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화해하자노에 넘어간 병신들 대가리 깨는 기사 앱에서 작성

주갤러(121.143) 2024.06.19 11:50:22
조회 10162 추천 494 댓글 117
														

																					
														
														
						

추천 비추천

494

고정닉 38

3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이혼하고 나서 더 잘 사는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08 - -
공지 ▦주식 갤러리 용어/은어 길라잡이 초급에서 고급까지!! Ver 1.1 [484] 우주방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9.26 251905 282
공지 주식 갤러리 이용 안내 [178] 운영자 20.05.08 63953 77
5465317 냄져가 큰일 하다보면 사람죽일수도 있지 'ㅅ' 꾸깽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35 0 0
5465316 엌ㅋㅋㅋㅋ 중고품 따리가 그만하라노ㅋㅋㅋㅋ 주갤러(211.115) 21:34 1 0
5465315 개새끼가 개짓을 하니 의도가 투명할수밖에 36살아기(122.202) 21:34 7 0
5465314 한녀의 고독사를 응원합니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34 4 0
5465313 창녀 : 사랑하지 않는 남자랑 돈 때문에 자는 년 ㅇㅇ(120.136) 21:34 9 0
5465312 이것만 봐도 한녀가 얼마나 병신같은지 알 수 있음 586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34 11 1
5465311 난 실제로는 늙은 게 아냐! 저주에 걸려서 그렇게 보일 뿐이야!.jog 한녀는개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34 12 0
5465310 39.114 유시민이 사람죽인거 좌파에서 사람죽인거 웅앵웅 ㅇㅇ(124.146) 21:33 9 0
5465309 외국인들도 똑같다 주태남들아ㅋㅋㅋㅋㅋ ㅇ.ㅇ(112.152) 21:33 17 2
5465308 한남 자지 입에 물면 ㅇㅇ(115.138) 21:33 7 1
5465307 형이 180인데 190하고 차이는 ㄹㅇ 손난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33 10 1
5465306 아줌마 뜻이 madame인데 노괴라고 해야하는게 아닌가? 주갤러(121.166) 21:32 7 0
5465305 딸피년들 아직도 기잔치해대네 대전사는서울촌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32 13 0
5465304 근데 진짜 한녀들 개짓거리하는 거 보면 의도가 너무 투명해.ㄹㅇㅋㅋ 한녀는개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32 9 0
5465302 한녀가 결정사에서 스팩요구하는 건 취업이랑 비슷함 ㅇㅇ(120.136) 21:32 18 1
5465303 나 이제 알았다 나거한이 된 이유를 ㅇㅇ7(61.109) 21:32 12 1
5465301 지방지하철에 비해 서울지하철이 ㅈ같은이유 주갤러(218.37) 21:32 8 1
5465299 개년들 오늘도 D고닉 존나 욕하겠노. ㅋㅋㅋㅋㅋㅋ 한녀는개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32 15 0
5465298 야 생각해봐라 ㅇㅇ(115.138) 21:31 11 3
5465297 한녀게이야 니가 조신하게 살았으면 이런 말에 흔들리지 않았겠지 ㅇㅇ(58.234) 21:31 9 1
5465296 한녀의 비혼을 응원합니다 주갤러(118.235) 21:31 6 0
5465295 아줌마가 아니라 할카스였노 ㅋㅋㅋㅋㅋㅋ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31 19 3
5465294 30이 처넘었는대 색수한 한녀가 5명도 안댄다? 꾸깽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31 12 0
5465293 현실은 낙태는 여자가 혼자가서 되는게아니고 남자도와야함 [3] 중갤러(222.118) 21:31 16 1
5465292 한녀를 구원해줄 한남은 없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30 7 0
5465291 남자랑 떡이나치고 애나 싸지른 병신같은년 주갤러(211.234) 21:30 5 0
5465290 dkwnaak 주갤러(121.166) 21:30 7 0
5465289 여자는 키작아도 수요 있더라 ㄹㅇ [1] 손난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30 33 2
5465288 한남 싫다면서 꾸역꾸역 붙어있음 주갤러(118.235) 21:30 17 1
5465286 남자랑 떡이나칠줄아는 병신그튼년 주갤러(211.234) 21:29 14 1
5465285 한녀들이 외녀한테 왜 한국남자랑 결혼했냐고 질문하는 이유? [1] ㅇㅇ(120.136) 21:28 28 6
5465283 듀오 90년생 노괴 소개해본다. [5] 36살아기(122.202) 21:28 37 5
5465282 왜애미한테낳음당해서 살아가야되는지 주갤러(211.234) 21:28 9 0
5465280 국결유튜버 이혼영상으로 알 수 있는 교훈 ㅇㅇ(58.29) 21:27 26 5
5465279 국결해라 남자들아 ㅇㅇ(58.234) 21:24 25 2
5465278 일본여자랑 결혼하면 행복하게 잘산다 [8] ■x(118.235) 21:25 38 3
5465277 특히 미국남자들한테 한녀는 매우 인기있다. [1] 36살아기(122.202) 21:25 25 1
5465276 여자들은 조용히 먹금하는데 [6] 키티이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5 74 5
5465275 개같은 걸레년 뒤져라 주갤러(211.234) 21:25 19 1
5465274 여친뒤로박을때 똥구멍이 너무 야한데어캄?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5 15 0
5465273 아줌마들 협박 ㄹㅇ 가소로움ㅋㅋㅋ [3] DUP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4 59 12
5465272 우리엄마는 걸레년 임 [1] 주갤러(211.234) 21:24 25 1
5465271 한남들 호들갑 레전드 ㅋㅋㅋㅋ  키티이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4 35 3
5465270 뉴진스럽다, 한녀하다 이거 완전 새 유행어감 아니노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4 26 6
5465269 1차대전 사망자 vs 한국여자 낙태 ㅇㅇ(124.146) 21:24 19 2
5465268 오늘자 전환사채와 이자야 ㅇㅇㅇㅇ(122.35) 21:24 14 0
5465266 미의 기준이 다른 서양에서 한녀 인기 많다. 36살아기(122.202) 21:24 19 0
5465265 한녀=오랑캐 / 혼인에 재물을 논하는 것은 오랑캐의 도이다 ㅇㅇ(120.136) 21:23 15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