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좆사방 폭동난 이유.EU앱에서 작성

ㅇㅇ(218.150) 2018.12.09 21:25:24
조회 4285 추천 65 댓글 20
							

1. 좆숍이 즙가 연봉 7억 5천에 데려갈 팀 없다고 글 쌈.
2. 카페 회원이 개그 원툴로 데려갈팀 있지 않을까요 ㅋㅋ 이렇게 댓글 담
3. 좆숍 : 진지하게 글쓰면 진지하게 반응해라
4. 농담으로 말했는데 왜케 진지빠냐
5. 좆숍 : 그거 규정위반이다 하지마라
6. 징계해보던가
그 카페 회원 탈퇴(사유 : 광고 및 스팸활동) 후 올라오는 글 다 삭제중

추천 비추천

65

고정닉 19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2019 삼성 라이온즈 일정 [16] ㄹㅇㅇ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2.03 31873 120
공지 ★--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종합안내공지 [46] 마닐라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13 444247 144
공지 삼성 라이온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4] 운영자 16.12.29 59679 22
2654720 빅3정해졌네 일단 [1] ㅇㅇ(39.7) 08:20 47 1
2654719 안인산 2라까지 안남아있냐? 타자로도 펀치력있고 [1] ㅇㅇ(118.33) 08:17 25 0
2654718 오늘 몇시에 함? [1] ㅇㅇ(223.38) 08:15 26 0
2654717 홍민기 경기하는거 보면 주자 없을때는 괜찮은데 [1] ㅇㅇ(175.223) 08:13 37 0
2654716 아니 홍민기 좌완인거말고는 메리트 없어보이는데 [1] ㅇㅇ(39.112) 08:10 46 3
2654715 성지) 뜬금픽 좌완 이종민 [2] ㅇㅇ(175.223) 08:09 50 0
2654714 한준희 꼴빠였냐? 부산출신임? ㅇㅇ(223.39) 08:08 20 0
2654713 삼시원 아니였음???? 왠 홍민기? ㅇㅇ(175.223) 08:07 16 0
2654712 박시원 괜찮지만 1라 중반급 선수는 개오버임 ㅇㅇ(211.244) 08:05 48 4
2654711 전부다 이수민 시즌2라그러면 영원히 좌완대어는 못뽑는데 [2] ㅇㅇ(223.62) 08:04 53 0
2654710 홍민구 최근 직구 최고 구속 [3] ㅇㅇ(211.186) 08:01 83 0
2654708 여기놈들 꼴드블럼한테는 관대하면서 좆프죽어라까는거 웃김 ㅇㅇ(223.62) 07:52 30 0
2654707 홍민기 뽑으면 걍 제2의 이수민이다 [9] ㅇㅇ(110.34) 07:50 140 5
2654706 이거 누가 만들었냐 ㅋㅋㅋ ㅇㅇ(211.186) 07:49 31 0
2654705 개추박아라.... 로한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7 40 0
2654703 좌완 외야 둘다 급해서 진짜 모르겠다 ㅋㅋ [3] ㅇㅇ(211.186) 07:43 104 0
2654702 조국 오늘자 여론조사 결과.jpg ㅇㅇ(223.62) 07:43 59 0
2654701 우리 그래서 투수임 기사로는 2라운드도 기회있다는데 외야 [4] (36.39) 07:41 81 0
2654700 '퓨처스 새 얼굴' 박승규, "실력앞서 인성좋은 선수 되고파"  ㅇㅇ(39.116) 07:40 56 6
2654699 고유정 현 남편입니다. micro012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0 29 1
2654698 홍민기보다 박재민이 나아보이는데 ㅇㅇ(110.34) 07:40 15 0
2654697 삼민기? 삼시원? 누가더 가능성있음 [5] (36.39) 07:38 87 0
2654695 겆)니넨누구예상함? [2] ㅇㅇ(106.102) 07:33 88 1
2654694 기사보면 롯데는 남지민 or 홍민기였는데 남지민 인듯 [1] ㅇㅇ(223.39) 07:32 49 0
2654692 삼성은 1라감 외야가 없어서 홍민기로 가나 봄 ㅇㅇ(223.39) 07:28 66 6
2654691 ㅋㅋㅋ박시원 외압때매 쳐뽑는다는 병신 글삭튀 ㅋㅋㅋ [4] ㅇㅇ(110.34) 07:27 96 2
2654690 삼성은 홍민기 같음 기사 나왔음 [2] ㅇㅇ(223.39) 07:26 134 2
2654689 2차 1라는 좌완 or 외야 뽑아야함 ㅇㅇ(110.34) 07:23 21 0
2654688 오늘 아침 드래프트 기사 [1] ㅇㅇ(39.116) 07:21 132 1
2654686 오늘 뜬 기사에 박시원 아니라는데? ㅇㅇ(1.225) 07:19 48 2
2654685 올해 팜 자체가 좆망인것 같은데 아님?? [5] ㅇㅇ(110.34) 07:19 98 1
2654684 삼성2차1라운드 지명 갈베스 ㅇㅇ(175.223) 07:16 20 0
2654682 린드는 두산 수비력 + 잠실효과로 씹터진거 아님? [1] ㅇㅇ(223.39) 07:08 62 2
2654681 선발 정착 전환점 마련한 최채흥, 더 이상의 오르내림은 없다 [2] ㅇㅇ(211.186) 07:01 72 2
2654680 굳모닝 삼생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43 16 0
2654679 박시원이 박주홍 제외 고교 외야 최대어임?? [2] ㅇㅇ(110.34) 06:23 88 0
2654677 부천고 홍원표 우리2라순번때 뽑으면 안됨? [1] (36.39) 06:01 45 0
2654675 이정후결혼vs양가형결혼 ㅇㅇ(117.111) 05:50 19 0
2654674 백쇼 요즘 박장대소 하는거 보면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0 39 1
2654673 린드보험은 돡에서 대박터진거지 어저미랑 결렬날때는 여기서도 같잖게봤는데 [5] ㅇㅇ(218.52) 05:31 119 0
2654672 꼴데 야수 뽑는걸로 바꼈다는데 [2] ㅇㅇ(218.55) 05:22 124 0
2654671 겆) 겆붕이 24일 삼성전 직관 후기. [10] ㅇㅇ(59.23) 05:19 119 3
2654670 우리팀 보험 KBO 통산 스탯....ㅠㅠ ㅇㅇ(220.94) 05:15 62 0
2654668 현대 해체 - 히어로즈 재창단임?? [5] ㅇㅇ(220.94) 04:51 108 0
2654667 홍갤 ㅈㄴ 웃기네 ㅅㅂㅋㅋㅋㅋㅋ ㅇㅇ(223.39) 04:37 99 0
2654666 겆네애들은 진심 삼청태현이 자기네 족보라고 생각하는거임?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36 126 0
2654665 양준혁 결혼 빨리했음 손자까지도 볼 나이 아님? [2] ㅇㅇ(222.109) 04:34 8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