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21세백수 공장1일차모바일에서 작성

내가니좋아할수도있잖(106.101) 2019.06.17 16:15:24
조회 165 추천 0 댓글 2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다신 보지 말자" 복귀는 꿈도 안 꿨으면 하는 논란 스타는? 운영자 19.07.16 - -
이슈 [디시人터뷰] 힛갤곤볼 완성 갈로아 '과학만화 계속 그리고 싶어요' 운영자 19.07.16 - -
AD [SK,KT,LG]인터넷 이제 돈받고 설치해라! 운영자 19.07.02 - -
공지 백수 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5] 운영자 15.10.26 14421 34
62605 애매한 흙수저 애매한흙수저(59.5) 02:37 3 0
62604 게보린 ㅅㅂ꺼 Chas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6 3 0
62603 이번엔 면접은 봤네 했는데 ㅇㅇ(211.201) 01:26 25 0
62601 돈버는게 너무 귀찮아서. 하루하고 추노한다 ㅇㅇ(221.151) 00:56 25 0
62600 10만원^투자로 3일만에 50만원만들었어요!! 6463586764(211.56) 00:53 11 0
62598 하아아 주정차과태료 하아아.. [1] 하아앙(175.208) 00:17 21 0
62597 2달 반만 버티자 000000(211.211) 00:02 31 0
62596 요즘 부쩍 자위 횟수가 늘어난듯 [1] macaro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58 3
62595 웃을수있을때 웃어둬라 ㅇㅇ(1.243) 07.18 31 1
62594 이런 갤 또 뭐 있음? [1] macaro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39 0
62593 ㅅㅂ 하소연좀 하고싶다 [6] КИНО4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76 0
62592 서빙알바좀 하다보면 말도잘하고 행동도잘해징 구다구다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28 0
62591 알바끝나서 집가는중인데 좋네 구다구다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25 0
62590 왜 넣는 곳곳 마다 떨어지냐? [1] КИНО4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37 0
62589 30대중에 취성패 해보신 분 계십니까 ㅇㅇ(223.33) 07.18 41 0
62588 진짜 감도 안 잡힌다 쌍욕 좀 해주라 [3] macaro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127 0
62587 오늘도 의미없는 하루 보냈다 ㅇㅇ(218.37) 07.18 38 0
62586 21살 지잡대생 (나름 장문) [2] 지잡따리(175.223) 07.18 81 0
62585 깔짝충 ㅇㅇ(58.141) 07.18 32 0
62584 고졸 무스펙이면 뭐 할 수 있는 게 있기는 함?? [4] ㅇㅇ(125.184) 07.18 118 0
62583 파이트클럽명대사 ㅇㅇ(58.141) 07.18 50 0
62582 아히 백갤마려웡~♥ ㅇㅇ(39.123) 07.18 30 0
62581 좆소는 어떻게 가는거임? [4] ㅇㅇ(218.232) 07.18 152 0
62579 초콜렛 8개 ㅇㅇ(211.248) 07.18 39 1
62577 편순이됐다 [9] ㅇㅇ(211.36) 07.18 157 1
62576 갤러중에 혹시 동두천 지행동(?)에 사는 사람 있냐? [5] ㅇㅇ(106.102) 07.18 80 0
62575 노가다 3일차 [6] NERV(210.205) 07.18 159 0
62574 사람인 즉시지원으로는 취직 못하지? [1] ㅇㅇ(218.232) 07.18 79 0
62572 백수 갤러리 공식단톡방 뜨뜨뜨뜨뜨든? 최고의단톡방 이거야 ㅇㅇ(192.119) 07.18 34 0
62571 왜 글 삭제하는데 패인인생(117.111) 07.18 38 0
62568 콜센터나 중소기업 사무직 무스펙 고졸 가능? [5] ㅇㅇ(175.223) 07.18 119 0
62566 나 갑자기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게됨 [3] ㅇㅇ(183.101) 07.18 90 0
62565 백갤에서 알수있는 사실 [3] ㅇㅇ(106.102) 07.18 173 1
62563 면접 3번만에 취업됬는데 운이 좋은건가여?? [2] 운이좋은건강(124.60) 07.18 156 0
62562 37세 백수 1일1식... [2] 공떡 공떡(223.38) 07.18 184 1
62561 면접관 입장에서 볼수록 참 스트레스일듯 ㅇㄹㅇ(211.36) 07.18 89 0
62557 면접보고왔는데 일의 강도가 높은가보다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184 0
62556 18 개조가튼 집구석 [2] ㅇㅇ(106.102) 07.18 185 2
62555 나 이거 우울증임..? [2] ㅅㄷ(110.11) 07.18 156 1
62549 28살 고졸무직무스펙인데 ㅇㅇ(182.211) 07.18 171 3
62547 야동 중독같은데 어떻게 끊어 [11] ㅇㅇ(58.123) 07.18 270 0
62544 백수 갤러리 앰창인생 공식 단톡방 [1] ㅇㅇ(117.111) 07.18 93 0
62541 백수가 아니라 일하기 귀찮은거 아님? [6] ㅇㅇ(211.246) 07.18 289 2
62539 이시간에 면접오라고 문자하는 회사도 있노 [1] ㅇㅇ(175.223) 07.17 159 0
62538 친구가 돈을 없애야 된다고 개솔하는데 [6] ㅇㅇ(106.102) 07.17 188 3
62537 아버지돌아가시고 1년째 정신못차리는중 [9] ㅁㄴㅇㄴㅁㅇ(125.180) 07.17 306 3
62536 푸드트럭 창업 좆망함 29살 [6] ㅇㅇ(223.39) 07.17 382 0
62535 중고딩때 음악 잘했으면 무슨 인생임? [2] ㅇㅇ(1.243) 07.17 108 0
62534 백탈하고나서 보름간 달라진 점 썰푼다. (장문) [6] 백수탈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7 326 6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