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보증금 세레머니앱에서 작성

ㅇㅇ(223.39) 2019.10.20 19:40:25
조회 58 추천 1 댓글 1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2019 삼성 라이온즈 일정 [18] ㄹㅇㅇ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2.03 40129 125
공지 ★--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종합안내공지 [65] 마닐라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13 444861 145
공지 삼성 라이온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70] 운영자 16.12.29 60235 23
2842223 메시 대표팀 복귀 하자 마자 출전한 경기 에서 ㅇㅇ(118.235) 02:20 1 0
2842222 우리는 왜 외노자 썰이 하나도 없냐??? ㅇㅇ(211.48) 02:19 4 0
2842221 메시골 [2] ㅇㅇ(211.51) 02:17 29 0
2842220 낼 상수 나오냐? ㅇㅇ(175.223) 02:16 5 0
2842219 올림픽 자체가 이젠 짐덩어리같음. [1] ㅇㅇ(222.121) 02:16 14 0
2842217 한국이 다시 한 번 올림픽 개최하면 그때 야구하겠냐 [8] ㅇㅇ(223.38) 02:07 52 0
2842216 쥐) 띵곡 링크 걸고 간다 ㅋㅋ ㄹㅇㄹㄹㅇ(211.202) 02:07 17 0
2842215 브라질 아르헨티나 축구 평가전 중계도 해주네 ㅇㅇ(211.51) 02:05 19 0
2842214 야 너네 진지하게 강한울 어떻게 평가하냐? [4] ㅇㅇ(211.36) 02:02 41 0
2842213 쥐) 장소가 도쿄니깐 오랜만에 코구가 부활한것 뿐이다 [4] ㄹㅇㄹㄹㅇ(211.202) 01:46 89 0
2842212 올림픽 진출권 못 딸 수가 없지 어떻게든 한국은 진출했을 거임 ㅇㅇ(223.38) 01:38 36 0
2842211 겆) 야 이거 여기 올라왔었냐?ㅋㅋㅋㅋ [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6 303 17
2842210 심심 한데 친구와이프랑 ㅅㅅ한 썰 푼닷 ㅇㅇ(211.39) 01:34 49 0
2842209 좆쥐팬인데...솔직히 올림픽 진출권 못 따길 바랬슴 ㅎㅎㅎ [1] ㄹㅇㄹㄹㅇ(211.202) 01:33 52 0
2842208 범전드 옐카나오네 [1] 민트예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2 66 0
2842207 학교 명패 위상도 다 옛말이지 ㅇㅇ(220.90) 01:24 31 0
2842206 국대 비주얼은 [2] ㅇㅇ(211.36) 01:22 109 0
2842204 서울오지마 병신들아 ㅋㅋㅋ ㅇㅇ(122.44) 01:17 59 0
2842203 야 대구텍 아는 놈있냐 [7] ㄴㄴ(119.192) 01:16 93 0
2842202 입결가지고 이야기 하게 냅두셈 [1] ㅇㅇ(220.90) 01:15 38 0
2842201 경북권 최고대학 동양대어디갔노 ㅇㅇ(122.202) 01:15 21 0
2842200 이번 프리미어12의 가장 큰 수확.txt ㅇㅇ(121.149) 01:12 71 0
2842199 이정후 개쩐다 시바 이정후 아들이 먼저냐 양형 아들이 먼저냐 [1] ㅇㅇ(121.139) 01:10 46 0
2842198 취업이야 대학들어가서 본인하기 나름임 ㅇㅇ(223.62) 01:06 30 0
2842197 이거뭐냐? [2] ㅇㅇ(122.35) 01:05 108 1
2842196 양준혁 장효조 똑닥이 아닌데 대륙역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5 34 0
2842195 여기 급식밭임? 멀 대학 서열 나누고있냐ㅋㅋ [1] ㅇ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9 61 2
2842194 어차피 9급 할 거 ㅁㄴㅇㄹ(175.223) 00:53 38 0
2842193 명문이고 뭐고 경북대 갈 성적으로 서울권 학교 비벼보는 것도 나쁘지 않지 [2] ㅇㅇ(223.38) 00:52 89 0
2842192 서울사람인데 그나마 쳐주는 지방대 목록 ㅇㅇ(211.36) 00:51 56 0
2842191 난 대학 세번감 [3] ㅇㅇ(112.187) 00:51 97 0
2842189 영남 지역 대학 갤러리 [1] ㅇㅇ(110.14) 00:49 47 0
2842188 포항공대생인데 [4] ㅇㅇ(222.104) 00:48 49 0
2842187 서울사람인데 경북대하면 다들 알아줌 ㅇㅇ(121.181) 00:47 33 0
2842186 서울사람인데 경대라고하면 알아듣지도 못함 [6] ㅇㅇ(211.36) 00:45 114 0
2842185 내 친구 서울인데 부산대 갔던데 [2] ㄹㅇㅇㅈ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5 62 0
2842184 포공 교대 경대 한의대한의학과 여기빼고 나머진 머냐? ㅇㅇ(124.54) 00:45 37 0
2842183 경대도 대구에서나 명문명문 거리지 [6] ㅇ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1 130 0
2842182 프리미어12끝나면 존나 심심하겠다 [9] 삼갤유도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4 151 0
2842181 팩트 정리해줌 [19] ㅈㅎ게이(121.140) 00:30 858 21
2842179 위화감이 없네 ㅋㅋㅋㅋ ㅇㅇ(121.150) 00:28 44 0
2842178 포항공대 갈만한놈들 없냐 [2] ㅇㅇ(125.181) 00:25 79 0
2842177 재활용 그거 헐크로 하면 안되냐 [6] ㅇㅇ(121.141) 00:24 69 0
2842176 오티 엠티 흑역사는 아직도 지우고 싶다 [2] 플라티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3 57 0
2842175 포항에서 부산으로 대학가는 건 봤음 [1] ㅇㅇ(211.199) 00:21 53 0
2842174 대구대 경일대 대가대 대구한의대 서열 아는사람 [11] 구할'구푼'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1 145 0
2842173 수능이 끝났으니 맥심을 보자 ㅇㅇ(223.62) 00:20 64 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