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백수5년넘게하다 하루 4시간일하는데 내시간이 존나부족함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21.148) 2020.05.25 18:45:51
조회 212 추천 0 댓글 4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다나와] 상반기 히트친 브랜드 보러와! 운영자 20/07/05 - -
공지 백수 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1] 운영자 15.10.26 17704 45
111750 근데 청약 넣어도 주택 살 돈 없으면 꽝 아님? [1] ㅇㅇ(110.70) 12:46 14 0
111749 자살 하는 거는 그냥 생동성 알바나 해라 ㅇㅇ(61.38) 12:37 16 0
111748 히키백수지만 청약주택 넣었다 [1] ㅇㅇ(39.112) 12:33 21 0
111747 난 내세울건 ㅈ또 없으면서 ㅇㅇ(39.112) 12:31 13 1
111746 회사 가다가 뒤지는 줄 알았다. [2] ㅇㅇ(39.7) 12:21 31 0
111745 씻고 서점 가야지 [2] ㅇㅇ(223.39) 12:15 20 0
111744 하루에 36명 자살한다는데 왜 난 한번밖에 못봤지 [2] ㅇㅇ(175.215) 12:06 46 0
111743 면접봤는데 다음주 금요일날안에 발표한다는데 [1] ㅇ ㅇ(110.70) 11:49 24 0
111742 운지는 처음이 어렵지 자꾸하면 재미는 있다~ [2] 마트게이(61.38) 11:27 30 0
111741 본인 지루해서 힘들다 [3] 알바라도할걸그랫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33 0
111740 취성패가 짜증나는점 [1] ㅇㅇ(61.38) 11:24 27 0
111738 TV도 안나오고 백수 너무 심심해요 알바라도할걸그랫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4 21 0
111737 매일마다 낮에 술마시는 백수들있냐? 슈퍼갈때 안쪽팔림? [7] ㅇㅇ(175.215) 10:52 57 0
111736 백수갤에 자살한백수들 많냐 [1] ㅇㅇ(175.215) 10:51 31 0
111735 나만 병원갈때 행복하냐? [1] ㅇㄻㄴㅇㄹ(221.151) 10:43 25 0
111734 백수아침부터뛰러나왓다 짜파게티(106.101) 10:29 42 3
111733 차 사면 6개월에 한번 타이어 4짝만 갈아도 45만원~60만원이다 [1] ㅇㅇ(39.7) 10:08 47 0
111732 지겹다 ㅇ ㅇㅇ(211.36) 09:58 27 0
111731 가성비 갑 올패스 ㅇㅇ(110.70) 09:52 30 0
111730 백수들아 고시원 너무 덥다 ㅇㅇ(175.223) 09:27 40 0
111728 공인중개사 2차 요약기출집, 강의 무료임 ㅇㅇ(211.36) 09:13 19 0
111727 출가 어렵냐? [1] ㄹㄹㅁㅁ(211.36) 08:47 31 0
111722 금딸 실패함.ㅇㅇ [2] didtmddn39(125.176) 06:31 57 0
111721 오피가서 [3] 공떡(124.146) 04:19 94 0
111720 안녕 얘들아 [5] ㅇㅇ(220.83) 04:05 103 0
111718 돈도 있으면서 백수 하는것도 팔자다 [1] ㅇㅇ (110.70) 03:03 95 0
111717 취성패 2유형은 건강보험료 상관 없냐 [4] ㅇㅇ(58.228) 02:02 68 1
111716 나만 비참하게 사는구나 [7] ㅇㅇ(180.70) 01:30 274 4
111715 근데 지금이건 앞으로건 ㅇㅇ(118.235) 00:55 47 0
111714 일하고 싶은데... [1] 옴팡이(121.88) 00:49 59 0
111713 오늘 내 생일이었는데 [10] ㅇㅇ(49.168) 00:39 125 1
111712 나이는 먹어가는데 일자리는 안잡히고... [1] ㅇㅇ(117.111) 00:31 94 1
111711 나 뭐해먹고 살아야 할지 모르겠어 ... [11] ㅇㅇ(61.255) 00:10 255 3
111710 근데 차타고 출퇴근 하는게 그렇게 좋냐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5 147 1
111709 차 있으면 좋은점 [6] ㅇㄹㅇㄹ(183.101) 07.05 136 1
111708 백수 갤러리 공식 단톡방 백수 쓰레기 인생들아 여기로 들어와라 [2] ㅇㅇ(192.119) 07.05 88 0
111707 난 그래도 40억짜리 차 몰아봤다 이놈들아 [3] 넵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5 122 1
111706 내 드림카 [3] ㅇㅇ(118.36) 07.05 119 0
111705 아무리 생각해도 공무원이 아니면 미래가안보인다.. [4] ㅇㅇ(210.178) 07.05 142 3
111704 집에서 쫒겨나면 안되는데. [3] 12345(180.229) 07.05 98 0
111703 백수 형들 다들 잘 자 !~!~!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5 44 1
111702 난 그래도 몇년 히키짓 해도 살은 안찌더라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5 128 1
111701 스물아홉 노답인생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5 175 0
111700 내 첫회사 졷소는 근로환경은 오졌는데 [5] ㅇㄹㅇㄹ(183.101) 07.05 160 0
111699 너넨 일주일중 언제 가장 자괴감 느끼냐 [6] 넵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5 146 0
111698 백수들 인생후회지... 달빛천사(116.46) 07.05 69 1
111697 아 자살마렵다 [1] ㅇㅇㅇㅇ(121.55) 07.05 77 1
111696 다들 머해 ?~?~?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5 27 0
111694 질문있음 [7] 24(112.149) 07.05 105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