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살아가는게 무섭냐앱에서 작성

ㅇㅇ(220.85) 2020.03.28 21:22:40
조회 121 추천 0 댓글 6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김영민 '관객과 시대를 같이 살아갑니다' 운영자 20/06/05 - -
AD [다나와] 1일 1깡? 난 1일 1쳌하고 에.어.팟.프.로 운영자 20/06/07 - -
공지 백수 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0] 운영자 15.10.26 17427 45
107555 롯데리아표 콜라나 아메리카노 쿠폰 필요한 사람있노? 엔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7 15 0
107554 백수를 위한 나라는 없다 ㅇㅇ(1.177) 04:52 32 0
107553 적어도 우울증 걸리거나 자살하는 사람들은 ㅇㅇ(211.203) 03:27 50 0
107552 백수 지원금같은건 없냐? [3] ㅇㅇ(175.223) 03:26 46 0
107551 잠안오는 백수들일롱 이방오면합격(61.40) 03:24 32 0
107550 경비중 이상무 [3] 경비(223.38) 03:19 41 0
107549 바텀알바할 사람 [1] ㅇㅇ(112.152) 03:06 39 0
107548 백수갤애들은 명수좌만도 못한 버러지들임? [1] 767646(117.111) 02:52 38 0
107547 중3인데 좆된거같아요 [2] ㅇㅇ(203.90) 02:52 44 0
107546 백붕이 뒤지는거 시도는 해본다 [1] ㅇㅇ(27.92) 02:44 30 0
107545 백수갤러리 성비 조사 ㅇㅇ(211.44) 02:29 20 0
107544 경기도쪽에서 방송카메라쪽 3명 구하는데 할 사람 있냐? ㅇㅇ(210.92) 02:09 29 0
107543 그런데 타인이 주는 꿀팁은 사실 별 쓸모가 없더라 [1] ㅇㅇ(121.167) 02:07 41 1
107542 히키코모리가 할 수 있는 일은 뭘까? 난 인간으로써 실격이지 않을까? [5] 검은고양이(182.221) 01:43 127 0
107541 강서구pc방 살인사건 김성수의 마음을 이해한다 [3] ㅇㅇ(116.126) 01:14 68 0
107540 예체능은 돈으로 바르는게 70프로 이상임 [2] ㅇㅇ(121.167) 01:10 56 0
107539 독립을 하고 싶은데 어캐 해야할지 모르겧다. [3] 12345(180.229) 01:09 50 0
107538 혹시 채팅어플이나 트위터로 섹파녀 구하기 같은거 [4] ㅇㅇ(125.180) 01:02 65 0
107537 돈없어서 회사에서 무전취식중이다ㅅㅂ [2] 경비(223.38) 00:52 83 0
107535 처음이자 마지막 글 남긴다 [2] 방구석작가(210.113) 00:29 89 4
107534 예체능 하는 사람중에 절반은 학창시절 양아치임 [2] ㅇㅇ(175.121) 00:18 49 1
107533 인생은 최소한의 노력으로 최대한의 행복을 손에 넣어야 행복함 ㅇㅇ(185.92) 00:10 30 0
107532 죽음에대해 공포가심하다 안락사왜안만드냐.. [1] ㅋㅋㅋ(58.224) 00:02 38 1
107528 명수게이 성공했노 놀고먹고해도 나라에서 돈나와서 6464(117.111) 06.06 87 0
107527 하아.... 자살하고싶다 질문받는디 마트게이(39.113) 06.06 48 1
107526 나랑 같은 상황인 사람 없음? [10] ㅇㅇ(211.248) 06.06 159 4
107524 근데 취포자라는게 ㄹㅇ 있음? [2] ㅇㅇ(59.18) 06.06 104 0
107523 가족도 [1] ㅇㅇ(223.62) 06.06 44 0
107522 사람 만나는 게 너무 무섭고 상처 받는 게 너무 두렵다. [6] 검은고양이(182.221) 06.06 97 0
107521 특기도없고 뭣도없으면 걍 뒈져야지 무슨 공무원이야 ㅋㅋㅋㅋㅋㅋ [2] 12(211.202) 06.06 80 1
107520 평생 여친없는 [1] ㅇㅇ(117.111) 06.06 92 0
107519 기본소득이 눈앞 ㅇㅇ(223.39) 06.06 41 0
107518 특기도 없고 뭣도 없으면 결국 9급이 답인가. ㅇㅇ(218.236) 06.06 50 0
107517 알바나 쿠팡에서 일해서 자취 가능함? [2] ㅇㅇ(121.118) 06.06 74 0
107516 공무원이나 하자 [3] ㅇㅇ(223.39) 06.06 74 1
107515 사람인 입사지원 넣었는데 [4] 814(121.188) 06.06 89 2
107514 노무현이가 즐겨찾는 돈까스 ㅇㅈ? [6] 공떡(117.111) 06.06 93 1
107513 탈모들은 이력서 사진이랑 면접 어떻게 하냐? ㅇㅇ(49.142) 06.06 25 0
107509 하고싶은 직무가 없는데 어캐정함? [4] ㅇㅇ(110.70) 06.06 82 0
107508 요즘 어떻게 사는지 평가좀 [3] ㅇㅇ(110.70) 06.06 81 1
107507 그냥 취성패로 plc 배워야겠다 [7] ㅇㅇ(110.70) 06.06 82 0
107506 39.113 말을 걸러라 ㅇㅇ(39.7) 06.06 33 2
107504 공떡이 씹두덩이 정신이 한테 오지게 걸렷노!!! [1] 경비(223.38) 06.06 36 0
107498 32살이면 개노인네인데 무경력 백수 고졸이면 자살해야하지? [4] ㅇㅇ(211.200) 06.06 127 0
107497 직장생활 10년넘게 하는 사람들 대단하네 [1] ㅇㅇ(49.142) 06.06 61 0
107496 순시포기한 28 앰생이 취업 뭐부터준비해야하냐 [7] ㅇㅇ(119.192) 06.06 135 0
107495 여자들한테 능력좋은 남자만나라고 하는말들 [2] 이게나라냐(118.176) 06.06 69 1
107494 신라대 vs 방통대 [2] 오오오(211.36) 06.06 50 0
107493 기본소득을 하면 사회가 더 청렴해짐 ㅇㅇ(118.36) 06.06 4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