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타임스=김우선 기자] 글로벌 IT 기업 샤오미(小米)의 신제품 ‘레드미 워치 5 라이트(RedmiWatch 5 Lite)’가 국내 공식 출시 일주일여만에 완판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샤오미는 지난 6일(수)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단독 출시된 레드미 워치 5 라이트가
예상을 뛰어넘는 판매고를 기록하며 초도 물량이 전량 소진됐다고 밝혔다.
레드미 워치 5 라이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관계자는 "출시 직후부터 접속자가 급증하며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준비된
물량이 예상보다 빠르게 소진되어 많은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프리미엄급 기능을 탑재하고도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한 점이
인기 요인으로 분석됐다.
레드미 워치 5 라이트는 1.96인치
대화면 AM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선명하고 풍부한 색감을 제공한다. 75.80%의 넓은 화면 비율로 시인성을 극대화했으며, 정사각형
스크린과 고광택 NCVM 프레임을 적용했다. 여기에 150가지 스포츠 모드와 내장형 5 시스템 GNSS 칩을 통한 운동 데이터 측정이 가능하다. 세부 기능으로는 5ATM 방수와 듀얼 마이크를 이용한 노이즈 감소, 블루투스 통화를
지원하며,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8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출시 컬러는 라이트 골드와 블랙이며, 기본 스트랩은 부드럽고 내구성이
강한 TPU 소재로 변형이 적고 방수가 가능해 일상과 운동 모두에 적합하다.
샤오미 관계자는 "레드미 워치 5 라이트는 전작 대비 디스플레이 크기와 배터리 성능을 대폭 개선한 제품"이라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감사드리며,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판매를 재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ansonny@review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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