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종목은 어케 찾는걸까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8.32) 2021.05.07 02:13:51
조회 436 추천 0 댓글 15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루머나 논란에 정면 돌파해 '멘탈갑' 보여준 스타는? 운영자 21/06/22 - -
공지 ▦주식 갤러리 용어/은어 길라잡이 초급에서 고급까지!! Ver 1.1 [221] 우주방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9.26 117669 121
공지 주식 갤러리 이용 안내 [50] 운영자 20.05.08 22604 35
1207157 Ets 도덕책 얼마까지 보냐? 3만?? ㅇㅇ(211.36) 07:28 4 0
1207156 걍 지금부터 컨택트주 분할매수 ㄱㄱ ㅇㄴㅁ(114.200) 07:27 5 0
1207155 씨젠 꼭 사라 ㅇㅇ(116.84) 07:26 24 0
1207154 에넥스 상 가자 (39.7) 07:25 9 0
1207153 오늘 상한가 예상종목 ㅇㅇ(1.238) 07:25 40 0
1207152 카카오 몇층에서 입벌리면 됨? 간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16 0
1207151 장대음봉이뭐냐 카카오가 ㅈㄴ쩔었다는디 [2] ㅇㅇ(39.7) 07:22 78 0
1207150 나 예수금 있는데 왜 미수금이 발생하는거? [1] ㅂㄱㄷㅈ(117.111) 07:19 92 0
1207149 빗코 4050부터 또내려가겠네 김치꿈나무(112.157) 07:17 39 0
1207148 진원 42.9층 구조대오냐?.? ㅇㅇ(106.102) 07:16 18 0
1207147 철강은 못믿겠어서 그나마 포스코 들어갈건데 ㅁㅌㅊ? [2] ㅇㅇ(210.103) 07:15 90 0
1207146 포스코 들어갈건데 동시호가가 낫겠냐 종가가 낫겠냐? [2] ㅇㅇ(210.103) 07:14 86 0
1207145 주린이 오늘 들어갈 종목 차트좀 봐줘잉 [5] ㅇㅇ(112.164) 07:14 114 0
1207144 오늘 상치는 종목 [4] ㅇㅇ(110.70) 07:12 175 0
1207143 승률76%주린이 오늘은 단타로 얼마벌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2] ㅇㅇ(223.38) 07:11 143 0
1207142 스트레스 해소할사람 토스카톡 종토방 ㄱㄱ ㅇㅇ(223.57) 07:11 23 1
1207141 오늘 하닉 13만원 삼전 82층 [4] ㅇㅇ(61.80) 07:10 101 0
1207140 대우건설 9130 탈출하고싶다 [5] ㅇㅇ(39.7) 07:10 62 0
1207139 오늘 현대위아 ㄱㅊ냐 ㅇㅇ(203.232) 07:08 24 0
1207138 성매매 합법화는 창녀들이 제일 싫어하지 [3] ㅇㅇ(116.34) 07:04 102 0
1207137 금리 인상하면 부동산 떡락이냐? [3] ㅇㅇ(125.184) 07:04 117 0
1207136 금리 오르면 은행 사야되냐? ㅇㅇ(219.249) 07:01 42 0
1207135 금리 인상한다고 떳는데 오늘은 대공황이야 [2] ㅇㅇ(116.34) 06:59 240 0
1207134 아침부터 갤에 철강 얘기가 너무 많다 ㅇㅇ(118.235) 06:59 68 0
1207133 형들 이거 가망있을까,,.?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9 177 0
1207132 철강갤러리로 변신했네 ㅋㅋㅋ [1] 멧롱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8 115 0
1207131 카카오가 광기 붙기는 제일 좋긴했어 ㅇㅇ(219.249) 06:58 66 0
1207130 대우건설 장초에 팔고 나가야지 ㅇㅇ(118.235) 06:58 51 0
1207129 대우건설 오늘 오른다고 물린거 탈출하지마셈 [2] ㅇㅌ(220.120) 06:57 140 0
1207128 철강주가 대단한이유 기기기라(121.183) 06:53 113 0
1207127 창의력문제 자신있는사람?? 문제풀어볼사람? 407(182.255) 06:52 35 0
1207126 은행주 [3] ㅇㅇ.(211.246) 06:52 158 0
1207125 나처럼 카카오 물린 17층 있냐 ㅇㅇ(222.113) 06:52 62 0
1207122 성매매 합법화는 할만하지 않음? [4] ㅇㅇ(223.33) 06:51 81 1
1207121 철강부족하다고 뉴스나온게 언제적인데 ㅇㅇ(220.70) 06:51 82 0
1207120 급등주 단타 어케치냐 ㅇㅇ(223.39) 06:50 42 0
1207119 아닌데? 업계 종사자 말 잘 맞는데? [2] ㅇㅇ(221.142) 06:50 93 0
1207118 오늘 비대면주 폭락한다 [1] ㅇㅇ(211.246) 06:48 145 0
1207117 두산퓨얼셀은 이제 끝이냐? [1] ㅇㅇ(222.234) 06:48 87 0
1207116 업계종사자한테 들었다 특 [2] ㅇㅇ(211.36) 06:47 159 0
1207114 제 2의 카카오 추천 좀 (전제 조건 있음) [6] ㅇㅇ(203.223) 06:45 158 0
1207112 Tesla: 금요일 불장 $720△SOFI: 매수타임! $23△ CR 스펙터V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44 121 0
1207111 철강주 뜨는건맞다 업계종사자에게 직접들음 [5] 어어(125.143) 06:36 239 0
1207110 미장 철강주 어케댈까 [10] ㅇㅇ(122.40) 06:35 178 0
1207109 아프리카TV 장기로 어떰? [4] 마이스터GT(175.223) 06:35 135 0
1207108 삼성중공업은 차트가 왜이리 더럽냐? [5] ㅇㅇ(220.70) 06:35 128 0
1207107 술집에 껌팔러 오는 사람들 팩트 [1] ㅇㅇ(223.38) 06:34 122 0
1207106 철강은 하루만 오르면 아이언맨들 ㅈㄴ 출동하네 [1] ㅇㅇ(39.7) 06:33 15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