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삼미노 ㄹㅈㄷ네모바일에서 작성

삼갤러(223.39) 2024.06.26 00:15:47
조회 14040 추천 355 댓글 76
														
7ced8076b58360f236eb98bf06d60403261f0301c76da10497

퍼펙트를 보고 싶은 마음은 시발 ㅋㅋ

추천 비추천

355

고정닉 30

1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이버 렉카로 가장 피해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22 - -
공지 2024 시즌 삼성 라이온즈 경기 일정표(재업) [36] 삼삿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1.06 76582 242
공지 삼성 라이온즈 갤러리 이용 안내 [175] 운영자 16.12.29 356923 143
11821859 칰) 정화 쿨돌았네 삼갤러(118.235) 02:38 0 0
11821858 김재윤도 팩질 적당히 해야지 삼갤러(223.39) 02:38 0 0
11821857 근데 이딴 병신같은건 왜 올리는거임 삼갤러(220.75) 02:38 27 0
11821856 아무리봐도 류지혁 김태군 틀도도 딱히임 ㅇㅇ(106.101) 02:38 11 0
11821855 난 최지광 그대로 8회까지 가야했다봄 [2] 삼갤러(211.204) 02:38 6 0
11821854 근데 도대체 지광이는 이승민완봉승하는소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8 31 0
11821853 시원하게 블론할거면 육선엽이라도 올려서 삼갤러(110.15) 02:38 5 2
11821852 김재윤은 그냥 선두타자 볼넷이 좆같아 삼갤러(106.101) 02:37 7 0
11821851 타선 창나는건 모르겠고 체력관리는 진만이형ㅋㅋ ㅇㅇ(223.39) 02:37 34 2
11821850 그게 프로수비가 맞냐 씹정빈 개새끼야 ㅇㅇ(211.44) 02:37 5 1
11821849 오늘 동재 불펜에서 몸 풀었음 ㅇㅇ(211.235) 02:37 17 0
11821848 양신 삼성 감독 하면 [1] 삼갤러(211.177) 02:37 16 0
11821847 념글에 이딴글 있는게 씨발 소름임 [4] 삼갤러(110.10) 02:37 105 1
11821846 김재윤이 내년부터 마무리하면 더 나을거라고 봄?? [4] ㅇㅇ(211.235) 02:36 20 0
11821845 쥐) 념글에 쥐갤로 꺼지라는 얘기는 뭐노 삼갤러(106.101) 02:36 22 0
11821844 김지찬은 내일 나올수 있냐 ㅇㅇ(118.235) 02:36 10 0
11821843 김재윤 이제 계약 1년찬데 저러는데 [5] ㅇㅇ(211.235) 02:36 52 5
11821842 그냥 쭉내려가는게 맞다 이팀은 ㅋㅋㅋㅋㅋ 삼갤러(211.204) 02:36 5 0
11821841 ㅈ뎅한테는 1.1이닝 세이브 시키면서 [1] ㅇㅇ(119.67) 02:36 32 2
11821840 니네팀이 언제부터 상위권이었다고 박진만을 깜? [7] ㅇㅇ(106.101) 02:36 37 0
11821839 와 근데 진짜 오늘 역전했을때는 짜릿했는데 [1] 열심히힘내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6 63 3
11821838 김영웅 체력 떨어져서 배트 스피드 느려진줄 알았는데 삼갤러(14.39) 02:36 38 0
11821837 오뎅은 본인이 양심이 있으면 [1] 삼갤러(114.129) 02:35 47 4
11821836 존나 이해가 안되는게 현장에서는 오뎅 2년계약 반대 했다면서 [3] ㅇㅇ(125.176) 02:35 99 0
11821835 오늘 좆병헌 말소 안하면 [3] ㅇㅇ(121.55) 02:35 47 1
11821834 누가 계속 박진만좀 시원하게 까줘 삼갤러(211.177) 02:35 10 0
11821833 최지광, 황동재를 필승조로 돌려야됨 [4] 삼갤러(211.235) 02:35 42 0
11821832 장진혁한테 홈런 처맞은 것도 병신같음 [1] 삼갤러(106.101) 02:34 27 1
11821831 갤이 익숙한 맛이라 정신이 안정되네 삼갤러(106.101) 02:34 87 0
11821830 근데 백호뜨면 얼마가 적당함? [1] 삼갤러(122.43) 02:34 25 0
11821829 오승환 실점하는 패턴은 그냥 이제 공식마냥 외워짐 [3] 삼갤러(110.15) 02:34 78 1
11821828 권정웅이는 방출됐었나? [2] 삼갤러(118.235) 02:34 58 0
11821827 응원가 IF <<< 이거도 좀 살려주면 안되나 아기다리고기다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3 33 0
11821826 오뎅은 막말로 내년까지 계약 끝내고 은퇴하면 끝인데 ㅇㅇ(211.235) 02:33 13 0
11821825 김택연 트레이드로 데려오고싶다 [2] 누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3 38 0
11821824 지고있을때 개풍기 뺀것도 좆같은데 ㅇㅇ(223.39) 02:33 59 3
11821823 브라질리언 왁싱하다가 졸도하는 여자 동영상 삼갤러(202.165) 02:33 8 0
11821822 오뎅 올려서 마무리 하지말라고 투코 삼갤러(58.230) 02:33 13 0
11821821 근데 딜레마긴해 팀 창단 첫 꼴찌하기 [2] 삼갤러(110.15) 02:33 100 0
11821820 삼성 팀응원가 뭉게구름 언제까지 쓰다 안쓰는거임?? ㅇㅇ(14.5) 02:33 9 0
11821819 3등인데 이렇게 욕처먹는 팀 [1] 삼갤러(211.177) 02:33 38 0
11821818 오승환은 늙었다라는 핑계라도 대지 김재윤은 뭐임?? ㅇㅇ(211.235) 02:33 17 0
11821817 김재윤 오뎅 내년이 더 문제임 삼갤러(114.129) 02:32 26 0
11821816 시발어제 올리려다 묻힌건데 ㅇㅇ(124.198) 02:32 30 0
11821815 혹시 김재윤 좀 공 던져야 몸 풀리는 스타일임? 삼갤러(115.21) 02:32 48 0
11821814 타) 오뎅 잘던지고 있던거 아니였냐 [4] 삼갤러(106.101) 02:32 71 0
11821813 콱)너네 진만이가 재윤젠슨 사용법을 모르는거같음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2 89 1
11821812 좆성도 칰처럼 다큐멘터리 하나 찍어봐라 [1] 아기다리고기다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2 53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