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진지하게 목,..메서 살자법 어캐찾음?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21.163) 2020.08.05 17:17:03
조회 113 추천 1 댓글 3

컴맹이라 우회가뭔지 모르는데 일단 우회방법쳐서 호주 구글 들어옴
근데 우회안할때랑 검색결과가 똑같은거같은데 설마 목매서죽는방법 글이 하나도 없을리는 없잖아
일단 에반스매듭법은 만들었는데 내가 궁금한건
나무에 고정하는법,문고리에 고정하는법,문고리가 부셔질 염려는 없는지,줄안에 목을넣으면 어떻게 줄이 목을 조이는지(내가 에반스매듣법 만들어봤을땐 줄을 직접당겨야 조여지던데 고정대가있으면 줄이닿기만해도 조여지는건가? 그러면 문고리로 죽을땐 중력에영향을 안받을텐데 어캐 조이는지)
줄 길이는 어느정도해야되는지,자일은 못구할거같은데 pp밧줄은 사람몸무게로 끊어진다는사람도있고 버틴다는사람도있고 이것도 확실히 알고싶고 줄 굵기에따라 고통정도가 다르다는데 이것도 상반된의견이고 더 자세히알고싶은게 많은데 정보가 너무없다.. 죽는사람들 다 어떻게알고 죽는거냐? 나는 실패해서얼굴에 자국남으면 안되니까 한번에 죽어야될텐데 정보가 너무없다 괴롭다....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4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강력반 형사들 사이에 있어도 위화감 없을 것 같은 배우는? 운영자 20/09/15 - -
이슈 [디시人터뷰] 관객과 친구가 된 극장, 메가박스 홍대점 오윤석 점장 운영자 20/09/17 - -
공지 ◈◈◈◈ 성우갤러리 통합공지 ◈◈◈◈ [64] ㅇㅇ(175.215) 14.03.27 70949 360
공지 성우 관련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420] 운영자 05.08.29 56353 28
366012 어이없는게뭔줄알아? [3] ㅇㅇ(116.120) 16:23 11 0
366011 아니 계속 대화를 나눈다는건 의미가 없다니깐? [167] ㅇㅇ(121.161) 16:07 44 0
366010 성우는 전망어둡다 개꿀직업이다 따질게아니라 ㅇㅇ(39.119) 15:18 52 1
366009 솔직히 이젠 진짜 언급 안하는게 나을거같다. [32] ㅇㅇ(121.161) 15:18 103 3
366008 걔진짜 노이해 [2] ㅇㅇ(223.62) 15:10 44 0
366007 내잘못얘길해야지 왜 모쏠이다 친구없다ㅇㅈㄹ하는지 노이해 [5] ㅇㅇ(116.120) 15:05 34 0
366006 그리고 성갤에서 노는건 내맘임 ㅇㅇ(223.39) 15:03 20 1
366005 니가뭐라해도 내잣대로할거임 그리고 ㅇㅇ(223.39) 15:01 28 3
366004 난 니 무시하고 갤질한다. 맘대로떠들든가 근데 [8] ㅇㅇ(223.39) 14:52 57 0
366003 장포스님 티비 나오시나보네 [1] ㅇㅇ(110.70) 14:22 45 1
366001 님들 코난이나 짱구 미공개x파일 이런거 [1] ㅇㅇ(124.59) 14:05 38 2
366000 차단켬 ㅇㅇ(223.39) 13:52 31 0
365997 봐 니새끼븅신이라서 삭제됐잖아ㅋㅋㅋㅋㅋ ㅇㅇ(223.62) 13:42 34 1
365996 성우계가 진짜 썩은물 원탑이지 ㄹㅇㅋㅋ [1] ㅇㅇ(110.15) 13:41 83 3
365994 방통위가 일본애니 경고해서 뭐하노 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ㅁ(59.26) 11:16 77 1
365993 성우 도전할려면 구연동화라도 읽어라 [3] ㅇㅇ(1.243) 08:58 114 2
365992 밑에 공무원합격글 보면 [3] ㅇㅇ(39.119) 03:48 140 3
365991 (공포소설 낭독) 물속의 검은잡초 [4] 리딩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0 64 2
365990 샤먼킹 리메이크 애니 성우진 요우 성우 빼고 전부 다 유지됨. [7] ㅇㅇ(125.181) 00:14 167 4
365989 성우준비생이 현실을 깨닫고 공무원 준비했는데 올해 합격했다. [19] 공무원(210.117) 09.17 433 15
365988 성갤 40대 초중반 60대 아님 어린성우임 ㅋㅋㅋㅋㅋ [2] ㅇㅇ(211.194) 09.17 132 5
365987 방통위가 대원에 권고 조치함 [8] ㅇㅇ(1.245) 09.17 258 11
365986 환진옹 표정연기 [3] ㅁㄷ(61.247) 09.17 112 3
365985 원피스 오뎅 성우 누구냐ㅋㅋㅋ [3] ㅇㅇ(117.111) 09.17 205 1
365984 목소리 뿐만 아니라 비주얼도 포스 있으시네 [2] ㅇㅇ(39.7) 09.17 167 3
365983 성우 강수진 과거 [4] ㅇㅇ(61.247) 09.17 319 12
365982 샤먼킹도 신작애니 방영하네 ㅅㅅ(115.138) 09.17 94 3
365981 이런 목소리도 못내는 김치 성우새끼들은 접어라ㅋ [1] ㅇㅇ(39.120) 09.17 73 2
365980 이제부터 애니노래 디제잉이나 해야지 [1] ♥♥애니노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7 50 3
365978 가상캐스팅 올리는 애들 진짜 궁금한거 [8] ㅇㅇ(180.182) 09.17 229 7
365977 캐릭캐릭체인지 오프닝 ♥♥애니노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7 41 3
365975 근데 일본은 강대국이라는데 좆밥느낌나지 않음? [2] ㅇㅇ(121.163) 09.17 69 3
365974 김기흥이나 현경수 이런 성우들도 뭘 연기해도 누군지 티남? [4] ㅅㅅ(115.138) 09.17 167 1
365973 사람들은 저엉말로 성우에 관심이 1도 없다. ㅇㅇ(125.181) 09.17 182 3
365972 포켓몬 극장판 성우진 왜이리 개판임? [4] (112.149) 09.17 209 4
365971 소름끼친다 진짜 ㄷㄷ [1] ㅇㅇ(211.33) 09.17 132 1
365970 "하이하이 퍼피아미유미" 가상 캐스트 Dennis020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7 111 1
365965 국내 성우중 유부녀인데 몸매관리 피부관리 잘된 원탑... jpg [8] ㅇㅇ(211.194) 09.16 478 15
365964 남북통일 vs 코난 완결 [4] ㅇㅇ(1.246) 09.16 97 2
365963 너네가 윤소라 성우에 대해 뭘 알아? [6] ㅇㅇ(39.7) 09.16 263 3
365962 캐서린 가상캐스팅(국내성우) 블랙느와르(175.127) 09.16 64 1
365961 금서목록 가상캐스팅(미더빙 성우 추가) 블랙느와르(175.127) 09.16 83 4
365960 역시 웨딩이쁘고 [1] ㅇㅇ(116.120) 09.16 135 4
365959 윤소라 성우 욕했던 사람들 조심해라~ [3] ㅇㅇ(211.246) 09.16 277 7
365958 48시간 가상 캐스팅 플루토양(59.0) 09.16 78 1
365957 뮤츠의 역습 랜선 팬미팅 개최 (이선호, 홍시호, 우정신, 김영선) [3] ㅇㅇ(61.79) 09.16 243 21
365956 나도 심심해서 써보는 검정고무신 (일본 가상 캐스팅) [1] ㅋㅋ(119.64) 09.16 61 5
365955 서양인이 똥양인보다 우월한 이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121.163) 09.16 64 3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