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핑갤러들 이제 아무도 없네앱에서 작성

ㅇㅇ(1.240) 2021.03.28 07:48:34
조회 48 추천 0 댓글 0

너무 우울해서 들러봤어ㅠㅠ
갤주는 다단계에 빠진거같아...
음...난 아예 다른분야 다른사람을 응원하게 됐는데
내가 응원하자마자 결과가 좀 안좋아서...많이 우울하다ㅠㅠ
그전까지는 무조건 팀이 우선이거나 그냥 그사람 자체를 좋아하는거라서
물론 이사람도 사람자체를 좋아하는거긴 한데
이렇게 아예 팀자체가 없는 개인 운동선수를 이렇게까지 응원해보는게 처음이라서
진짜 909때보다 멘탈 더털린거같음 909는 그냥 빡쳐만 하다가 잠들고
편도선염와서 입원했는데 ㅋㅋ
이번엔 설마 입원은 안하겠지...
그러고보니 909도 벌써 10년전이다 세월이 참 빨라
갤주는 빨리 다단계 탈출하고
내가 응원하는 사람도 그냥 안다치고 편하게 생각했으면 좋겠고
이제는 없지만 핑갤러들도 행복하게 현생살고있다고 생각할게 다들 잘지내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핑크 갤러리 이용안내입니다. [155] 운영자 05.07.13 11974 2
30364 여긴 이제 핑챙갤러리다 ㅇㅇ(223.39) 06.09 15 0
30357 ㄷㄷㄷㄷ [1] 하연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29 0
30354 ㅇㅇ ㅇㅇ(121.138) 06.02 15 0
30343 ㅂㅅ ㅇㅇ(223.62) 05.22 23 0
30342 응애 하연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0 47 1
30335 돈 빌리는 새끼 특 ㅇㅇ(223.62) 05.05 38 0
30334 2021 지거국 수시등급 및 미달학과 공개 ㅇㅇ(221.165) 05.04 21 1
30333 야 여기 미국 가수 핑크 갤러리 맞냐 ㅇㅇ(223.38) 05.03 22 0
30323 1 [1] ㅇㅇ(222.114) 04.25 52 0
30320 핑크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4 34 0
30305 ㅇㅇ(222.114) 03.31 46 0
핑갤러들 이제 아무도 없네 ㅇㅇ(1.240) 03.28 48 0
30299 . ㅇㅇ(211.246) 03.20 48 0
30271 100100738995 감사합니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53 0
30261 병신갤 탐방 열차입니다 [2] ㅇㅇ(1.228) 01.26 154 0
30253 핑크 컬러 먹방! WEEKEE(125.177) 01.15 72 0
30250 ㅇㅇ(222.114) 01.12 70 0
30226 ㅎㅇ Sugnah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12 93 0
30222 커션미미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06 103 0
30205 맘마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21 80 0
30196 ㅇㅇ(14.37) 20.11.17 113 0
30176 베리굿 [2] ㅇㅇ(218.232) 20.11.05 118 0
30171 dd ㅇㅇ(218.232) 20.11.02 93 0
30162 저장용 ㅇㅇ(211.109) 20.10.21 108 0
30153 빵깅아 바른생활길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11 161 0
30150 애플 덕분에 LG디스플레이 흑자전환 예상 ㅇㅇ(223.38) 20.10.09 119 0
30143 이갤은 뭐하는곳이냨ㅋㅋㅋㅋ gonggaeid(58.238) 20.10.05 124 1
30138 ㅇㅇ ㅇㅇㅇ(218.232) 20.09.29 97 0
30130 이 갤러리는 이제부터 스미쨩이 점거합니다 [4] 상갤대장하승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6 234 10
30109 여긴머노 ㅇㅇ(223.62) 20.09.05 129 0
30093 갤기장 ㅇㅇ(175.223) 20.08.22 124 0
30084 위험 사회에 대응하는 변화의 뉴 패러다임 oo(14.37) 20.08.06 109 1
30082 속보 바른생활길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03 147 0
30081 8월이야 [1] 바른생활길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03 143 0
30077 날씨좆같다 바른생활길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30 130 0
30076 ㅎㅇ^^ 비스코스캐미롱슬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30 114 0
30075 존나 피곤해 바른생활길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29 123 0
30074 [1] 바른생활길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27 146 0
30072 . 바른생활길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26 111 0
30070 쥐새끼씨발 바른생활길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24 123 0
30069 오랜만 바른생활길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24 118 0
30065 샤벳상어 바른생활길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17 149 0
30064 귀여워 바른생활길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17 129 0
30062 사랑해 [1] 바른생활길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15 171 0
30061 아기의 아기 바른생활길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14 123 0
30060 빵아기 바른생활길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14 115 0
30058 kfc ㅇㅇ(119.194) 20.07.14 124 0
30055 오늘부터 바른생활길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12 118 0
30054 떡볶이 바른생활길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12 12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