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존나 웃긴게 노숙자들도 스마트폰은 있음 ㅋㅋ앱에서 작성

ㅇㅇ(223.39) 2019.12.08 11:50:33
조회 198 추천 1 댓글 3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30초만에 30만원 한우를 공짜로? 운영자 20.01.13 - -
공지 백수 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7] 운영자 15.10.26 16092 40
84548 혹시 친구 초기화된 애 잇냐 ??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5 9 0
84547 1년간 자동차정비 배우기로 했음. [1] ㅇㅇ(106.244) 02:21 40 0
84546 마음약한애들은 [2] ㅇㅇ(39.7) 02:11 63 0
84543 구글 정보 정책 77퍼삽니다 상담 치지ㅣ지싯(211.36) 02:03 17 0
84542 오늘은 만원 범 ㅇㅇ(211.204) 01:41 17 0
84541 어릴때 게임은 득이안된다고했는데 [4] ㅇㅇ(121.159) 01:40 41 0
84540 님들 스팩좀 말해줘 [1] ㅇㅇ(124.58) 01:28 41 0
84539 솔직히 한달에 노가다 하루만 뛰어도 [2] ㅇㅇ(175.223) 00:56 82 1
84538 퇴사하니까 화장실도 잘감 로이텀(119.195) 00:31 34 0
84537 춥다 추워 [7] 8월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8 66 0
84536 요즘 기존 좆목충들 잘 안오니 갤 활성화가 잘 안되노 이기야 [6] 공떡(112.149) 01.18 60 1
84534 내가 생각하는 가성비 최고라면은 [2] ㅇㅇ(39.7) 01.18 69 0
84533 나처럼 마음여리고 소심하고 내성적이고 유리멘탈이면 [3] 유약(210.117) 01.18 91 7
84531 월요일 좆소 사무직 면접보러가는데 [5] ㅇㅇ(211.36) 01.18 104 0
84530 스마트폰 오늘 5시간 30분 이상 썼다 [1] ㅇㅇ(14.54) 01.18 45 0
84529 아래글 동수저글 어느정도 공감간다 ㅇㅇ(175.223) 01.18 53 3
84528 가성비쩌는데 맛도쩌는 라면TOP3 [2] ㅇㅇ(27.35) 01.18 100 0
84525 구글 정보 정책 77퍼삽니다 상담 치지ㅣ지싯(211.36) 01.18 15 0
84524 아이큐70 ㅋㅋㅋㅋㅋㅋㅋ 짐승 동물새끼 ㅇㅇ(223.62) 01.18 31 0
84523 백수들은 보통 동수저 아니냐 [1] ㅇㅇ(175.113) 01.18 94 0
84522 아무것도 하기싫어도 뭐라도 해보자 [1] ㅇㅇ(121.182) 01.18 48 1
84521 백수 7년차 월급 40만원 받음. 공떡(112.149) 01.18 94 0
84520 백수 18일차 [2] 로이텀(119.195) 01.18 47 1
84517 9급이 현실적으로는 상위 30%정도지.. [4] ㅇㅇ(211.227) 01.18 181 3
84516 백수갤 오픈 ㅌ 신고한새끼누구임? ㅇㅇ(175.223) 01.18 52 0
84515 형들 집배원 하라면 할꺼임?? [5] 또가야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8 106 0
84514 커넥트 6일차 [1] ㅇㅇ(175.223) 01.18 51 0
84513 부모탓은 이해해도 나라탓하는 븅신들은 이해못함 [3] ㅇㅇ(115.161) 01.18 92 0
84512 백붕이들아 밖에 구경이라도 다녀라 [6] ㅇㅇ(223.62) 01.18 94 0
84510 반갑다 [5] 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8 68 0
84508 구글 정보 정책 77퍼삽니다 상담 치지ㅣ지싯(211.36) 01.18 18 0
84507 나도 정신지체시켜줘 [3] ㅇㅇ(58.76) 01.18 66 0
84506 만화 심해어의 주인공처럼 사는게 꿈이엇음 [1] ㅇㅇ(124.50) 01.18 48 0
84505 마트게이//공무원 좆소게이 니들 뭐하노..? ㅇㅇㅇ(118.41) 01.18 43 0
84502 인생 성공하는법1 [1] ㅇㅇ(223.62) 01.18 100 5
84500 미세먼지 움짤.... 추한 문재인.. ㅇㅇ(223.62) 01.18 60 3
84499 4시44분 [1] ㅇㅇ(223.62) 01.18 27 0
84497 세무서랑 국민건강보험의 재산자료 검토방식이 다르냐? ㅇㅇ(125.132) 01.18 25 0
84496 문과도 토익 750+정보처리기사 면 왠만한 월급 180주는데는 들어가는데 [13] ㅇㅇ(61.245) 01.18 151 0
84495 외로워요 인사들좀 해주세요 ㅠㅠ [4] ㅇㅇㅇ(118.41) 01.18 62 0
84494 난 찐딴데 왜 문과를 왔는지 존나 후회된다 [3] ㅇㅇ(1.231) 01.18 150 2
84493 SSSSSSS급 백수 등장 다들 ㅎㅇ ㅇㅇㅇ(118.41) 01.18 57 0
84492 아이큐70 ㅋㅋㅋㅋㅋㅋ짐승 동물새끼ㅋㅋㅋㅋ ㅇㅇ(223.62) 01.18 31 0
84491 이정도면 동수저는 되나?? [6] ㅇㅇ(211.172) 01.18 118 0
84489 힘든일하기 싫습니다 [2] ㅇㅇ(112.158) 01.18 104 0
84488 민증깔게...핑가좀...jpg [6] 20살재산핑까좀(223.38) 01.18 232 0
84487 어그로 정신병으로 ㅇㅇ(223.62) 01.18 31 0
84486 스펙 ㅁㅌㅊ [1] ㅇㅇㅇ(220.77) 01.18 70 0
84483 백수 탈출하고 밥 꼬박 꼬박 먹다가 살찜 [1] 잠실토신(221.138) 01.18 76 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