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좇소 주5일 겨우 세후 270 받는데 ㅆㅎㅌㅊ임? ㅜㅜ?

ㅇㅇ(112.173) 2019.12.08 12:16:27
조회 197 추천 2 댓글 2

저런 병신같은 제목으로 글 싸지 마라 네덕충 씨발새끼들아


자랑질 하고 싶으면 당당히 자랑질해


답정너 피싸개년처럼 굴지말고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백수 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7] 운영자 15.10.26 16189 40
85589 가족중에 정치질하는 새끼있는 사람 있냐? [1] ㅇㅇ(211.49) 00:52 6 1
85588 3년안에 일하면서 공부해서 할수있는 직업 없을까? [2] 룰루(223.39) 00:50 11 0
85587 118.게이야 배멀미 안하면 해경은 어떠냐 [2] 발게이(210.178) 00:48 11 0
85586 운지운지 열매 먹고 죽을까 [3] ㅇㅇㅇ(118.41) 00:46 18 0
85585 118게이 아직 정신못차렸노.. 신문배달하면서 공부해라 [4] 발게이(210.178) 00:39 29 0
85584 현직 공무원인데 [4] ㅇㅇ(223.33) 00:33 42 0
85583 면허도 순경시험떔에 1종으로 딴건데 쓸데가 없노 [3] 발게이(210.178) 00:31 43 1
85581 순시 2022년부터 영어는 토익으로 대체하고, 헌법과목 생긴단다 [36] 발게이(210.178) 00:25 77 0
85580 딸쳐야 하는데 아직 가족이 꺠어있다 . 후.. [5] 발게이(210.178) 00:19 39 1
85579 여자발모형 이런거 [10] 발게이(210.178) 00:10 83 2
85578 좆소기업 들어가면 무슨일해? [16] ㅇㅇ(223.39) 00:09 78 0
85577 새벽되니 성욕이 넘치노.. [4] 발게이(210.178) 00:07 34 0
85576 발게이야 그래서 공뭔 포기냐..? [7] ㅇㅇㅇ(118.41) 01.26 63 0
85575 올해 계획!! [11] ㅇㅇㅇ(118.41) 01.26 66 0
85574 백수 마지노선은 몇살까지임?? [8] 키드밀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67 0
85573 내 앰생 사촌형 스펙.txt [4] ㅇㅇ(39.121) 01.26 72 0
85572 취업사이트 중에서 워크넷 [3] 딥다크노무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56 0
85571 소개팅 어플 깔았다 [4] 발게이(210.178) 01.26 52 0
85570 이제 컴터 켜도 ㄹㅇ 할게 읍다. 디시말고는 할게없다 [9] 발게이(210.178) 01.26 72 1
85568 모르는 게 약이란 말이 이제야 이해가 돼 [1] ㅇㅇ(14.54) 01.26 41 0
85567 남 잘난거 너무 보기 싫다 ㅇㅇ(14.54) 01.26 41 0
85566 백수인데 직장다니는 친구들 거리낌없이 만나는 애들있냐? [4] ㅇㅇ(210.117) 01.26 114 0
85565 좆그지븅신장애인새끼들 쫙 깔렸네 [2] ㅇㅇ(223.62) 01.26 44 0
85564 30살 [13] ㅇㅇ(210.217) 01.26 116 0
85562 형들 지금 부부싸움하는데 어카냐... [2] swyang888(125.176) 01.26 60 0
85561 친척 어르신 한테 돈 이야기 꺼내는거 예의 없는거 아님? [4] ㅇㅇ(218.150) 01.26 71 0
85560 설날 운지소식 ㅇㅇㅇ(118.41) 01.26 49 0
85559 친구1명이고 지인 그런거 없음.인생 씹창 [10] 발게이(210.178) 01.26 112 1
85557 설날인데 친구한명 안만나는 내인생 레전드 [7] ㅇㅇ(210.117) 01.26 108 0
85556 전라도vs짱개 누가 더 좆같노? [2] ㅇㅇㅇ(118.41) 01.26 31 0
85555 상하차 할 만하냐 [6] ㅇㅇ(183.109) 01.26 70 0
85554 백수게이 오늘의 1식 [4] 공떡(211.36) 01.26 107 1
85553 전라도 씨발새끼 개새끼 씹새끼 ㅇㅇ(223.62) 01.26 21 0
85552 영화 김씨표류기 남주는 말했지 "저에게 짜장면은 희망입니다." 라고 ㅇㅇ(121.152) 01.26 30 0
85551 간절함이 있다면 죽을 생각할 시간도 없다 [4] 28살백수(218.238) 01.26 106 4
85550 올해는 근로 장려금 없을까 [11] 발게이(210.178) 01.26 83 0
85549 청년들이 취업안되는 이유 [1] ㅇㅇ(58.76) 01.26 94 0
85548 동갑인 친척이 너무 잘나가니까 [3] ㅇㅇ(118.39) 01.26 134 2
85547 속이 느끼해서 로이텀(119.195) 01.26 23 0
85546 118게이 야간에 먼 알바하냐 [7] 발게이(210.178) 01.26 66 0
85545 자기 자식한테는 왜케 좆같게 굴까 [1] ㅇㅇㅇ(118.41) 01.26 45 1
85544 암 덩어리 짱깨들 죽어나가니 지구가 깨끗ㅅ해지겠노 [3] 발게이(210.178) 01.26 36 2
85543 어차피 지구는 커녕 우리 은하도 다 소멸해 없어질텐디 헹헹(210.223) 01.26 23 0
85542 본인 우한페렴 무서워서 마스크샀다 [5] ㅇㅇ(223.38) 01.26 85 0
85540 어릴때 학대당한 애들은 부모랑같이 안락사 해야한다 [1] 발게이(210.178) 01.26 49 2
85539 니네 아빠도 이럼?.txt [7] ㅇㅇ(106.102) 01.26 136 0
85538 생산직은 손도 빨라야 하고 . 다 빨라야 한다 [6] 발게이(210.178) 01.26 125 0
85537 아~~~~~ 내일 알바 안한다 개꿀 [9] ㅇㅇㅇ(118.41) 01.26 83 0
85533 사무자동화신업기사 필기 3월시험인데 [7] 발게이(210.178) 01.26 7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