD 교보증권 여의도지점 신용이자 2.9%부터 작성자[교보증권 여의도지점] 운영자 21/02/17 - -
공지 ▦주식 갤러리 용어/은어 길라잡이 초급에서 고급까지!! Ver 1.1 [207] 우주방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9.26 89655 92
공지 주식 갤러리 이용 안내 [37] 운영자 20.05.08 14064 27
707389 내계좌 핑까점 .jpg ㅇㅇ(110.34) 16:47 4 0
707388 lg디스플레이 28~32층 까지보네 트리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7 2 0
707387 그래도 hmm에 200정도는 도전해보는것도 괜찮지않냐 케말파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6 8 0
707386 와 ㅅㅂ 이거 그래프 존 멋지네~ 코로나피해주(211.177) 16:46 10 0
707385 [빠른선동] 빗썸인수 네오위즈 대박주식 탄생할 듯? ㅋㅋㅋㅋ(114.200) 16:46 6 0
707384 주반꿀 알지? 월욜날 hmm 싹 다 팔아라 [2] ㅇㅇ(114.29) 16:46 20 0
707383 학폭피해자 개같아 ㅇㅇ(1.248) 16:45 25 0
707382 내가 본 단타 리딩방중에 존나게 웃겼던ㄱ ㅇㅇ(39.7) 16:45 16 0
707381 hmm은 신이야 ㅇㅇ(49.1) 16:45 15 1
707380 중요한건 추정과 실제는 다르다는거지 [1] ㅇㅇ(121.182) 16:44 28 0
707379 HNM갤분위기 = 넵튠 포인트모바일 갤 분위기 ㅇㅇ(49.250) 16:44 15 1
707378 내가 목숨걸고 맹세한다 [2] 케말파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4 33 1
707377 hmm 팩트 dd(119.205) 16:44 30 1
707376 어제 hmm 100만원추매했는데 파더가 돈입금한걸 늦게말해서 ㅇㅇ(118.235) 16:44 23 0
707374 hmm사라 딱말한다 [2] ㅇㅇ(49.1) 16:43 51 0
707373 어제 기아차 개인만 팔았던디 ㅇㅇ(223.62) 16:42 28 0
707372 씨발 그냥 딱말한다 [1] ㅇㅇ(49.1) 16:42 42 3
707370 얘들아 이거차트 어떻게보냐 lg디스플레이 [6] 단타종목추천치킨감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1 63 0
707369 증권가에서는 hmm 최소24000원까지 간다고 분석 [1] ㅇㅇ(118.235) 16:40 75 1
707367 형들 내직장어때 [2] 으으ㅡㅇㅁ(49.173) 16:40 42 0
707366 조선주 담아야댐 [3] ㅇㅇ(114.207) 16:40 104 2
707363 메타디움 체결량 Ciana7(59.24) 16:39 9 0
707362 HMM에 대한 진실 ㅇㅇ(220.71) 16:39 61 1
707360 뭐 이렇게 훈수가 많어 ㅇㅇ(115.41) 16:38 22 0
707359 백신 맞고 죽으면 보상금 안주냐? [5] 트리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8 46 0
707358 hmm은 저평가된 우량주다 [1] 케말파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8 55 0
707357 현대차 투자가치가 있긴함? ㅁㅁ(118.235) 16:38 28 2
707355 hmm 정답 딱 말해준다 지울거임 [7] (1.227) 16:38 134 1
707353 HMM은 1분기 실적표 잘봐야함 ㅇㅇ(121.182) 16:36 52 2
707352 Hmm매도 타이밍아니냐 [4] 원효대교남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6 94 0
707350 월 220 세후 인데 [4] ㅇㅇ(223.38) 16:35 76 0
707349 aa [3] ㅇㅇ(114.207) 16:35 125 1
707348 실적 있으면 무조건 오른다고??? 그게 정답은 아냐 병신들아 [5] ㅇㅇ(220.71) 16:34 65 0
707346 월요일 안전빵 종목 추천 해준다 ㅇㅇ(124.56) 16:34 61 0
707345 주린이 2주일 수익률 25퍼임 ㅇㅇ(112.214) 16:33 35 0
707344 월 17억수익이면 한국 0.1% ㄱㄴ? ㅇㅇ(121.159) 16:33 28 0
707343 표준화고 자시고 테슬라 주가 씹거품 맞는데 [1] ㅇㅇ(223.62) 16:33 29 0
707342 나스닥 폭락 7시간 전 ㄷㄷ [9] ㅇㅇ(112.214) 16:32 126 0
707340 주식으로 돈번 친구가 그러더라 [5] ㅁㅁ(118.235) 16:32 132 0
707338 결국 헬조선에선 부동산이 답인듯 ㅇㅇ(39.7) 16:31 25 0
707337 여기 안온사이에 현대상선 빠돌이들 많아졌네 [4] 원효대교남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0 68 0
707336 문재인과 이재명의 차이 [2] ㅇㅇ(14.49) 16:30 30 0
707334 Sk이노베이션 주주있냐... [2] 아윽ㄷㅅㄴㄱㄷ(106.101) 16:29 90 0
707333 1주일안에 내 주식자산은 2천만원이 된다 [2] 케말파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8 80 0
707332 뭔 생각을 하면 카톡으로만 본 놈한테 투자를 함?? ㅇㅇ(220.71) 16:28 29 0
707331 한화는 주가가 왜 이렇게 쓰레기냐?? [2] ㅇㅇ(125.141) 16:28 46 0
707329 좆슬라를 자율주행보고사는게 말이되냐 [2] ㅇㅇ(180.66) 16:27 35 0
707328 교촌 그래도 매출 좋던대 주가 오ㅑ이럼 ??? [2] ㅇㅇ(118.42) 16:27 8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