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기억하기도 싫은 모습들 속에니가 있었지 다른선택은 멀어져가고앱에서 작성

ㅇㅇ(14.54) 2019.05.27 03:23:45
조회 24 추천 0 댓글 0

기억하기도 싫은 모습들 속에
니가 있었지 다른선택은 멀어져가고
아무도 곁에 없었지
부드러웠던 아침은 항상 그들것이고
너는 혼자만 힘든 밤이고 잊혀진 그리움이여

얼마나 많은시간 침묵으로 
솔직하면 항상 힘들었어
때론 두려워 슬퍼도 웃고 
너는 살아있는 인형이 되야만 했었어
애니아 이젠 내가 니곁에 있을께 
울고싶을땐 더이상 웃지않아도되
애니아 하고싶은말 내게 해줄래 
굳어버린 입술로 사랑을 말해봐..애니아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아웃사이더 관련 내용을 올려주세요. [470] 운영자 07.11.21 94447 32
7016471 리튬은 자연광물이라잖아 산여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6 0 0
7016470 이과 친구 없어서 큰일이네 [1] 산여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9 10 0
7016467 졸라 일 하기 싫네 산여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1 6 0
7016466 정신병 잇어도 내친구는 대물 정비쟁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1 10 0
7016465 gta5하는 기분으로 여러가지 시뮬레이팅해보는거지 [2] 탄탄(218.53) 10:33 14 0
7016464 주말에 육회 먹으러 가야겟다 [1] 산여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3 9 0
7016463 오전에 너무 백혈구 썻더니 피곤하네 산여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9 10 0
7016462 정신과 의사의 정신병 특 [1] 산여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6 13 0
7016461 야 무선동글이 추천해봐 [3] 프로필사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9 21 0
7016460 너같은애랑 헤오지면 난 천벌받을거야 탄탄(218.53) 09:45 22 0
7016459 산여우가 정신병글쓰는것도 감사해하기로햇음 [1] 탄탄(218.53) 09:38 17 0
7016458 안멀정하면서 멀정한척 사기치는거 오년넘어서 넘피곤함 탄탄(218.53) 09:36 11 0
7016457 +부족한 원석이 보석이 된다 [1] 탄탄(218.53) 09:28 16 0
7016456 내가보기에 락시틴은 폭력남만나야함 [1] 프로필사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20 0
7016455 ㅈ ㅓㅇ신차리고섹스출 ㅂ ㅏㅀ ㅐ야 지ㅜㅜ 탄탄(218.53) 09:11 16 0
7016454 남자생겼니 하고 물었던것도같은데 탄탄(218.53) 09:02 15 0
7016453 하씨발 근데 왜 아직 계란알못깐상태지 [2] 탄탄(218.53) 08:57 18 0
7016452 첫사랑이랑 헤어졋던 이유 생각낫다 탄탄(218.53) 08:54 24 0
7016451 . [2] 노래할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8 18 0
7016450 정수리 여드름 찢엇는데 왜 똥구녁이 움질거리지 ㅜㅜ [1] 연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8 20 0
7016449 오늘 할배운전 하고 왔는데 차 존나 막혔음 산여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7 21 0
7016448 오늘 휴일이냐뭐냐 [3] 프로필사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3 30 0
7016447 와 완전 섹스당 산여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3 15 0
7016446 출근준비 조져보실까 정비쟁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1 9 0
7016445 경상권여갤러들 오빠야 잘 이용하며 살아야 할텐데ㅜㅜ 연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8 28 0
7016443 아갤도 세벽 두시로 마감이네 아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8 20 0
7016442 술 들어가니 라이브카페 가고 싶어진다. 아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9 19 0
7016441 진자왜케머싯지 [1] 탄탄(218.53) 01:49 35 0
7016440 오늘 무슨 일 있었어? 안GS(93.187) 01:48 18 0
7016439 ㄴㅏ는 진자 인복이 개쩌는거같다 탄탄(218.53) 01:47 18 0
7016438 오늘 우리 사장오빠야한테 [1] 탄탄(218.53) 01:44 28 0
7016437 섹스한번한ㄱㅓ로 돈많으ㄴ새끼낚ㅇ는느낌 존나싫다 탄탄(218.53) 01:39 21 0
7016436 능력이존나없ㅎ으니까 제대로모살고있어서 너무 슬프고 개롭다 탄탄(218.53) 01:38 26 0
7016435 난ㅇ ㅙ 주변사람도움만 맨날ㅈ받는걸가 탄탄(218.53) 01:35 13 0
7016434 나는사랑하는새끼들이너무만아서 아직못뒤진겟다 탄탄(218.53) 01:34 14 0
7016433 롯데햄롱프랑크 존나대물이네 [1] 탄탄(218.53) 01:28 19 0
7016432 가렌ㅇㅣ랑야스오시동건다부룽부룽 탄탄(218.53) 01:27 14 0
7016431 dhsmfdms오늘은 맥추피처반ㅁ병ㅊ먹었는데 기부놎ㅎ다 ㅇ 탄탄(218.53) 01:24 12 0
7016430 강아지 키우고 싶네 [1] [친구없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8 20 0
7016429 나랑 신입동기인 여자있는데 [1] 호버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5 24 0
7016428 남갤러 유혹하려먄 속을 훤히 다 보여줘야 할텐데 [2] 연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1 36 0
7016427 남고다닌놈들 공감 탄탄(218.53) 00:40 18 0
7016426 첫출근후기 호버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9 19 0
7016425 나중에 야스오랑가렌좀하라고해줘 탄탄(218.53) 00:35 12 0
7016424 도동년 정복 개꿀이내 연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4 17 0
7016423 맥주피쳐한발뽑아보실까 [1] 탄탄(218.53) 00:34 18 0
7016422 나도 시티니처럼 도적단 복장 사야하는데 [1] 연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1 21 0
7016421 이건 순녀가 입으면 이쁠거같음 [1] 연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6 27 0
7016420 이건 라도 홈웨어로 딱이네 [1] 연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1 2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