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쓸모없는 코스피 역사차트분석

ㅇㅇ(106.253) 2021.02.26 19:49:23
조회 10210 추천 85 댓글 59
							


viewimage.php?id=23b8df35f1dd3bad&no=24b0d769e1d32ca73dec83fa11d028313e457d3f472465ed713dd3021d932a58dfabbf9f22f1100f847342c972be76a056f61f97b0bc69727eb43c3468d1dff8bd449a


97 imf 터진후

284% 상승후

-56% 하락


viewimage.php?id=23b8df35f1dd3bad&no=24b0d769e1d32ca73dec83fa11d028313e457d3f472465ed713dd3021d932a58dfabbf9f22f1100f847342c972be76a056f61f97b0bc697d73b56f356cdf83f8d4ee43

08 금융위기 이후

144% 상승후

-26% 하락


viewimage.php?id=23b8df35f1dd3bad&no=24b0d769e1d32ca73dec83fa11d028313e457d3f472465ed713dd3021d932a58dfabbf9f22f1100f847342c972be76a056f61f97b0bc697879b06d636dde86f89d5eae

19코로나 이후

120% 상승함


viewimage.php?id=23b8df35f1dd3bad&no=24b0d769e1d32ca73dec83fa11d028313e457d3f472465ed713dd3021d932a58dfabbf9f22f1100f847342c972be76a056f61f97b0bc697a2cb76b613dd6def81872c2


대충 -20% -30% -40% -50% 그어봤는데


2599, 2278, 1938, 1627 이네




재요약

97 imf 터진후, 284% 상승후, -56% 하락

08 금융위기 이후, 144% 상승후, -26% 하락

19코로나 이후, 120% 상승함, 어디까지 하락할지 모름


상승추세가 끝났는지 조차 모름

앞으로 시장이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


심심해서 한번 과거차트 봄


추천 비추천

85

고정닉 7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상금 6800만원?무야~호~ 이베스트해외선물실전투자대회 운영자 21/03/02 - -
공지 ▦주식 갤러리 용어/은어 길라잡이 초급에서 고급까지!! Ver 1.1 [210] 우주방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9.26 100780 102
공지 주식 갤러리 이용 안내 [39] 운영자 20.05.08 17220 28
858808 슼이노 협상함? OO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7 1 0
858807 대기업에 무조건 드가야되는이유(feat. 떡) 로그트레이더(223.39) 07:01 32 0
858806 나 아는척도 하지말고 전화도 하지마라 변기야 ㅇㅇ(220.120) 06:59 6 0
858804 여기 50대 아재들 있냐?ㅋㅋ 부동산갤좀 가봐라 ㅇㅇ(223.39) 06:54 30 0
858803 전화하면 죽인다 변기년아 ㅇㅇ(220.120) 06:54 14 0
858802 지금 유니클로 가면 반바지 팜? 운명의아들(211.244) 06:50 16 0
858801 낼 sk이노 완전 떡상이지 [1] 78(218.235) 06:46 86 0
858800 유선(삼국지) vs. 문재인 ㅇㅇ(112.155) 06:41 10 0
858799 Sk이노 떨어지면 줍줍하려했더니 [4] 잭다(223.38) 06:39 99 0
858798 코인,주식에 세금 심하게 거둔단게 좌파식 덤핑 유도면 어케됨? 수요일데브(223.39) 06:33 23 0
858796 코인좀 떨어진다고 두나무 관련주 도망챠 시전하는거 어이없음 수요일데브(223.39) 06:24 38 1
858795 주식 컴퓨터 세팅해봤는데 조언 좀 (견적 有)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85 0
858794 사조씨푸드 저평가 맞네 ㅇㅇ(112.149) 06:22 40 0
858793 내일 2차전지 폭등하는 이유 ㄹㅋㅋ(106.102) 06:19 235 4
858792 변기녀 변재영 전번은 필요없습니다. 주소만 보내주세요 ㅇㅇ(220.120) 06:15 27 0
858791 가상화폐가 인류의 발전을 10년은 늦춘 듯 건강대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3 50 0
858790 내일 LG에솔 SK이노 올라가, 아님 선반영? [3] ㅋㅋㅋ(121.152) 06:12 132 2
858789 변기녀 변재영 찾습니다 변재영 주소 아는분 댓글 주세요. [1] ㅇㅇ(220.120) 06:12 34 0
858787 코인판이 들어가기가 좀 무서운게 [1] ㅇㅇ(175.123) 06:08 103 0
858786 여친이 반성 하는듯 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221.160) 06:00 55 0
858785 [ 투표지 ] 너네 가짜 투표지 중국에서 파는거 아냐???? [1] ㅇㅇ(1.231) 05:59 48 1
858783 나 남잔데 몸매 좆망이냐? [2] ㅇㅇ(182.221) 05:46 332 0
858782 돈의 우상향 순위 [5] ㅇㅇ(223.38) 05:41 105 0
858781 호가창매매법 왜함? ㅇㅇ(223.38) 05:39 57 0
858780 형등 린린이(118.235) 05:36 19 0
858778 한화우랑 sk우 중에 sk가서 -12% 떡락 쳐먹었다면 믿김? 수요일데브(223.39) 05:28 36 0
858777 간혹 페미글 보면 생각나는건데 ㅇㅇ(223.62) 05:28 20 0
858776 코인하는 놈들 중에 돈 번 놈이 거의 없는 이유 [2] ㅇㅇ(39.121) 05:19 139 0
858775 주식 부동산 결론내준다 [2] ㅇㅇ(49.1) 05:15 84 0
858773 호가창 자주보는사람중에 고수못봄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0 165 0
858772 유치한 밸런스게임 [2] ㅇㅇ(39.121) 05:07 50 0
858771 새벽이라 니네들한테만 알려준다 ㅇㅇ(49.1) 05:07 74 0
858770 문재인 백신 확보 못한 것 탄핵 대상 아니야? ㅇㅇ(182.226) 05:04 26 2
858769 지금 40~50대 이것들 개병신들임ㅋㅋㅋ이것들 인간 취급 하지마라 [8] ㅇㅇ(119.69) 04:57 159 2
858768 주식강의 돈주고받는거 다 헛물이냐? [2] 옹박(223.62) 04:55 51 0
858767 부동산 재테크 생각보다 돈 많이 필요하네 [3] ㅇㅇ(121.163) 04:54 56 1
858766 주식 원래 이렇게 쉽냐 그냥 아무거나 삿는데 [3] ㅃㅈㅂ(14.3) 04:53 113 0
858765 동국제강 지금 고점이다 ㅋㅋㅋㅋ [1] ㅇㅇ(223.38) 04:45 106 0
858764 복학생 주린이 이거 받으면 뭐할까? ㅇㅇ(124.50) 04:44 51 0
858763 빝코 지금 들어가면 늦냐? [3] ㅇㅇ(223.38) 04:42 69 0
858762 주차연 강의 좋냐? [1] 옹박(223.62) 04:41 26 0
858761 코인 잘하기위해 봐야되는노래 근황 ㅇㅇ(49.1) 04:37 86 0
858760 내년부터 수익의30퍼센트는 주식에 넣을건데 [3] ㅇㅇㅇ(223.39) 04:28 114 0
858759 메모리 DDR5는 언제 나오냐고 [2] ㅇㅇ(121.131) 04:26 48 0
858758 옛날엔 토요일도 장 열렷다며 [1] ㅇㅇ(1.232) 04:26 64 0
858757 주린이입니다. [3] ㅇㅇ(223.62) 04:26 36 0
858756 영웅문mts 배당들어온거 어디서봄?? ㅇㅇ(112.156) 04:24 25 0
858755 슼아이 얘도 슼바사처럼 99.99% 따상함? ㅇㅇ(121.148) 04:23 7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