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귀여운거 볼래?앱에서 작성

ㅇㅇ(211.202) 2019.11.16 23:58:41
조회 1604 추천 5 댓글 9
							

악수를 거절당해 뻘쭘한 바쿄시니


존나 귀엽닥오ㅠㅠㅜㅜㅜㅜㅜㅠㅠ

간만에 백콘 정주행하니까 시간순삭ㅋㅋㅋㅌㅌㅌㅌ


추천 비추천

5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올해 크리스마스도 동성친구와 보낼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19.12.11 - -
803074 럽콘 결소리 느끼고싶다 [5] ㅇㅇ(121.140) 12.09 421 0
803073 이거 왜케 맛있냐 [3] ㅇㅇ(223.62) 12.09 713 0
803070 박효신 보고싶닥오 [2] 박효신모해(223.62) 12.09 314 0
803069 이번 주안에 끝난대 [30] ㅇㅇ(125.184) 12.09 3535 19
803068 애플 미친 개 설레게 하네 ㅡㅡ [3] ㅇㅇ(117.111) 12.09 1233 2
803067 난 지금까지 [13] ㅇㅇ(223.38) 12.09 949 1
803066 구매,스밍금지음반 다들알지? ㅇㅇ(175.223) 12.09 556 21
803065 ㅂㅎㅅ 마감일 딱 정해줄게 [11] ㅇㅇ(110.70) 12.09 1158 1
803064 박효신은 7집이 ㄹㅇ 역대 명반임 [2] (175.223) 12.09 858 9
803063 내 첫저짤 [3] ㅇㅇ(106.241) 12.09 756 0
803062 엠디 롱패딩 존버중인데 [13] ㅇㅇ(110.70) 12.09 959 0
803061 타갤러인데 2020 소울트리 모집 아직 안뜬거 맞나요?? [11] ㅇㅇ(163.152) 12.09 1356 0
803059 연말 연초에 소식 없나여ㅡ.... [2] ㅇㅇ(118.45) 12.09 488 0
803058 쫌 슬퍼하면 어때... 혼자인게 뭐가 어때... [2] ㅇㅇ(175.192) 12.09 791 1
803056 솔트박스 버릴때가 온거같다 [38] ㅇㅇ(210.2) 12.09 2157 1
803054 어휴 나도 괜히 첫저짤 뿌려본다 [4] ㅇㅇ(119.67) 12.09 1012 0
803052 두유노 하우머치 알럽유? ㅇㅇ(118.32) 12.09 261 0
803051 다이너마이트 이십개라고 써있넹 [8] ㅇㅇ(14.40) 12.09 619 2
803050 1104웃남때 갤러리보면서 추팔하는데 [3] ㅇㅇ(223.62) 12.09 1019 1
803048 100123 좀봐주라 개좋타 [1] ㅇㅇ(165.132) 12.09 452 1
803047 내 첫 저장짤 공개한다 ㅇㅇ(210.117) 12.09 701 0
803046 자야되는데 ㅇㅇ(175.223) 12.09 425 0
803045 예언하나 날리고 기절한다 [13] ㅇㅇ(106.102) 12.09 1536 0
803043 밑에 댕댕이 [12] ㅇㅇ(211.36) 12.09 1022 1
803042 너네 첫저장짤 뭐냐 [3] ㅇㅇ(39.7) 12.09 737 0
803041 나만 갤갤거리냐 [9] ㅇㅇ(39.7) 12.09 653 0
803040 연인병 어떻게 치유함 [24] ㅇㅇ(39.7) 12.09 1328 0
803038 댕대래댕댕댕댕 [9] ㅇㅇ(211.36) 12.09 815 0
803037 졸타빔 발사 [4] ㅇㅇ(175.223) 12.09 577 0
803036 박효신.. [2] ㅇㅇ(39.7) 12.09 507 0
803035 월요일부터 ㅇㄱㄹ들 난리인거보니 [17] ㅇㅇ(14.37) 12.09 1561 0
803034 짤털 요정아니겠니 정말... [5] ㅇㅇ(124.197) 12.09 693 0
803032 오늘 4D영화 보고 왔는데 ㅇㅇ(182.172) 12.09 172 0
803031 박효신 흑발 한번도 못본애들있나?? [6] ㅇㅇ(223.39) 12.09 880 0
803030 오늘 월요일이냐? 뭐가 오고 있나봐? ㅇㅇ(223.39) 12.09 354 0
803029 올레티비 너노래 무료더라? ㅇㅇ(175.223) 12.09 194 0
803028 존내 ㅂㄱㅅㄷ [2] ㅇㅇ(211.36) 12.09 584 0
803027 박효신 [2] ㅇㅇ(223.38) 12.09 514 0
803025 다음주 정소금 모집공지 뜰 듯 ㅇㅇ(175.223) 12.09 385 0
803024 실루엣 존잘 [5] ㅇㅇ(125.191) 12.09 845 0
803023 너네 박효신 트로트 부르는거 들어봄? [6] ㅇㅇ(223.39) 12.09 739 0
803022 내일로 손모가지 건 애들 없나??? [4] ㅇㅇ(223.39) 12.08 624 0
803020 2020 정소금은 [5] ㅇㅇ(125.184) 12.08 1101 0
803019 아싸 월요일이다 [2] ㅇㅇ(1.236) 12.08 235 0
803018 오프닝 나레이션 음성지원된다 [2] ㅇㅇ(175.223) 12.08 557 2
803017 와 뚝섬달리기때 ㄹㅇ참사랑이었다... [16] ㅇㅇ(39.7) 12.08 1888 0
803015 너의노래는 [4] ㅇㅇ(121.133) 12.08 900 0
803014 유부장 프리미엄 [7] ㅇㅇ(175.223) 12.08 765 0
803012 26주 적금 시작,,, [32] ㅇㅇ(175.192) 12.08 1593 1
803011 기억력 [19] ㅇㅇ(223.39) 12.08 859 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