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간호학 과제대행해주는 사이트없냐? 급하다모바일에서 작성

이노무(1.227) 2019.03.23 10:29:59
조회 196 추천 0 댓글 4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서로를 위해 잘 탈퇴한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19.05.21 - -
AD 교보증권해선24시간상담신규$2.99 운영자 19.02.03 - -
공지 ■■■■ 2011 간호학갤러리 통합공지 Ver.1.0 (필독!)■■■■ [39] RN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1.31 42002 36
공지 간호학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6] 운영자 08.02.27 23456 9
145443 내과병동 pa하고 있는데 [4] ㅇㅇ(59.13) 14:40 42 0
145442 엔세이드를 NSAID라고 쓴다고 간호사 무시한 애 봐라 [27] ㅇㅇ(223.38) 13:36 127 3
145441 신규연봉 3850이면 어떤병원임? [2] ㅇㅇ(175.223) 13:16 45 0
145440 어차피 의학용어 나중에가면 존나 한정적이라 다 알걸 [5] ㅇㅇ(223.39) 12:44 42 1
145439 간호1학년 하고 군대간 짬찐데 나도 졸업하면 저런 용어 잘 쓰려나 [1] ㅇㅇ(223.39) 12:42 31 1
145438 저밑에 신규글 답글보니까 간호사들 똑똑해보임 [5] ㅇㅇ(223.39) 12:13 61 3
145436 간호에서 소방가도 불끄고 위험한거 하냐?? [6] ㅇㅇ(59.13) 10:00 70 1
145434 존잘남이 간호가면 편함 ㅋㅋㅋ [5] ㅇㅇ(112.161) 03:30 102 2
145433 솔직히 못생긴새끼들이나 태움당하지 [3] ㅇㅇ(112.161) 03:25 86 0
145432 간호사 vs 요구르트 아줌마 vs 눈높이 선생님 [5] 하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88 1
145431 미쳤따 ㅋㅋ 1000명 뽑네 [1] ㅇㅇ(175.198) 01:01 80 0
145430 나 신규인데 ㅈ댓어요 모르는것좀 알려주세요... [39] ㅇㅇ(223.62) 00:58 288 2
145429 학교 공부에 ???? 도움이 대는 문제집아시나여 ㅜㅅ ㅇㅇ(124.153) 00:37 23 1
145428 강원대 춘천 간호면 괜찮지? [1] ㅇㅇ(125.178) 05.20 64 1
145427 지잡 간호 특 [1] ㅇㅇ(223.39) 05.20 65 2
145426 수간 안달고도 정년까지 버티는거 가능함? [2] ㅇㅇ(125.178) 05.20 69 1
145425 대학병원 간호사가 한달 중에 2주는 쉰다는데 [3] ㅇㅇ(125.178) 05.20 99 0
145424 빅5가머에여? [2] ㅇㅇ(220.86) 05.20 35 1
145423 간호학과 희망하는 고3인데 [3] ㅇㅇ(220.86) 05.20 51 0
145422 강원대 삼척캠 간호학과도 괜찮아요? [1] ㅇㅇ(125.178) 05.20 44 1
145420 보람있는 일 하고싶어서 간호사하는건 미친짓임? [6] ㅇㅇ(223.39) 05.20 89 5
145418 본인 빅5 6년찬데 문제없고 할만함 ㅇㅇ [9] 엉옹(58.239) 05.20 159 2
145417 남자면 대학병원에서 끝까지 버티는거 가능하냐? [2] ㅇㅇ(125.178) 05.20 44 0
145416 내과병동 원래 심정지 많음? [3] ㅇㅇ(110.70) 05.20 66 4
145415 간호사란 직업에 대해 내 주관을 말하자면 [3] ㅇㅇ(114.202) 05.20 109 1
145414 조별 발표 누가할지정할때 [8] ㅇㅇ(116.38) 05.20 93 1
145413 간호사 누나가 태울때 대처법 [2] ㅇㅇ(110.70) 05.20 93 3
145412 태움이 그렇게 심해요? [3] ㅇㅇ(77.111) 05.20 106 1
145410 20대 대학생/취준생/군복무/백수/앰생 친목 단톡방임ㄱㄱ ㅇㅇ(58.143) 05.20 29 0
145409 내가 볼땐 벚꽃젤라또 문제 [1] ㅇㅇ(110.70) 05.20 55 2
145408 임탈은 지능순이라고 짖는새끼들 특 ㅇㅇ(113.131) 05.20 70 2
145405 족목이 저 시발련은 전화로 헛소리도 잘하더라 ㅋㅋ [2] 전쉐떡(125.182) 05.20 56 1
145404 간까들 래퍼토리 맨날 똑같네 [4] ㅇㅇ(1.219) 05.20 81 1
145403 앞으로 간갤에 글쓸때 이분 허락받아라 ㅇㅇ(113.131) 05.20 39 0
145402 전 의료인 전문직입니다 ㅎㅎ.. [2] ㅇㅇ(122.38) 05.20 69 4
145401 간호사는 어디가서 전문직이라함? [4] ㅇㅇ(211.36) 05.20 114 1
145398 서울사는데.. 전남대 vs 강원대 어디가 나을까요..? [3] ㅎㄹ(220.74) 05.20 101 1
145396 자기 지역에 대학병원 없으면 실습때 잠은 어디서 자냐? [4] ㅁㄴㅇㄹ(14.46) 05.20 113 1
145395 간호학중에 병태생리 제일자세하게 가르치는 과목은 [1] ㅇㅇ(220.73) 05.20 68 0
145394 님들 간호학과에 전공교수들 몇명있음 [1] 복덩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9 69 0
145392 남간에 대한 야한 팬픽쓰고싶다 ㅇㅇ(223.62) 05.19 38 0
145391 내일 출근해야되는데 아마 열받아서 잠안올듯 ㅋㅋ ㅇㅇ(113.131) 05.19 51 0
145386 워크넷 로컬모집에 오버타임없다는거 [2] ㅇㅇ(110.70) 05.19 57 0
145384 NCLEX 실제시험 볼때 한글로 볼 수 없나요? [2] ㅇㅇ(14.55) 05.19 76 0
145383 간호사들 돈 많이 모음? [2] ㅓㅡㅏ(110.70) 05.19 134 0
145382 1학년 때 내가 ㅂㅅ이었지 [1] ㅇㅇ(211.177) 05.19 102 2
145381 4학년인데 다 때려치고 예술하고싶네요 [1] ㅇㅇ(223.62) 05.19 51 1
145376 여기갤처음왔는데 교사vs간호사 구도로 너무들싸우시네요 [5] ㅇㅇ(220.86) 05.19 13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