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외국배우중에 국내 성우와 이질감 없이 목소리 좋은 사람 있나?

ㅇㄹ(119.75) 2019.11.17 10:37:05
조회 96 추천 0 댓글 0

엑스파일 더빙만 보더라도 멀더 스컬리를 연기한 이규화 서혜정은


굉장히 멋지고 세련된 보이스인데 배우들 목소리는 넘 허스키해서


갭이 넘 심하길래 혹시 외국 배우중에 성우 못지않게 보이스가


깨끗하고 좋은 사람 있나 궁금하네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3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채용공고] 디시인사이드 웹개발자 모집 운영자 19.12.08 - -
공지 ◈◈◈◈ 성우갤러리 통합공지 ◈◈◈◈ [62] ㅇㅇ(175.215) 14.03.27 68601 344
공지 성우 관련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420] 운영자 05.08.29 55582 22
356452 러블리본즈 더빙 여주 성우 누구지 ㅇㅇ(106.102) 15:13 13 0
356451 페미니즘=사이비종교임 반박불가 ㅇㅇ(106.102) 15:12 14 1
356450 여기 성우 욕하는데냐? [1] ㅇㅇ(220.79) 14:00 93 2
356449 성우갤이나 구 달천갤이나 같네 하루 글 5~10개 정도 올라오네 망갤수준 [1] ㅇㅇ(211.199) 12:08 156 1
356448 도대체 성우갤 어쩌다가 이 지경까지 온거임? [15]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4 266 3
356447 개인의 정치성향 때문에 까는거면 저능아 좆병신 새끼지 [3] ㅇㅇ(61.245) 11:54 114 0
356446 펀딩한 애들 대부분 성별이 여자일꺼 아냐 [2] ㅇㅇ(61.245) 11:51 97 1
356445 요 몇일세 이때다 하고 또 어그로 새끼들 유입되는 거 보소 [2] ㅇㅇ(115.41) 11:44 73 2
356444 근데 돈 벌려서 쇼하는거 아니라면 위험한 수준의 과몰입 아님? [1] ㅇㅇ(175.223) 10:28 106 6
356443 펀딩에서 얼굴 박기 전까진 분위기 좋았는데 [7] ㅇㅇ(117.111) 10:17 359 21
356442 더빙? 그거애들 만화영화보라고 하는거 아니냐? [2] ㅇㅇ(223.62) 10:12 128 2
356441 그펀딩 환불은 많이안함 물건받고 난리는 나겠지만 [5] 지나가던놈(61.110) 09:47 166 5
356440 그러고보니 이누야샤와 루나의 공통점은 [2] ㅇㅇ(125.181) 05:28 138 0
356439 근데 페미들은 왜이리 달빛천사 좋아하냐. [7] ㅇㅇ(211.215) 04:57 222 9
356438 페미 돼지년들 특징 [2] ㅇㅇ(58.236) 04:24 131 8
356437 페미가 정신병자들인 이유 [4] ㅇㅇ(183.78) 04:10 125 8
356436 애니메이션을 만들때 큰 역할을 하는 사람은 [1] ㅇㅇ(125.181) 02:15 191 9
356435 한국 남저 성우들의 라이벌 구도 [1] ㅇㅇ(211.36) 01:38 183 0
356433 넷플 러블리 본즈 더빙 성우진 어떻게 됨? ㅇㅇ(106.102) 00:40 87 2
356432 겨울왕국 2 천만 돌파로 나무위키 명예의 전당에 올라간 성우님들 [3] ㅇㅇ(218.51) 00:34 286 7
356431 아무리 나르시즘이 심하다고 해도 저작권 개념도 모르나 ㅇㅇ(106.102) 00:08 106 7
356430 그럼 대체 성우들은 뭐로 홍보하고 팬이랑 소통해야함? [5] ㅇㅇ(211.36) 00:07 266 2
356429 환불되는거 갤보고 알았네 [1] ㅇㅇ(39.7) 00:00 129 5
356428 겨울왕국이 여혐인 이유 jpg. [3] ㅇㅇ(223.33) 12.07 283 2
356427 루나 풀문 밤편지 동영상보고 한발빼고 잔다 ㅇㅇ(14.45) 12.07 149 2
356426 여긴 페미 왜 이렇게 싫어함? [13] ㅇㅇ(106.102) 12.07 255 2
356425 손선영 성우님 성인 여자 연기할때 [2]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 291 11
356424 도배에 일삼는 국뽕병신더빙빠 네덕충 새끼는 이 글이나 봐라 [1] 소주막걸리(77.111) 12.07 106 8
356423 이런 목소리도 못내는 김치 성우새끼들은 접어라 ㅋ ㅇㅇ(115.41) 12.07 104 4
356422 보스 프린세스(넷플릭스) 캐스팅 목록 [3]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 354 12
356421 용신이 깔려면 이짤이 필요하다 다들 다운해서 깔때이용해라 [3] ㅇㅇ(211.199) 12.07 323 10
356420 용신콘 사기에도 이용되노 ㅋㅋㅋㅋㅋㅋ [2] ㅇㅇ(211.199) 12.07 333 6
356419 겨울왕국 오큰 김환진도 오디션으로 배역 정해진건가 ㅇㅇ(121.156) 12.07 80 1
356418 후리하타아이 배우 했으면 아쿠아(133.232) 12.07 37 2
356417 후리링 박보영 닮았다 후리링(133.232) 12.07 41 1
356416 솔직히 성우 관심전혀 없었는데 리그오브레전드 하다보니 성우에 관심생김 ㅇㅇ(211.199) 12.07 197 4
356415 달빛천사 펀딩건은 잘 해결되고 있는거임? [7] 훁햪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 424 2
356413 이용신 전라딘언임? [4] ㅇㅇ(183.78) 12.07 524 29
356412 짱구 19기 졸업하고 칭찬 받아요. 제 목소리,웃음소리 들어있습니다. Kani201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 146 0
356410 엿같아서 저 밑글 내용 없앴다 ㅇㅇ(112.186) 12.07 73 0
356409 돈이면 다 되는 열파참 ㅇㅇ(211.199) 12.07 170 5
356408 실제로 대구경북에서 자라고 성인이되서 상경한 여자(서유리같은)들은 대구남 [5] ㅇㅇ(211.199) 12.07 206 0
356407 나무위키 집념의 김두희 안티... [1] ㅇㅇ(222.102) 12.07 224 3
356406 드래곤볼에서 김환진 성우의 손오공은 [1] esdss(39.123) 12.07 118 0
356405 달빛천사 역수출 진실 [3] ㅇㅇ(106.102) 12.07 703 21
356404 성우갤 뉴비가 말입니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 113 3
356403 성우는 짱구 할머니만 믿고 간다. [2] ㅇㅇ(182.225) 12.07 257 10
356402 이용신 성우님 불쌍하긴함 [4] ㅇㅇ(1.243) 12.07 593 6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