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실.업급.여 받은 게이새끼들 있냐앱에서 작성

ㅇㅇ(223.62) 2019.06.18 16:59:08
조회 69 추천 0 댓글 1

2-4차까지 다 대체활동으로 해도 되는거?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SK,KT,LG]인터넷 이제 돈받고 설치해라! 운영자 19.07.02 - -
공지 백수 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5] 운영자 15.10.26 14466 35
62917 아니 성매매 왜 불법이야? 뇌지컬(123.215) 03:15 16 0
62916 색하고싶은데 뇌지컬(123.215) 03:10 22 0
62915 주변에서 공장가라고 하면 욕이냐? [1] (58.142) 02:11 45 0
62914 트위터에서 몸파는 여자는 쉽게 구할수있다 [2] ㅇㅇ(221.151) 01:50 50 0
62913 28살 백수갤러리 하위 몇퍼냐? [5] ㅇㅇ(115.23) 01:48 69 0
62912 하도 많이 관둬서 출근하는척함 [2] ㅇㅇ(58.127) 01:36 44 0
62911 요즘 20대 여자 애들 왜 이렇게 문란하냐 [5] ㅇㄱㅅㄴ(88.19) 01:30 79 0
62910 사람 스트레스 없는 직업 있나요? [4] 학교(175.223) 01:08 55 0
62909 잃을게 없다면 ㅇㅋ(39.7) 01:03 32 0
62908 24살 고졸 백수다 ㅇㅇ(211.176) 00:27 46 0
62907 취직하니까 싱숭생숭하고 찜찜함 [1] ㅇㅇ(175.223) 00:27 41 0
62906 내가 보람 부모면 어려운 어린이들이나 기부 존나할듯 [4] ㅇㅇ(121.162) 00:00 53 0
62904 술 담배 사먹기 대중교통만 안해도 ㄹㅇ 개많이절약됨 ㅇㅇ(211.227) 07.23 45 1
62903 보람튜브 1시간 버는돈=내가 1년동안 버는돈 [1] ㅇㅇ(211.227) 07.23 80 0
62902 근로장려금 언제 주냐............ ㅠㅠ(218.237) 07.23 45 0
62901 아 씨이발 좆같네ㅋㅋㅋㅋ ㅇㅇ(14.46) 07.23 55 0
62899 29살 이상 무경력 무스펙 백수있냐? (오픈톡 팠다) ㅇㅇ(175.223) 07.23 64 0
62898 지금 하는 일 때려치고 싶다 ㅇㅇ(175.195) 07.23 58 0
62897 술이랑담배만안하면 돈은남아돈다 [1] ㅇㅇ(223.62) 07.23 73 0
62896 일은 하고 싶은데 하기 싫기도 하다 [7] 00(114.111) 07.23 113 1
62895 공장 같이 갈사람 [1] 같은수(39.7) 07.23 90 0
62894 내카드값인증 [2] ㅇㅇ(58.141) 07.23 160 0
62891 6살 유튜버 보람이가 버는 돈 [7] ㅇㅇ(223.38) 07.23 304 6
62889 아히 백갤마려워~♥ ㅇㅇ(223.38) 07.23 69 2
62887 고졸 무스펙 무경력 27살 내년에 폴리텍 갈려는데 [3] ㅇㅇ(211.227) 07.23 153 0
62886 나 이제까지 왜케 자신감이 없는 삶 살았는지 알겠어요 [3] ㅇㅇ(211.250) 07.23 186 1
62885 한국인은 때려야 말을 잘 듣는다. --> 나를 두고 하는 말 [5] ㅇㅇ(121.174) 07.23 136 2
62884 돈도 없는데 좆소 관둔 이유가 뭐냐면 [5] ㅇㅇ(121.167) 07.23 265 2
62883 백수되니깐 하루 두번자게된다 ㅇㅇ(121.141) 07.23 96 3
62882 ㅆㅂ 내가 사는 지역번호에서 모르는 전화가 오길래.. [2] ㅇㅇ(175.121) 07.23 148 0
62881 실비/암보험 들어둘 이유가 하나도없지읺냐? [1] 지능47판정받음(175.223) 07.23 94 0
62880 백수가 잠많이자는이유가 뭘까 [2] ㅇㅇ(58.141) 07.23 164 0
62878 한국사회에서 적성이란 [2] ㅇㅇ(175.223) 07.23 92 0
62877 생각많은사람이 백수되는걸 본적이 없음 [3] ㅇㅇ(175.223) 07.23 233 1
62876 하고싶은일이 생겼는데 그일을 하려면 [2] ㅇㅇ(110.70) 07.23 114 0
62875 일용직 [2] 20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67 0
62873 어차피 문재앙인데 취업해서 뭐하냐 [1] ㅁㅇㄴㅇㄴㅁ(59.25) 07.23 103 2
62872 자기 인생은 자기가 알아서 해야할 듯. [1] ㅇㅇ(219.241) 07.23 138 1
62871 시벌 돈벌기 존나 힘드네 [3] ㅇㅇ(106.102) 07.23 174 7
62870 내가 백수생활 하면서 깨달은게 의지력은 무쓸모란거임 [4] ㅇㅇ(223.39) 07.23 187 4
62868 큐넷 직업검사 그거 정확한 거 같음 [3] ㅇㅇㅇㅇ(219.241) 07.23 129 0
62867 무엇이든 될 수 있지만 ㅇㅇ(61.247) 07.23 39 0
62864 남들 보다 우월해지고 싶다 뇌지컬(123.215) 07.23 53 0
62862 살기 싫어하는 애들은.. [3] 뇌지컬(123.215) 07.23 165 0
62861 나 쇼타있는 학교가는데 꿈인데 뇌지컬(123.215) 07.23 67 0
62860 진자 높은곳에서 뛰어내러서 운지할 자신감은 어케 생기냐 ㅋ [2] ㅇㅇ(221.151) 07.23 101 2
62859 늦은게 중요한게 아니다. ㅇㅇ(223.62) 07.23 98 5
62857 머리카락 몇달에 한번씩 컷트하냐 [4] ㅇㅇ(220.117) 07.23 172 0
62856 아우 올만에 오네 33살 나이는Fast 시간도Fast 중립(58.140) 07.23 83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