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개념글 리스트
1/3
- 싱글벙글 점차 바뀌고 있는 국가대항전 인식 ㅇㅇ
- 훌쩍훌쩍 클리셰를 부수는 일본 드라마 ㅩㄺ
- 냉혹한 국산의 세계...jpg 인터네코
- 싱글벙글 명절에 관련된 잡다한 지식 사데용
- 한국 무협의 역사에 대해 알아보자 - 2부 : 판협지, 퓨전무협, 무협 무틀딱
희망브릿지, 묻지마 소송 광고로 국민 성금 '펑펑'
희망 브릿지는 재해구조협회로,2007년 개정된 재해구호법에 따라, 어떤 재난 성금이 모금되는 간에 희망 브릿지로 모였다가 재난 현장에 배분되는 구조를 가지고 있음얘내들이 김정희 사무총장 있을 때사적으로 욕하는 애들 소송하고 광고하느라 성금을 펑펑 썼다는 뉴스임아래는 KBS 뉴스 그대로 옮겨온거2020년 6월과 7월, 일부 언론에 재해구호협회 김정희 사무총장에 대한 비판 기사가 실렸습니다.부당한 업무 지시와 폭언에 관한 내부 고발 내용입니다.얼마 뒤, 한 인터넷 매체는 도리어 그 고발인을 비판하며 김 사무총장을 두둔하는 보도를 내놓습니다.작성자는 존재하지도 않는 이름의 기자였습니다.[김OO/OOOO 뉴스 편집인 : "이 기사에 대해서는 제가 책임을 질게요. (이 기사를 편집인님께서 쓰신 거라고 지금 인정하시는 거예요?) 네, 150% 이거 내가 썼어요."]편집인이 썼다는 이 기사는, 취재 결과 김정희 사무총장 측 요청으로 작성된 맞춤형 기사였습니다.언론인인 김 사무총장의 남편이 협회 직원들을 따로 취재한 내용을 해당 매체에 전달했습니다.편집인 김 씨는 김 사무총장의 언론계 후배이자 채용 비리 의혹이 제기된 협회 현 간부의 친누나입니다.김 사무총장 취임 이후 재해구호협회는 이 매체에 광고비 3천여만 원을 집행했습니다.이 외에도 몇몇 언론 매체에 광고를 줘가며 협회에 대한 비판을 무마하는 여론 조성을 꾀했습니다.김 사무총장 전에는 없던 일입니다.비판 보도 언론에는 정반대로 대응했습니다.소송을 제기하고 실익 없음이 뻔한 상황에서도 강행했습니다.김 사무총장은 소송에 대해 이렇게 말합니다.3년간 제기한 5건 소송, 2심까지 모두 패소했습니다.소송비 1억 3백만 원은 모두 국민 성금이었습니다.김 사무총장은 광고 집행은 협회 홍보를 위한 것이었고 소송 강행은 협회의 이미지나 투명성을 위해 회장이 결정한 사안이라고 답했습니다.
작성자 : 몬스터벨고정닉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