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재난기본소득 2차 가즈아!!!!!!!!!!!!

ㅇㅇ(118.36) 2020.06.02 11:27:30
조회 233 추천 0 댓글 1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자기 이름 검색할 것 같은 '자기애 충만' 스타는? 운영자 20/06/30 - -
이슈 월간디시 7월호 : 당신의 가방은 없습니다 운영자 20/06/30 - -
AD [다나와] 1일 1깡? 난 1일 1쳌하고 에.어.팟.프.로 운영자 20/06/07 - -
공지 백수 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1] 운영자 15.10.26 17671 45
111403 최저시급 15000 가즈아... ㅇㅇㅇ(118.41) 00:28 10 0
111402 백수라는 단어는 동네북 ㅇㅇ(1.252) 00:27 8 1
111401 아이큐 70이라 ㅇㅇ(124.146) 00:26 4 0
111400 백붕이 5천원짜리 1kg 큰 햄 사서 구워 먹는중.. ㅇㅇㅇ(118.41) 00:24 8 0
111398 근데 따지고보면 그가개들은 욕먹을짓도 한건 맞잖아 [2] 1234(117.111) 07.02 30 0
111397 파퀴아오 ㅇㅇ(117.111) 07.02 19 1
111396 나는 저거 골목식당 캡쳐본만 봤는데도 [10] ㅇㅇ(223.62) 07.02 70 0
111393 개씨발 나보다 아싸+앰생새끼 있냐? ㅇㅇ(175.223) 07.02 64 0
111392 예전에 유부녀 만났던썰 (리얼팩트) 이게나라냐(118.176) 07.02 42 0
111391 백수 탈출하고싶어도 [4] ㅇㄻㄴㅇㄹ(221.151) 07.02 63 0
111390 아시발 25살에 빚6천인데 어쩌지 [7] ㅇㅇ(121.164) 07.02 78 0
111389 흙애비 기억력 vs 금붕어 기억력 ㅇㅇ(223.62) 07.02 18 0
111388 취성패 유형2로도 학원 갈 수 있냐 [6] ㅇㅇ(58.228) 07.02 52 0
111387 열정, 노력 다 애미뒤진 개씹소리임 ㅇㅇ(185.92) 07.02 46 3
111386 (스압) 백종원이 진짜 씨팔개새끼인 이유 [5] ㅇㅇ(45.8) 07.02 82 4
111385 다들 머해 ?~?~?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2 15 0
111384 취성패는 뭘 해야되냐 [2] ㅇㅇ(223.62) 07.02 47 0
111383 3d 무직에 버금가는 흙수저 저녁 겡비(39.123) 07.02 59 0
111382 신용카드 아무나 다 만들어주는거아님? [6] ㅇㅇ(175.223) 07.02 67 0
111381 동생은 첫째보고 따라배운다고?? 개소리 하지말고 부모보고 배운다 ㅇㅇ(223.62) 07.02 24 0
111380 애비새끼는 동생이 쓰레기말을하면 동생을 잡아서 패던지 [3] ㅇㅇ(223.62) 07.02 47 0
111379 무직 흑수저 식사 [3] 공떡제왕(211.36) 07.02 113 2
111378 일을 해야하는 이유 [2] ㅇㅇ(118.36) 07.02 99 0
111376 타지역으로 취업하면 다 원룸생활로 시작 하냐? [2] ㅇㅇ(49.142) 07.02 62 0
111375 다들 머해 ?~?~?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2 13 0
111374 9급 공무원준비 취성패로 취업 [6] ㅇㅇ(223.62) 07.02 96 0
111373 여기 혹시 25넘은 여자 백수있음? [7] ㅇㅇ(58.121) 07.02 129 0
111372 희망일자리랑 공공근로 둘다 지원했는데 dd(121.132) 07.02 47 0
111371 유튜브 보다가 뼈맞고 명치뚫렸다 [4] (211.36) 07.02 119 1
111370 백수기간 5년이면 어디가야되냐? 진지하게 [11] ㅇㅇ(211.106) 07.02 161 0
111368 서른줄 여자 직장경력무 취업 가능해 ? [4] ㅇㅇ(223.62) 07.02 99 0
111367 쿠팡 사무보조 일 힘드냐 ㅇㅇ(211.106) 07.02 25 0
111363 게임이 재밌는 이유 [5] ㅇㅇ(118.36) 07.02 82 1
111362 학원이 지하철로 1시간 20분 거리더라 ㅇㅇ(58.228) 07.02 37 0
111361 한 달에 폰 요금 2만5천원 나가는데 많이 나가는 편이냐? [6] ㅇㅇ(49.142) 07.02 83 0
111360 이정도스펙이면 나이키 매장같은곳 직원가능? ㅇㅇ(223.39) 07.02 33 0
111359 흙수저 신용카드 발급 거절당했다... [3] 공떡(124.146) 07.02 78 0
111358 백수들 보면 애비도 백수임 ㅇㅇ (175.223) 07.02 27 0
111357 월세에 타지생활하는게이 있냐? [1] ㅇㅇ(223.39) 07.02 45 0
111356 부산같은 경우엔 물류센터도 없음 ㅇㅇ(223.62) 07.02 33 0
111354 지금 2030대는 답이 없어 보임 [1] (59.6) 07.02 89 0
111353 흑수저무직백수요금바꿧다 ㅜㅠ [1] 공떡(211.36) 07.02 79 1
111352 난 존나 무쓸모 아닌가? [2] ㅇ ㅇ(1.243) 07.02 73 1
111351 월320벌어서 300만원 저축하는데 힘들다ㅜㅠ [3] 겡비(223.38) 07.02 115 0
111350 이거 ㄹㅇ이냐.jpg [4] ㅇㅇ(211.106) 07.02 131 1
111349 열정 노력 이런거 강조하는게 세상에서 가장 위선적이다. [1] ㅇㅇ(86.106) 07.02 62 0
111348 백수물류센터끝낫다.. [2] 짜파게티(106.101) 07.02 82 1
111347 골프백운반일 어떻게 생각하냐 ㅇㅇ(1.243) 07.02 36 0
111346 오늘 20대 이쁜 택배기사봤다. 미래의 미술인(223.38) 07.02 8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