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집이나 자주 머무르는 건물 불지르고픈 충동 지속적으로 느끼는 사람 있음?모바일에서 작성

ㅇㅇ(39.7) 2021.06.18 11:32:53
조회 132 추천 0 댓글 1

지금 30대인데 고딩때부터 15년 넘게 짧을땐 1주일에 두어번 길어도 두달에 한번씩은 강하게 충동이 솟아올라서 컨트롤하려고 할때마다 최소2~3분 정도 심호흡하고 바깥바람 쐬느라 밖에 나가있는 편임.
좀 웃긴게 나도 왜그러는진 모르겠는데 깔끔하고 예쁘게 새로 지어진 집이나 건물을 보면 충동이 왠지 진정되는 느낌을 몇번 받았었음.
진정하려고 할때마다 화장실 간뒤 폰 꺼내서 저장해논 집이나 건물 사진이나 영상 켜놓고 심호흡 하면서 몇분씩 쳐다보는게 내 나름의 처방법인데 다른사람이 보기엔 걍 화장실에서 딸치는걸로 들리는수도 있겠지만 어쩔수 없음.
내가 사람없는 화장실을 찾아가거나 아예 밖으로 나가거나 하는수밖에 방법이 없는거지. 혹시 다른 애들은 불지르는건 아니더라도 다른식의 지속적 충동이나 진정법같은거 있는지 궁금한데 댓글좀 달아줘봐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부모 재능 그대로 물려받아 대성할 것 같은 스타 2세는? 운영자 21/07/26 - -
공지 사이버 명예훼손죄의 성립여부와 관련 판례 [27] kee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2.11 13887 13
공지 ★★★ 범죄갤의 최근 이슈 총정리 및 이용안내 ★★★ [24] kee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0.19 14055 6
공지 범죄 갤러리 이용 안내 [87] 운영자 05.04.11 21193 6
211887 만연한 범죄 조직스토킹.png 나다나(61.97) 07.29 14 0
211886 죄책감이 넘 크다 ㅇㅇ(221.146) 07.29 11 0
211884 네이버카페 경남 길천사에서 고양이 분양받지마.. 에휴(139.180) 07.28 13 0
211883 연결책 전달책이 왜 억울한 가해자야? ㅇㅇ(39.120) 07.28 11 0
211882 편의점 포스기 털이범 피해점주입니다. 이럴수가있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8 18 0
211881 칼마다 표식 넘버를 내거나 절차를 까다롭게하면 안되냐? ㅇㅇ(118.47) 07.27 15 0
211880 낼 경찰서 간다 [1] ㅇㅇ(116.47) 07.24 100 0
211879 꽃뱀한테 당해서 성범죄자 됨 [1] ㅇㅇ(112.169) 07.24 102 0
211878 경남 함안 홈플러스 신선물류 서비스센터 심한 차별하는 일용직 알바 후기 ㅇㅇ(138.68) 07.23 33 1
211876 길가다가 정신병자에게 상해 당했습니다 도와주세요 ㅇㅇ(180.231) 07.22 70 0
211875 나 성폭행당했었는데 이런건 신고못하지 [4] ㅇㅇ(106.102) 07.21 138 0
211874 이 세상에 싸이코패스들은 많지만 같은 선택을 하진않는다 아오(220.82) 07.21 39 0
211873 불법촬영물 어떻게 수사해야하나요 ㅇㅇ(14.7) 07.21 69 0
211872 만약 강도가 들어와서 나보고 여자를 강간하라고 협박하면 [4] ㄷㅂㄷㅂㄷㅂ(125.133) 07.20 104 0
211871 고시원 좀도둑에게 보복한 이야기 ㅇㅇㅇ(210.207) 07.19 81 0
211870 술집 도난사건 연류되서 피의자 신분으로 ㅇㅇ(223.39) 07.18 43 0
211869 애들아 벌금형 전과 하나 있으면 사회생활 불가능하냐? [1] 전과한개(49.166) 07.18 128 0
211868 사생활 엿보는 범죄 조직스토킹 나다나(61.97) 07.17 69 0
211867 이러면 잡히냐 내계획이다 [4] (223.39) 07.17 136 1
211866 괜찬아요 괜찬아요(23.242) 07.15 49 0
211865 국제우편으로 아이스 사다팔면 어케되냐 [2] ㅇㅇ(223.38) 07.15 97 0
211864 일산 여중생 남자 성기 주물럭 학폭 [1] 제우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4 364 2
211863 어렸을때 노숙자 뺨 때리고 ㅇㅇ(182.209) 07.13 143 0
211861 여기갤에 감빵갔다 온 애도있냐? ㅇㅇ(122.38) 07.12 104 0
211860 이거 누가잘못? 한건가요? (211.179) 07.12 81 0
211859 성추행 변호사좀 추천 [1] ㅇㅇ(211.36) 07.11 125 0
211858 서울 조폭 인터뷰 하고 싶은 사람입니다 :) ㅇㅇ(124.57) 07.10 121 1
211857 사기사건 민사소송의 효용성은 얼마나 되나요? [2] ㅁㄱ(221.147) 07.10 98 0
211855 경찰들 실종자는 존나 못찾으면서 범죄자는 왤캐 빨리잡음? ㅇㅇ(61.43) 07.09 122 0
211854 수사기일 연장지휘 나냐양(118.221) 07.08 76 0
211853 이거 몸또인가요 [2] ㅇㅇ(211.36) 07.08 126 0
211852 성희롱하고 ㅇㅇ(222.100) 07.08 96 0
211851 특수상해 피해자입니다 [1] ㅇㅇ(121.150) 07.07 126 0
211848 지금 범죄자놈들 듣는 라디오인가 뭔가 듣는데 ㅋㅋㅋㅋ ㅇㅇ(219.100) 07.06 91 1
211844 벌금형 궁금한게 있는데 아는 게이 있능가 [1] 엑윽(180.69) 07.06 127 0
211843 한국에서 왜 안도와주는지 이해가 간다 족깠네 씨파(220.82) 07.05 92 0
211841 아빠가 똥먹는 사진을 발견한 아들의 최후 [1] ㅇㅇ(61.77) 07.05 252 0
211840 나 이 글 작성한 사람인데 경찰이 신고를 받고 출동하면 ㅇㅇ(223.62) 07.04 103 0
211839 합의할때 보통 돈주고 그다음에 합의서는 누가써주냐 ㅇㅇ(121.55) 07.03 104 0
211837 사생활 침해 사례 조직스토킹을 소개합니다 나다나(61.97) 07.02 140 0
211835 해킹이나 정보 털줄 아시는분 계신가요 ㅇㅇ(114.207) 07.01 141 0
211834 정인이 사건 어떻게 됐음? ㅇㅇ(116.38) 06.30 85 0
211833 남자끼리성추행해도범죄냐? [2] 나치(59.31) 06.30 151 0
211832 나 저번주에 실수로 식당에서 밥먹고 계산을 안하고 나왔는데… ㅇㅇㅇ(39.7) 06.30 134 0
211831 사설 ㅌㅌ 출석 요구 전화 [1] ㅇㅇ(117.111) 06.29 156 0
211830 시발 모욕죄 초범인데 벌금 200뜸 [7] ㅇㅇ(175.118) 06.29 462 6
211829 이것도 범죄냐? [1] ㅇㅇ(221.168) 06.28 15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