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념글 날라가서 그동안본 상황정리해줌모바일에서 작성

Crux(223.62) 2017.06.09 00:44:19
조회 5282 추천 112 댓글 21

평소처럼 좃숍이 글을씀 근대 충연이에게 매우심한말을함--------하필 친척이 그글을 보고 사과글을담(지금은 없어졌다고함)---------술김에그랬어란 사람이 이건 아니다라고 피드백을 요구하는 장문의 글을씀----------------좆숍이 성인물 되배및 광고글이라는 병신같은 이유로 차단 먹임----------화가난 술김에그랬어가 여지껏 좆숍에 더러운글들을 캡쳐해서 네이버에 이의제기함 현재까페랑 좆숍블로그 심사중이라고함

오늘의 좆숍의 후기는 바로어제랑 다르게 겁나 클린함

대충 요정도?

추천 비추천

112

고정닉 12

4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2019 삼성 라이온즈 일정 [17] ㄹㅇㅇ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2.03 31618 120
공지 ★--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종합안내공지 [46] 마닐라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13 444236 144
공지 삼성 라이온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4] 운영자 16.12.29 59669 22
2651255 돡)오늘 라이블리니까 이길수 있지? [2] ㅇㅇ(121.161) 07:32 47 0
2651254 내년 투코 ㅇㅇ(106.102) 07:30 12 0
2651253 아델만 보니야는 검증된5점대인데 지금병신들치워도 걔네가 왜옴 ㅇㅇ(218.52) 07:25 26 0
2651252 내년 삼성 선발빈 어케되냐? ㅇㅇ(175.223) 07:20 15 0
2651251 칩은 양창섭 차기 에이스라고 보내 ㅋㅋㅋ ㅇㅇ(175.223) 07:18 33 0
2651250 쥐)김한수 타코는 잘하냐 ㅇㅇ(175.223) 07:16 13 0
2651249 너네 오승환 돌아와도 내년에 답없는거 아니냐? ㅇㅇ(175.223) 07:16 14 0
2651248 겁 등판 보고 티비 끄고 잤는데 웬일이냐? [1] ㅇㅇ(58.237) 06:55 49 0
2651247 갑드 감독시 볼 수 있는장면 ㅇㅇ(106.102) 06:42 63 1
2651245 와 뒤적거리다 봤는데 ㅇㅇ(106.102) 06:26 27 0
2651244 그 고교야구 몰라서 그런데 [7] ㅇㅇ(1.251) 06:26 91 0
2651243 광명공고 제주고 경기 초반에 봤는데 [2] ㅇㅇ(121.55) 06:25 36 0
2651242 진짜 수민이 처음왔을때 ㅇㅇ(106.102) 06:10 35 0
2651241 솔직히 쳐중일이 팀 아작내고 런했는데 이걸 판수보고 어쩌란거임? [4] ㅇㅇㅇ(106.102) 06:10 87 4
2651240 유한준 만큼만 폼이 계속 유지되면 전준우 살만한데. ㅋㅋ .(180.182) 06:01 26 0
2651239 팔런트야 욕심 접고 러프 라이블리 델만이로 그냥 가라. .(180.182) 05:51 22 0
2651238 올 드랲 땐 내야수 픽할 필요 없다. .(180.182) 05:48 26 0
2651237 정상적인 사고하는 감독이면 학주는 강한울 롤이다. ㅋㅋ .(180.182) 05:45 17 0
2651236 유튜브 보다가 좌완 사이드암 발견함 [2] ㅇㅇ(61.80) 05:44 58 0
2651235 채태인 수비할때 헬멧쓰네 킴성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4 65 0
2651233 동재는 '진짜'인거 같다 [2] ㅇㅇ(106.102) 05:04 98 0
2651232 20년전........야갤...jpg 킴성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0 66 0
2651231 박시원 이짤 보면 생각나는 사람 [5] ㅇㅇ(14.63) 04:59 150 6
2651230 2020년도 삼성 모의드래프트 6일차 확정픽(15명) ㅇㅇ(61.80) 04:55 64 0
2651229 김시진은 영결급은 아님? [1] ㅇㅇ(223.62) 04:50 44 0
2651228 대한민국 성씨중에 '이(李)'씨는 마한 성씨(異, 伊이씨)이것도 [2] 대구사나이(182.212) 04:27 65 0
2651227 왜 이렇게 ㅇㅇ(106.102) 04:16 27 0
2651226 #덕아웃1열 최채흥 시즌 5승 (8.24 키움전) ㅇㅇ(182.221) 04:15 29 4
2651224 네이버 프리미어리그 중계 안하는 대신 리그 1 이랑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6 25 0
2651223 한동안 좆성 야구 쉬었는데 킹동엽 왜 오늘 안나왔냐 [1] 킹동엽(116.40) 03:59 43 0
2651222 원년엔 라욘즈 투수 이선희 황규봉 권영호 성낙수 딱 4명. ㅋㅋ [1] .(180.182) 03:30 65 0
2651221 장명부 마약하고 영구제명 당해서 장명부상 못 만들었다. [4] .(180.182) 03:14 105 0
2651220 축구 프랑스 리그 보는데 황의조 프랑스 데뷔 첫골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2 56 0
2651219 아 ㅋㅋㅋ 꼴데 쉑들 ㅇㅇ(211.36) 03:10 72 2
2651218 헌곤이 제주고 시절 감독인 성낙수 좃크보 영구제명 당했다. ㅋㅋ .(180.182) 03:08 77 0
2651217 선수는 병신만 픽한 놈이 류중일 [1] 대륙역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5 52 0
2651216 찬도 블루밋때 싸인해줬냐? [3] ㅇㅇ(110.70) 03:01 124 0
2651215 정신 질환이 부끄러운 것이 아니다. 대륙역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0 46 0
2651214 챈도 내년 방출될 각 vs 아닐 각 [2] ㅇㅇ(175.192) 02:59 98 0
2651213 워백 런했다가 다시 기어들어 왔노 이거나 해명해라 [1] ㅇㅇ(39.7) 02:55 53 0
2651211 판수 이짤 웃긴점 [1] ㅇㅇ(175.205) 02:52 89 1
2651210 팬이 아니라 지금 정신 병자가 많다 대륙역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1 49 0
2651209 드래프트 연습 6일차))박시원 1라 확정 가정후 픽연습(30명 작성) ㅇㅇ(61.80) 02:51 71 0
2651207 얘 정도면 [1] ㅇㅇ(106.102) 02:46 72 0
2651206 엔갤 관음하다가 [2] %20ㅇㅇ(222.107) 02:41 134 1
2651205 삼갤고닉이 한 모의지명 [2] ㅇㅇ(121.55) 02:34 131 0
2651204 삼라타임머신-최채흥, 무사 만루 위기 탈출!(06.02) ㅇㅇ(182.221) 02:33 2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