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궁금한것

11(175.200) 2021.06.02 20:15:48
조회 167 추천 0 댓글 1

만약 북한이 우리나라에 미사일 slbm 탄도미사일 

이런거 쏘면 막을 수단 있을까요?

그냥 궁금해서 물어봄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인상과는 달리 의외로 사고 안 친 스타는? 운영자 21/09/28 - -
공지 북한 갤러리 이용 안내 [56] 운영자 05.09.29 12074 3
18261 짝짓기의 북한말 ㅇㅇ(175.223) 09.24 19 0
18260 나는 북한이 싫음 [2] ㅇㅇ(211.177) 09.22 46 0
18259 요즘 남한 사회 장수 하는 법 수돗물(106.251) 09.22 41 0
18258 양성평등 법안 ㅇㅇ(223.33) 09.21 18 0
18257 조선중앙티비.유튜브 [1] ㅇㅇ(94.142) 09.18 49 0
18256 싱글벙글 북한에서 가르치는 한글 창제한 위인 [1] ㅇㅇ(184.152) 09.17 69 0
18255 북한에 10~20대 날씬하고 와꾸 이쁜여자 정말 많을까? [4] ㅇㅈ(1.241) 09.16 89 0
18253 범죄 를 할려면 완전범죄 를 하던가? 수돗물(211.33) 09.12 51 0
18251 남한 법조계 에 욕한방 날린다. [2] 수돗물(110.15) 09.08 77 0
18250 북한 서열 탑5 누군가요???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6 51 0
18242 김여정이 최룡해 며느리였어??? [1] ㅎㅁㅎ(112.214) 08.29 88 0
18239 북한이 현재 도발하지 않는 이유가 뭐라고생각해? [1] 232(125.178) 08.25 105 0
18237 북한은 참 한심하다 ㅇㅇ(175.112) 08.23 85 1
18235 북한갤러리 ㅋㅋㅋㅋ 부동산어맄이(114.200) 08.21 217 0
18234 그니까 하나님 의지하랫지.중국이자꾸 건드리잖아 퀸랑(223.33) 08.18 57 1
18233 뭔데.울지말고말해봐. 퀸랑(223.33) 08.18 50 0
18232 "'부실대학' 꼬리표 어쩌나"…인하대·성신여대 '충격' ㅇㅇ(115.21) 08.18 75 0
18230 남한은 주한미군 철수 시켜야 합네다 [2] 마시자(211.236) 08.17 94 0
18229 유튜브를 북한어로 뭐라할거 같음? [1] 얄리얄리얄랑셩(110.47) 08.17 107 0
18228 북한도 일본 저격하누 ㅋㅋㅋㅋㅋ [1] ㅇㅇ(106.101) 08.15 136 0
18226 북한은 미디어와 선동에 의해 악마화된거임 [1] ㅇㅇ(211.243) 08.10 102 0
18225 대마초 냄새난다 야! 수돗물(211.243) 08.08 83 0
18224 F-35 도입 반대운동 간첩 활동가 4명 신상공개 원합니다. [1] 소금불장(110.15) 08.07 194 2
18223 축구 게임에서 북한 국대 만들었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155 0
18222 윗동네 핵짱깨들 빨리 학살해야 한다 ㅇㅇ(210.217) 08.04 81 0
18221 김정은 이새기가 존나 신기한게 [3] 남파공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6 258 0
18220 만경대혁명학원 538906642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123 0
18216 북한에서 직업 정해주면 하지마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135 0
18214 여가부 통일부 예산이면 [1] ㅇㅇ(175.223) 07.14 136 3
18213 김정은 곧죽냐? ㅇㅇ(211.193) 07.13 134 0
18212 우리민족이 그렇게 똑똑하다는데 ㅇㅇ(125.142) 07.13 141 0
18208 북한을 다루는 방법은 ㅇㅇ(223.39) 06.18 164 0
18207 공화국난수방송v28스테이션 lite032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7 165 1
18205 섹스게이가 북한말임? 뭔뜻임 이게 ㅇㅇ(110.15) 06.13 199 0
18203 천안함 생존자는 도대체 왜 무시하는거임? [1] ㅇㅇ(223.62) 06.06 304 3
18202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만세 [2] 김정은(223.38) 06.05 325 1
18201 아씨발 김여정야짤로 딸치는데 쌀것같다 [2] ㅇㅇ(211.34) 06.05 780 17
궁금한것 [1] 11(175.200) 06.02 167 0
18199 한국에서 못보는 북한영화 리뷰 으응ㅇ(118.38) 05.31 261 1
18198 북한에 전화했는데 무서워요 .. [5] 뭐지(222.119) 05.19 704 3
18197 풍수지리학 잘 아는 친구 왈 [1] ㅇㅇ(112.161) 05.18 294 0
18196 한국새끼들과 양키새끼들은 피해의식에 쩔어있는 놈들이다. [1] ㅈㅇ(101.235) 05.17 252 2
18193 월북하실 분 모집합니다. [7] ㅇㅇ(223.39) 05.15 447 1
18192 북한에서는 남자 키 170cm가 우리나라 남자 키 180cm급임? [1] ㅇㅇ(121.163) 05.15 394 0
18190 여기 올때마다 자신감이 떨어짐 언더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3 214 0
18189 지금 북한갈수있음?? [1] 복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2 321 0
18188 탈북자인데 궁굼한거 있음? [2] ㅇㅇ(112.161) 05.12 399 0
18187 김일성종합대학 입시 문의 드립니다. [1] ㅇㅇ(121.181) 05.11 345 2
18186 인민재판 [1] 함주군민 리철중(1.241) 05.05 293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