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돌죽]개정 DEWz 연재 - 5

ㅇㅇ(219.249) 2018.11.24 19:12:10
조회 629 추천 1 댓글 2
							

1편: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rlike&no=237058



오오오 파톰~이제 9천턴 이내에 파톰을 써볼 수 있을 것이다. 본인이 베후맷보다 무나에 주목하는 이유 중 하나는 파이어 최종티어인 파톰을 좀 더 빨리 접할 수 있다는 것이다. 베후맷은 절대 이 타이밍에 파톰 안준다. 믿자마자 신앙목 껴야 줄까말까? 재수가 좋아서 필드드랍이나 상점이나 획득으로 섬멸책 구하는 방법밖에는 없다.


이 망령방은 이중 구조로 되어있다. 건너편 방에 느림모가 있다. 템운이 아주 좋은 판이다. 건너편에는 저레벨 변이괴물들과 네퀘젝들과 망령 하나가 있으니 문열고 처리하자. 어차피 변이물약도 3개 주기 때문에 변이걸려도 그닥 걱정은 없다.


역시 블링크로 거리벌리고 프리즘으로 처리


템을 챙긴다. 저 구름은 마법오염을 일으킨다. 애포테이션 찍고 집어준다. 애포테이션 없으면 독저반지 끼고 메피틱 뿌려서 구름 안생기게 막은 다음에 들어가도 된다. 독저도 없으면? 그냥 화염저항 끼고 불기둥으로 들어가야...


변이물약이 6개다. 법사계열은 5개이상 쌓이면 마셔주는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1개만에 바로 좋은 변이를 둘 얻었다. 냉저는 이미 빵빵하지만, 체력 10퍼는 아주 좋다.


슬슬 계단 내려갈때는 투명 쓰고 내려간다. 디플도 있고 투명도 있고 파볼도 있고 프리즘도 있으니 이제 그닥 거칠게 없다. 보이는대로 떄려잡아서 15층까지 뚫는다.

그닥 특이사항이 없어서 15층 스샷은 생략한다.


15층까지 다 뚫었으면 오광 고. 역시 그냥 턴다. 바위거인이 나온다 해도 디플과 프리즘이 있어서 그닥...


프리즘의 넓은 폭발범위는 아주 이상적인 학살을 가능하게 한다.


어느새 다 털었다. 상점은 살 것이 하나도 없어서 2천골 정도가 모였다. 이런...


별수없이 엘프굴 고. ood도 없고 이그니션도 없으므로 (꽤 드문 경우다. 둘중 하나 이상은 이때쯤 거의 확보한다) 나비를 찍고 댄싱웨폰 잡을 궁리를 하자.


프리즘 = 수류탄의 개념. 그리고 엘프들은 블마뺴고는 근접공격이 빈약해서 프리즘은 잘 못깬다.


댄싱웨폰. 나비깔아서 최대한 시간을 끌거나 거리를 벌린 다음 프리즘을 건너에 깔아서 잡도록 한다.


먼 거리에서 발견하거나 개활지일 경우 좀 더 쉽다.


데스도어가 떳다. 당장은 못쓰지만 슬라임갈때쯤 쓸수 있다.


다음은 콘쥬 18.


상점지형. 이 고정지형은 장신구2발동1 또는 발동2장신구1의 상점 조합으로 되어 있다. (재수없으면 미믹으로 하나가 없어질수도)

위자드리반지와 마젠아뮬을 사자.


록산느. 프리즘 각도 안나오고 디깅완드도 없고 ood도 없으니 일단 보류한다. 3시방향의 칼방 역시 ood가 없으므로 일단 보류하고 3층 고.


땅정령이 저렇게 솟아나는 것은 원소술사의 소행이다. 프리즘으로 처리한다.


ood 입수. 바로 찍어준다.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로그라이크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31] 운영자 16.04.08 53991 16
공지 로그라이크 마이너 갤러리 승격 안내 [42] 운영자 16.04.08 52874 26
311690 돌죽) 베후멧 왜이지랄이심??? naga(210.104) 13:48 3 0
311689 돌죽)어질포션 개편 또 바뀌었네. [1] 와그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5 8 0
311688 던전크롤 삼지창으로 2칸뒤에 공격할때 단축키가 뭐였지? [1] asd(182.228) 13:40 12 0
311687 오라클의 반대말은? [1] ㅇㅇ(175.223) 13:20 39 0
311686 근데 오라클한테 뭐 물어봐야됨? [7] ㅇㅇ(141.223) 13:20 38 0
311685 넷핵)쥬블렉스 디깅완드만 있으면 초반에도 잡을수있음? [2] ㅇㅇ(222.116) 13:19 18 0
311684 돌조각 하는 친구들아 나만 촌장 못찾았니... [9] Seli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3 49 0
311683 근데 소코반이 대체 어딨는거임 [2] ㅇㅇ(141.223) 13:10 29 0
311682 돌조각이 어렵다는 건 퍼마데스 기준이지? [3] 굿룩(126.35) 13:03 62 0
311681 돌죽 rc 질문 [2] ㅇㅇ(112.165) 13:01 25 0
311680 드포하면서 좀 이해 안 되는 거 [3] ㅇㅇ(110.70) 12:56 36 0
311679 주피터헬 이건 실망하려다가도 새패치보면 설렘 [1] 와그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5 32 0
311678 아웹죽하다갑자기개빵터졋네ㅋㅋㅋㅋㅋㅋ [3] 문어(112.184) 12:34 98 0
311677 돌죽)20년 2월 15-16일 패치 [4] 와그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1 94 3
311676 카타클) 10264버전하고있는데 잘때 진행속도가 느려요. ㅇㅇ(211.220) 12:15 15 0
311675 돌조각은 3월에 뭐가 나오든 해야 말할 껀떡지가 생길것같다 [6] ㅇㅇ(118.220) 12:00 77 0
311674 (티아맛챌린지1호)보라드라코니언6룬클 [3] 문어(112.184) 11:53 49 4
311673 아니 소코반 막층 왜이래; [7] ㅇㅇ(222.116) 11:39 58 0
311672 솔직히 베타랑 차이나는건 [1] 브-래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6 44 0
311671 돌조각은 작정하고 리뷰할 엄두가안난다 [1] Kheler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122 0
311670 파토스 계속하다간 정신장애 올거같음 ㅇㅇ(219.250) 11:14 30 0
311669 넷핵)고기 안먹는놈들 펫으로 델고다니니까 풀리네; [1] ㅇㅇ(222.116) 11:09 41 0
311668 망토장비창에 가방메는겜 첨해봤음ㅋㅋ [5] 삼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7 130 0
311667 아쉔 법사가 묘한 재미가 있다 [3] 고-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1 70 0
311666 슬더스랑 배틀브라더즈는 엄청 꾸준히 오래 개발하네 [7] harrio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2 120 0
311665 갤이 스톤샤드로 가득찼네 [1] 브-래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1 77 0
311664 돌조각 똥갬인 이유 팩트는 그거지 [7] Seawat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0 220 0
311663 돌조각 밸런스병신인건 맞네; [1] ㅇㅇ(1.251) 09:46 87 0
311662 돌조각 여관 상자에 넣어둔 돈주머니 증발했는데 [4] ㅇㅇ(223.38) 09:40 98 0
311661 돌조각 펌블 의미 있냐? [3] ㅇㅇ(223.38) 08:07 104 0
311660 파토스 데몬 사무라이 했는데 애들뭐임? [4] ㅇㅇ(219.250) 07:48 73 0
311659 병신족새끼 왜케적성병신임? [3] ㅇㅇ(223.39) 07:46 80 0
311658 녹픽이 접근성 ㅆㅅㅌㅊ였구나 [2] ㅇㅇ(117.111) 07:33 132 0
311657 돌조각 왜케 어렵냐 [5] ㅇㅇ(106.102) 07:12 118 0
311656 넷핵) 발키리 스피드부츠 vs 점핑슈즈 [5] 좀비농사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0 55 0
311655 아 씨발 또 뒤짐 [11] pnsr(211.210) 06:46 117 0
311654 드포 비스트 헌터 질문 [8] xom(174.195) 06:33 49 0
311653 헌트리스했는데 저격의 반지 두개나옴 ㅇㅇ(14.42) 06:26 47 0
311652 ㄷ.포 낚시 질문 [21] xom(174.195) 05:47 86 0
311651 드포 간단편리한 덤핑스톡파일꼼수 [1] 찢고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6 42 0
311650 이럴때마다 킹받음 [3] ㅇㅇ(176.55) 05:34 76 0
311649 돌조각 킥스에서 돈많이 벌어놓고 얼엑간건데 [3] ㅇㅇ(180.233) 05:16 144 0
311648 시벌 돌조각 빨리 이동수단 좀 만들어줘라 [2] ㅇㅇ(118.33) 04:50 74 0
311647 돌죽 책 안나오는것 못참아! [1] ㅇㅇ(222.233) 04:16 53 0
311646 돌죽 소환사 나는 책 때문에 포기함 [1] ㅇㅇ(222.233) 04:11 52 0
311645 아 7층 상점 알쳄모 개꾸우우울 [6] 염병의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42 159 11
311644 톰죽) 머로더는 무조건 검+검임? [5] 으으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5 68 0
311643 넷핵)폴리컨트롤 반지 생겼는데 행동강령좀 부탁 [3] ㅇㅇ(222.116) 03:27 3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