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다이하드3 더빙 진짜 존재하네 ㅋㅋㅋㅋㅋ

11(125.180) 2019.11.12 18:27:27
조회 375 추천 4 댓글 6
							




리플달아준거 보고 찾아봤는데 진짜 잇네 ㅋㅋㅋㅋ 

 

야 서울사는데 부산은 너무 멀다


부산갈일 있으면 대여해봐야겠네


존재를 확인했다!

추천 비추천

4

고정닉 1

1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김민아 아나운서 '누나가 지켜보고 있다' 운영자 19.12.04 - -
공지 ◈◈◈◈ 성우갤러리 통합공지 ◈◈◈◈ [62] ㅇㅇ(175.215) 14.03.27 68570 344
공지 성우 관련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420] 운영자 05.08.29 55578 22
356263 헬피엔딩이네 이나라는 하나부터 열까지 [1] ㅇㅇ(125.143) 01:48 31 1
356262 한국도 일본처럼 성우콘서트 했으면 좋겠다아아 [2] ㅇㅇ(49.175) 00:42 68 1
356261 디씨에서 성별 묻긴 그런데 여기 다 남자임? [6] ㅇㅇ(121.181) 00:14 124 2
356260 이용신 성우의 애니메이션 사랑을 엿볼 수 있는 부분.jpg [3] ㅇㅇ(1.236) 12.05 229 16
356259 달천갤 뭐임???? [4] 아이언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209 1
356258 김치성덕들이 제일 좆극혐인 이유가 [1] ㅇㅇ(125.181) 12.05 153 6
356257 김치 성우새끼들 진짜 줘패고 싶네 ㅋ ㅇㅇ(115.41) 12.05 80 6
356256 이번일로 옛날그시절 애니곡들 다시듣고있는데 [1] ㅇㅇ(211.232) 12.05 71 1
356255 달빛천사에서 이 유령이 좀 귀엽더라 [7] ㅇㅇ(1.243) 12.05 208 3
356254 10년 넘은 오와콘만 붙잡고 있으면서 노래하는 성우ㅋㅋ [4] ㅇㅇ(221.152) 12.05 172 9
356253 달천성우는 마도카 목소리가 이뻐 [3] ㅇㅇ(14.45) 12.05 113 4
356252 이 상황에 애니 더빙한다는걸 알려도 되려나... [7]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272 5
356251 원판 달빛천사 노래는 이분이 갑인데 [3] ㅇㅇ(211.109) 12.05 182 3
356250 근데 달빛천사 원작자가 몰랐다는게 [2] ㅇㅇ(61.81) 12.05 209 2
356248 영화배우 더빙은 이순재님보다 더 잘하는 배우를 못 봤음 [4] ㅇㅇ(106.102) 12.05 132 4
356247 난 회색도시3만 나오면 좋겠어 제노카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59 1
356246 어제 겨울왕국 보고왔는데 설지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65 2
356245 아리 성우 한번 바뀐적 있지않냐? [1] ㅇㅇ(211.199) 12.05 127 1
356244 50~80년도까진 배우들도 본인 목소리 더빙하고 그랬단다 [2] ㅇㅇ(211.199) 12.05 119 4
356243 26억이면 애니전편 성우코멘트 팬서비스 씹가능 [1] ㅇㅇ(175.223) 12.05 80 4
356242 서유리 10년 전 면상 포텐터지더니 이젠 확갔네 [6] ㅇㅇ(211.199) 12.05 412 4
356238 로스트아크 비올레 성우 아시는분 (223.38) 12.05 48 2
356237 씹덕은 돈이 된다 ㅇㅇ(121.165) 12.05 66 2
356236 26억이면 리메이크 단편애니도 만들수있을듯 [1] ㅇㅇ(110.70) 12.05 135 2
356235 이현진 성우 커리어보고 엄청 놀랐다 [4] Anti-Agi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225 3
356234 롤 아리 성우 교체하면 누구로함? [4] ㅇㅇ(182.218) 12.05 267 1
356232 공중파 근본이 아닌 성우들은 퇴출시켜야 된다 ㅇㅇ(119.69) 12.05 111 1
356231 씹덕 씨발련들 ㅋ ㅇㅇ(182.226) 12.05 138 0
356229 다신~ 울지 않을래 모진~ 시련 앞에도 [3] ㅇㅇ(27.35) 12.05 206 3
356228 홍쇼 이현진 성우 존나좋음 [2] ㅇㅇ(110.70) 12.05 181 4
356227 서혜정 성우님 저번에 예술의 전당에서 우연히 뵜는데 [2] 카드캡터유체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170 4
356226 달천 갤에서 오늘 아침인가 어젠가 타네무라 갤로 간다하지 않았냐? [5] ㅇㅇ(218.54) 12.05 278 1
356225 한국성우들이 일본성우들보다 외모가 구리다고?! ㅇㅇ(125.181) 12.05 208 4
356224 원래 달천갤 5명 활동하던 갤이였는데 그까이거 좀 터진다고 별개냐 ㅇㅇ(211.199) 12.05 157 5
356223 배우랑 성우는 다르지 [1] ㅇㅇ(223.39) 12.05 128 7
356222 한국 성우빠들의 “열등감” [5] ㅁㄴㅇㄹ(218.148) 12.05 621 33
356221 콘서트 양도 이만원에도 안된다는데 진짜임? [2] ㅇㅇ(110.70) 12.05 199 2
356220 요즘 일베는 ㄹㅇ 노사모 인듯 미친새끼들 노무현까다가 팬된듯함 ㅇㅇ(211.199) 12.05 78 3
356217 달빛천사 앨범 vs MC무현 앨범 [2] 내사랑만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147 1
356216 용신파워 ㅎㄷㄷ 갤하나 터트리더니 이젠 일본년 갤까지 터트릴려하네 ㅇㅇ(211.199) 12.05 165 6
356215 이용신 성우.. [1] ㅇㅇ(125.181) 12.05 216 9
356214 달천) 타싸에서 이런 글을 봤는데 [1] ㅇㅇ(1.226) 12.05 204 0
356213 엉뚱한 사람들의~ (180.67) 12.05 53 4
356212 씨발뭐냐 달천갤왜 터짐? [3] ㅇㅇ(114.202) 12.05 282 3
356211 달빛천사갤 터짐??? 뭔대 대체 이걸 통제해? [1] ㅇㅇ(221.148) 12.05 219 3
356210 달천갤 대피소 타네무라 아리나 갤러리 [2] 뚜두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210 3
356209 여긴 달천갤 대피소다 ㅇㅇ(125.181) 12.05 79 2
356208 라디오 연기대상 당첨됨 [6] 더빙덕후(59.7) 12.05 235 6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