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유튜브라이브모바일에서 작성

ㅇㅇ(39.7) 2020.04.07 09:34:45
조회 48 추천 0 댓글 0
							

ㅇㅇ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백수 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0] 운영자 15.10.26 17310 45
105758 아 시발 확실히 억제제먹으니까 oo(125.136) 20:53 3 0
105757 기사 필기 1회독 끝 이악물고공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6 11 0
105756 인생평가좀 [1] ㅇㅇ(119.206) 20:27 22 0
105755 모솔아다 지잡4년제자퇴 정공 친구13명 [3] ㅇㅇ(1.210) 20:19 32 0
105754 늙은 아재도 젊은 아줌마 사귀던데 달빛천사(211.36) 20:10 27 0
105753 난 뭐 할 줄 아는 게 없네 ㅇㅇㅇ(118.41) 20:10 19 0
105752 돈만 있스면 자존감 100%인데 [1] 달빛천사(211.36) 20:09 18 0
105751 백수생활 3년차인데 폐인다됬다 [3] ㅇㅇ(220.122) 20:04 60 0
105750 쓰레기대결) 26살 모솔아다 친구0명 지잡4학년 공익 소집해제 흙수저 [4] ㅇㅇ(175.126) 19:54 44 0
105749 인내심이 한계다 [1] ㅇㅇ(175.121) 19:48 27 1
105748 서른넘도록 여자못사귀면 비정상? [8] ㅇㅇ(220.122) 19:35 73 0
105747 4,50대 출근충들 특 [5] ㅇㅇ(185.92) 19:30 54 0
105746 백수5년넘게하다 하루 4시간일하는데 내시간이 존나부족함 [3] ㅇㅇ(121.148) 18:45 98 0
105745 《성장》 갤러리에서 성장팔이소년 오셨다 [1] 조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3 31 0
105744 쿠팡 계약직 심야조 260만 [2] 빅피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0 57 1
105743 존나 일하고싶었는데 하니까 하기싫다 새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4 41 0
105742 호주에서 있었던 일들이 꿈만 같다 [3] ㅇㅇ(112.145) 18:14 93 4
105741 26살 노가다 지망생 좀 보고가라 [2] ㅇㅇ(175.112) 18:10 72 0
105740 백붕이 오늘 쉬었다 [1] ㅇㅇㅇ(175.196) 18:04 39 0
105739 저녁 치킨 먹기 vs 중국집 음식 먹기 [7] ㅇㅇ(221.149) 17:44 73 0
105738 로또1등 안되니까 짱나네 [4] ㅇㅇ(106.102) 17:30 57 0
105737 4.15총선 진실규명 동참바람 [5] ㅇㅇ(180.182) 17:20 72 0
105736 결국 고통받으려고 태어난걸까 ㅇㅇ(211.36) 17:18 29 0
105735 백붕이 공부 반정도 했는데 벌써 지쳤다.. ㅇㅇ(1.176) 17:15 48 0
105734 몇 년전에 아는 분 공무원 준비한다길래 말렸는데 [2] ㅇㅇ(112.145) 17:14 80 0
105733 솔직히 백수는 좌파 해야하지 않냐? [8] ㅇㅇ(59.28) 16:44 107 1
105732 택배상하차 1개월은 안받아주냐 [5] 부모욕은참아도성욕은못참는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3 66 0
105731 수습기간 종료후 끝났다 ㅇㅇ(8.47) 16:32 31 1
105730 내가 백수인 이유 [2] ㅇㅇ(175.223) 15:58 90 1
105729 한방에 합격하자 ㅇㅇ(110.70) 15:42 53 0
105728 좆소주제 면접이 뭐하러 필요함 [6] ㅇㅇ(106.101) 15:01 107 1
105726 좆소기업도 1분자기 소개함 ㄷㄷ? [5] 얄라송(124.49) 14:37 117 0
105724 영상편집 면접 두번떨어지니 존나 막막하네 [5] ㅇㅇ(59.13) 14:06 97 0
105723 취성패 담당교사 대면 1시간전. [2] ㅇㅇ(183.102) 14:00 65 0
105722 보배드림 커뮤니티 가봤는데 심심해서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3 62 1
105721 일 왜 하는데? [1] ㅇㅇㅇ(118.41) 13:31 84 0
105720 30대를 위한 핸드메이드 혹은 기술직 추천 [7] HeijiConan(39.7) 13:17 130 0
105718 사람만나는건 ㄱㅊ은데 [1] ㅇㅇ(106.101) 12:39 66 0
105717 무직백수 집샀다 [5] ㅇㅇ(115.143) 12:29 215 3
105716 수학 중학교1학꺼 부터 못함 ㅍㅌㅊ노? [7] ㅇㅇ(183.96) 12:19 93 0
105715 사람들이랑 말을 안하니까 가끔 대화할때 말 더듬게 되더라 ㅋㅋ [3] ㅇㅇ(112.218) 12:09 89 1
105714 커플들 길거리, 대중교통 등에서 포옹, 키스, 만지는거 일부러 그러는거냐 ㅇㅇ(211.106) 12:06 53 0
105712 나 한번 사회성 길러볼려고 동물 봉사 동아리 한번 들어가봤는데 [5] ㅇㅇ(112.218) 11:58 116 0
105711 시발 영상편집 국가전략 면접 두번떨어짐 [2] ㅇㅇ(59.13) 11:44 60 0
105710 취성패 진짜 좋은제도다 [1] ㅇㅇ(1.252) 11:34 77 0
105709 공인중개사 2차 요약기출집, 강의 무료임 ㅇㅇ(117.111) 11:32 24 0
105708 경계선 지능은 취업이 불가능 하냐 [2] ㅇㅇ(183.96) 11:21 97 0
105707 저번주 수요일날 면접 봤는데 오늘까지 연락 안오면 [2] ㅇㅇ(223.39) 11:06 72 0
105706 내처럼 되지말고 백수해라 [17] ㅇㅇ(223.39) 10:43 277 3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