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정신지체 치료되는 병이다~

ㅇㅇ(58.76) 2020.02.25 16:59:03
조회 28 추천 0 댓글 0
							

공떡님 말씀 믿어라 


의사놈 말 믿지말고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다나와] 재택근무를 위한 가성비 노트북/PC 선택! 운영자 20.03.23 - -
공지 백수 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6] 운영자 15.10.26 16875 42
96031 자소서 어려운데 쓰기 넘 어렵다 ㅇㅇ(115.136) 09:39 7 0
96029 유튜브라이브 ㅇㅇ(39.7) 09:34 12 0
96028 나는 다짐했 노 라 츠즈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4 30 0
96027 이제 학원으로 간다 ㅂㅂ ㅇㅇ(39.113) 08:35 22 0
96026 취성패 학원 다니는 숫센징들의 평균 얼굴 [2] ㅇㅇ(39.113) 08:33 52 0
96025 하..ㅅㅂ이해를못하니가기가싫내 [2] 짜파게티(106.101) 08:32 41 0
96024 사회생활은 인싸가 찐따보다 무슨 일을 하든 얼마를 벌든 삶이 더 윤택함 [1] ㅇㅇ(211.232) 08:32 36 1
96023 취성패라서 3단계는 아무 지잡 좆소 보내줄려고 할텐데 ㅋㅋㅋ ㅇㅇ(39.113) 08:28 23 0
96022 23살 지잡 백수 일어났다!! [1] 23살지잡(59.17) 08:14 34 0
96021 무능력한병신백수라는거보다 [2] ㅇㅇ(39.7) 08:12 48 0
96020 맨스캔두애니띵 마트게이(110.70) 08:07 25 0
96019 오늘도굴삭기학원가서어리버리까러간다.. [8] 짜파게티(106.101) 08:05 57 0
96018 난 이번이 국비지원 처음으로 듣는거지만 [2] ㅇㅇ(39.113) 07:54 46 0
96017 백수 밥먹고 빨리 취성패 학원으로 가야겟다 ㅇㅇ(39.113) 07:52 28 0
96016 캐백수 지금 일어났습니다 [1] ㅇㅇ(112.158) 07:17 35 0
96015 무슨일을 해야되나.. [2] ㅇㅇ(222.239) 07:04 58 0
96014 사장하고 그밑에 높은사람 두명 그만뒀다는데 [3] ㅇ ㅇ(1.243) 06:58 61 0
96012 방송장비같은거잘아는사람?? 미친자(14.54) 05:54 27 0
96011 어릴때 스폰지밥 뚱이 엄청 싫어했는데 ㅇㅇ(175.223) 05:12 44 0
96009 안정감을 찾는게 최고 아니냐? [1] ㅇㅇ(121.182) 04:45 45 0
96008 너희 국비지원 받아봤냐? 나 3번 받아봤다 [6] 우히히(118.235) 04:43 78 0
96007 니들은 축복받은인생이야 [3] 우히히(118.235) 04:35 77 0
96006 진심 아버지가 개x랄 하는데 [4] 우히히(118.235) 04:31 86 0
96005 진짜 백수는 지금시간이 오후임 [5] 우히히(118.235) 04:28 90 0
96004 잠 안 온다고? ㅇㅇ(118.235) 04:25 19 0
96003 백수 7개월차 질문 좀 하자 [2] ㅇㅇ(223.62) 03:26 87 0
96002 아제요 푼돈사기쳐서 구걸할바에 fx마진거래 사이트들 공떡(112.149) 03:16 49 0
96001 애초에1월부터현제까지백수짓할정도면 공떡(112.149) 03:12 62 0
96000 국수에 혼술까지 여유있으신분이 구걸이라? [2] 공떡(112.149) 03:08 76 0
95994 여긴 백수가 20프로고 좆소다니는놈이 80프로네 ㅇㅇ(121.133) 02:06 68 0
95993 잠좆나안오네 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3 37 0
95992 취직했으면 백갤에서 좀 꺼지지 [3] ㅇㅇ(121.133) 02:02 107 5
95991 스페이스간담 브이 ㅇㅇ(1.242) 02:01 12 0
95990 테카맨 테카맨 우주의기사 테카맨 ㅇㅇ(1.242) 01:59 11 0
95989 여기갤 백수들은 여유있는새끼들이 대부분일것임 [2] ㅇㅇ(175.121) 01:56 84 3
95988 멋진사나이! ㅇㅇ(1.242) 01:54 20 0
95987 30대 있냐 [2] ㅇㅇ(118.235) 01:33 103 0
95986 질소는 개인이 못사는거냐 왜 살까(59.27) 01:18 26 2
95985 화요일 면접이다 [2] tofu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8 53 0
95984 백붕이 하루 일과 [2] 얄라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6 74 0
95983 백붕이 ㅜㅜㅜㅜ 얄라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3 29 1
95982 이새끼들 다 좃소기업이나 알바하면서 코스프레하는거임ㅋㅋ [3] ㅇㅇ(223.38) 00:15 116 0
95981 일하다 손가락 다쳣는데 병원가야되나 [7] ㅇㅇ(116.122) 00:15 102 0
95980 와..... 벌써 반년채워가네 ㄷㄷㄷㄷ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4 82 0
95978 백수일기 10 - 말하고 싶지 않다 [4] 미도리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6 94 0
95977 죽어죽어죽어 [1] ㅇㅇ(112.158) 04.06 42 0
95976 아니 왜 취성패. 학원은 만화 그리는거 배우는 곳이 없냐;;;;;;;;; [1] ㅁㅁ(218.237) 04.06 57 0
95975 나같은 사람은 다양한 경험을 해야함 ㅁㅁ(1.247) 04.06 40 0
95974 내일은 서울함 갔다와야지 ㅇㅇ(221.140) 04.06 4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