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국결 어렵지 않냐 이 지랄 하는 새끼들 병신 아니노?앱에서 작성

ㅇㅇ(223.39) 2024.06.16 15:34:04
조회 8617 추천 668 댓글 149
														

23b8df35f1dd3bad23ed86e74281716fa0bbbccb56dbe7cee158be87cf10aebbeb69f2c220cd71c89493b4



이거보고 어이가 없더라고


그럼 반대로 하나만 묻자


한녀혼은 쉽더냐?


평균 결혼비용이 3억 넘는게 현실인데

3억 모으는건 쉽더냐?



국결 당연히 어렵지 외국어 공부해야되고

문화차이도 있지

근데 그게 3억 모으는거보다 쉬워?





그게 왜 국결보다 그나마 쉬워보이는지 알아?




니 부모가 자기 노후 포기하고 니한테

평생 모은 돈을 대주기 때문이야 병신아

부모 도움 단 1도 없이 결혼비용 3억 모아봐라

무슨 얘긴지 알거다



이런새끼들 보니

진짜 답 없다는게 뭔 얘긴지 알거같노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668

고정닉 40

1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이혼하고 나서 더 잘 사는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08 - -
공지 ▦주식 갤러리 용어/은어 길라잡이 초급에서 고급까지!! Ver 1.1 [484] 우주방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9.26 251935 282
공지 주식 갤러리 이용 안내 [178] 운영자 20.05.08 63962 77
5466136 야 여친 뉴욕으로 이민 간다고? 어? ㅇㅇ ㅇㅇ(119.69) 04:01 5 1
5466135 남연갤 골때린게 뭐냐면 탕탕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0 10 0
5466134 ㅇㅇ >>>>>(122.35) 04:00 6 0
5466133 한녀들은 창녀 주고객이 686 들인거 모르는 거냐 주갤러(211.181) 04:00 5 0
5466131 집안 일은 여자의 역할이라고? [1] 주갤러(121.137) 03:58 11 0
5466127 실명깠다고 고소되는 줄 아는 새끼들은 [13] ㅇㅇ(39.7) 03:55 47 0
5466126 요즘 흔한 보로노 주갤러(211.181) 03:55 9 0
5466123 한녀의 국제적인식이 "잠재적 창녀"인 이유 [2] 노귀(112.152) 03:50 22 2
5466122 노괴들은 당연히 도태돼야지 ㅇㅇ(175.205) 03:49 14 2
5466120 40대 한국여자가 더 가치있어서 못만난다고 ㅇㅇ 주갤러(121.166) 03:47 20 2
5466119 사이즈 나오는구만 [6] ㅇㅇㅇㅇ(122.35) 03:46 66 0
5466118 엄마 나 왜 즉였어! 코코할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46 15 3
5466116 이런 한녀가좋음 [2] 주갤러(122.40) 03:43 61 0
5466112 한녀들이 사 먹는거 반대하는 이유 사먹으면 20만원 정도면 되지만 [4] 주갤러(211.181) 03:40 34 3
5466111 아니 근데 연동계정으로 이름 털리는 [3] ㅇㅇ(39.7) 03:39 58 1
5466109 20대한남보다 40대 여자가 더 가치있어 현실을 살아 [5] ㅇㅇ(118.235) 03:37 59 4
5466108 한국여자 예쁜건맞는듯 [1] 주갤러(122.40) 03:37 71 1
5466106 여자랑 동갑이거나 여자가 연상 커플,부부 제정신이냐? [1] ㅇㅇ(118.235) 03:34 33 2
5466102 푸바오 남친드립에서조차 노괴들의 세계관이 보임. [3] 노귀(112.152) 03:26 58 4
5466100 스펙 평가좀 [2] 주갤러(126.158) 03:25 39 1
5466099 한녀보고 이쁘다는애들은 한녀만보다보니 [3] 주갤러(211.48) 03:24 73 0
5466098 한녀들 페미질조차도 해외 표절인데 [1] 노귀(112.152) 03:23 52 4
5466097 새벽 세시 반에 산책 ㅋㅋㅋㅋㅋ 처먹을거 사러 편의점 나온거지 ㅋㅋㅋㅋㅋ 주갤러(210.100) 03:21 52 4
5466096 한녀랑 섹스도 하고 애도 낳고 퐁퐁이가 되어 살거라 꾸깽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1 65 0
5466094 페미들이 미래에 만들 법 : 일상 목소리톤 규제 ㄷㄷ(112.165) 03:20 24 0
5466092 여자 4명 벗겨봤다 살면서 ㅇㅇ(118.235) 03:20 44 2
5466091 통매음이 고소인가? 그냥 신고한걸로 아는데 주갤러(118.235) 03:18 30 3
5466090 길에서 예쁜여자 가끔보는데 [1] 테고시유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8 58 0
5466086 모성애어필 주갤러(211.48) 03:17 86 0
5466085 요즘 흔한 보로노 주갤러(211.181) 03:16 25 1
5466083 내가 남들 신상털다가 ㅋㅋ [10] ㅇㅇ(118.235) 03:15 146 3
5466082 야 블라인드도 그냥 섹파매칭 사이트네 주갤러(211.44) 03:15 31 1
5466080 근데 솔직히 걸레창보지 활짝 벌리고 누워있으면 거칠게 박을거잖음 [3] ㅇㅇ(58.227) 03:14 48 1
5466079 한녀보고 꼴린다는놈이 난 신기해 [7] 테고시유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3 77 4
5466077 우리 아빠도 퐁퐁이었음 [3] ㅇㅇ(118.36) 03:12 39 0
5466076 한녀 능지 와장창 .jpg [20] 주갤러(121.160) 03:11 270 36
5466075 정치는 60 넘으면 못하게 해야 맞음 [2] 주갤러(119.206) 03:11 38 0
5466073 한남의 좆은 한녀를 깊이 사랑하고있음 [1] ㅇㅇ(58.227) 03:10 35 0
5466072 한녀혼은 400-500만원 정도 하는 창녀를 스스로 집안에 들인거 아니냐 [4] 주갤러(211.181) 03:07 45 1
5466070 그나마 평균자연와꾸한녀가 성괴한녀보단 낫다 테고시유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7 29 0
5466068 210 아줌마 말이 왜 없어짐? [3] 주갤러(118.235) 03:05 56 1
5466067 나는 어떻게 신이 되었나 주갤러(49.175) 03:05 22 0
5466066 한녀매춘부 사먹는놈은 이해불가인데 테고시유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4 45 0
5466065 ㅋㅋㅋㅋㅋㅋ 아 씹 블라 개재밌네 ㅋㅋㅋㅋㅋ [5] 주갤러(211.44) 03:03 87 5
5466064 210 아 봐라 페척단 키도(169.150) 03:03 86 12
5466063 형벌혼 하는 사람들 심리도 좀 이해가 가는듯? [5] 주갤러(121.166) 03:02 55 2
5466062 러시아와 조지아는 한남에게 새로운 길을 열어줄거다 주갤러(121.129) 03:02 25 0
5466061 한국계집에게 특혜만 퍼준 결과.jog 노귀(112.152) 03:02 56 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