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끝판대장 오승환, 홈팬 앞에서 아시아 최다 세이브 신기록!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8.13 22:37:14
조회 156 추천 8 댓글 0

끝판대장’ 오승환, 홈팬 앞에서 亞 최다 세이브 신기록 달성 [오!쎈 대구]


[OSEN=대구, 곽영래 기자] 29일 오후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와 한화 이글스의 경기가 열렸다.9회초 삼성 오승환이 역투하고 있다. /youngrae@osen.co.kr

[OSEN=대구, 손찬익 기자] ‘끝판대장’ 오승환(삼성)이 아시아 통산 최다 세이브 신기록을 세웠다. 


오승환은 13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두산과의 홈경기에서 1⅓이닝 1피안타 2볼넷 1탈삼진 무실점으로 7일 문학 SK전 이후 6일 만에 세이브를 추가했다. 

이로써 오승환은 한미일 통산 408세이브째를 거두며 이와세 히토키(은퇴)를 제치고 아시아 통산 최다 세이브 신기록의 주인공에 등극했다. 오승환은 3-2로 앞선 8회 2사 1,2루서 박세혁을 헛스윙 삼진으로 잡아냈다. 


오승환은 9회 선두 타자 정수빈에게 좌전 안타를 허용했다. 곧이어 오재원의 희생 번트로 1사 2루 위기에 놓였다. 대타 김인태를 볼넷으로 출루시키며 1사 1,2루 상황이 됐다.


타석에는 박건우. 풀카운트 끝에 유격수 정면으로 향했으나 병살로 이어지지 않았다. 2사 1,3루. 호세 미구엘 페르난데스를 볼넷으로 내보냈다. 오재일을 2루 땅볼 처리하며 3-2 승리를 지켰다. /what@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 비추천

8

고정닉 1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2020 재편성 일정 로고버전 [30] ㅇㅇ(218.150) 20.04.30 58138 106
공지 (4월 29일 수정) 20' KBO 리그 _ 삼성 라이온즈 캘린더 [24] 구할'구푼'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5256 52
공지 삼성 라이온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9] 운영자 16.12.29 65933 33
4310405 자욱이 홈런 못쳐도 되니까 예전처럼 ㅇㅇ(49.163) 05:11 13 0
4310404 잼민이 상무 프리패스라고? ㅇㅇ(223.62) 05:10 20 0
4310403 이민호는 이제 평생별명이 색최몇이네 ㅋㅋ ㅇㅇ(119.148) 05:08 15 0
4310402 쥐새끼들 박한이 룸쌀롱에 오뎅 스테로이드 타령하고 있노 미친놈들 ㅇㅇ(14.51) 05:04 43 2
4310401 얘들아 밥먹는데 삼갤러도 왔어! 괜찮지? [1] ㅁㄴㅇㄹ(211.224) 04:57 37 1
4310400 쥐갤 념글 이거 말하는거냐 ? 오뎅 스테로이드 [1] ㅇㅇ(58.237) 04:54 93 0
4310399 쥐갤 개념글에 오뎅보고 스테로이드어쩌고 [1] ㅇㅇ(223.62) 04:53 75 0
4310398 내년라인업 이정도면 ㅁㅌㅊ? [3] ㅇㅇ(119.148) 04:25 84 0
4310397 한울신 ㄹㅇ 요즘 폼 장난 없네 ㅇㅇ(121.139) 04:25 26 0
4310395 암울신 상무시절 [2] ㅇㅇ(14.51) 04:09 112 2
4310394 엠팍에 변호사들 많네 ㅋㅋㅋㅋㅋㅋ ㅇㅇ(117.53) 04:07 74 0
4310393 뭐 틀딱 코구선수 재밌는 썰 없나 ㅋㅋㅋㅋ ㅇㅇ(59.16) 04:02 28 0
4310392 맛자욱은 개지랄해도 3 4 4는 해준다 ㅇㅇ(119.148) 04:01 23 0
4310391 암울이 타구질 자체가 바뀐거 ㅈㄴ신기 ㅇㅇ(119.148) 04:00 30 0
4310390 학주효과 오지긴하네 이건 자위가 아니라 팩트임 ㅇㅇ(49.164) 04:00 79 0
4310389 맛자욱도 7월까지는 올해 커하 갱신하나 했는데 ㅇㅇ(14.51) 03:59 25 0
4310388 8~9월에 입대하면 1년만 쉬고 1군복귀임 스쿠스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59 21 0
4310387 때흥이는 22시즌까지 군대 기다려봐도 괜찮을듯 ㅇㅇ(223.39) 03:58 25 0
4310386 누가 구자욱보고 이시절로좀 돌아가보라고 해바라 ㅇㅇ(222.103) 03:56 70 0
4310385 채흥이는 최악의 상황이면 걍 일반군이 좋은건가? [2] ㅇㅇ(59.16) 03:56 95 0
4310384 어차피 상무도 성적신경 많이써서 ㅇㅇ(14.51) 03:53 38 0
4310383 한울토ㅁr토(122.37) 03:53 18 0
4310381 한울토ㅁr토(122.37) 03:53 14 0
4310380 한울토ㅁr토(122.37) 03:53 10 0
4310379 한울토ㅁr토(122.37) 03:53 12 0
4310378 한울토ㅁr토(122.37) 03:53 16 0
4310376 상위가 상무애서 유리하면 지찬이도 상무가냐? [5] ㅇㅇ(106.102) 03:47 136 1
4310375 왜 상무 변우혁이 성적 별론데 4번 치는줄 아냐??? [1] ㅇㅇ(211.238) 03:46 69 1
4310374 암울이가 잘하니까 상수가 아쉽네 ㅇㅇ(14.51) 03:41 45 0
4310373 구푼이쓰는게 홍창기쓰는거랑 같더라 ㅇㅇ(222.234) 03:41 33 0
4310372 암울이 내년에 다시 지켜보긴 해야겠지만 [1] ㅇㅇ(59.16) 03:40 64 1
4310371 15구푼이땜시 류중일이 ㅈㄴ 싫었음 [1] 스쿠스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7 58 0
4310370 삼튭원정피디.twit ㅇㅇ(1.251) 03:33 196 13
4310369 대구에서만 먹는 음식 맛있는거 머있음? [11] ㅇㅇ(182.212) 03:33 118 0
4310368 사자 불쏘고 깃발흔들고 엘도라도 떼창하고싶다 시발 ㅇㅇ(59.16) 03:29 24 0
4310367 공민규 전역전에 오영수 변우혁 밀어낼수있나 [2] ㅇㅇ(14.51) 03:28 85 1
4310366 구푼이는 진짜 그냥 똑딱이가 맞았네 ㅇㅇ(222.234) 03:27 35 0
4310365 차은우 삼성팬이네 ㅋㅋㅋㅋㅋㅋㅋ [5] ㅇㅇ(175.223) 03:24 309 23
4310364 구푼은 대가리에서 홈런생각을 지워야잘될거같은데 ㅇㅇ(222.103) 03:22 27 0
4310362 칰) 윤수 디시콘은 없냐 [2] ㅇㅇ(112.170) 03:16 114 0
4310361 뭉티기인가 그거 맛잇냐?? ㅇㅇ(182.212) 03:15 23 0
4310360 상수 예전응원가가 좋은데 [3] Kingstan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2 112 0
4310358 경상도에선 소고기무국이 빨간색임? [8] ㅇㅇ(182.212) 03:09 182 0
4310357 ㅅㅂ 얼마나 칩갤을 하면 암울타 없어졌어 ㅇㅈㄹ ㅋㅋㅋㅋㅋ [3] ㅇㅇ(49.164) 03:02 235 0
4310356 나만 짭도라도가 더 좋나ㅋㅋ [2] ㅇㅇ(14.40) 02:59 116 0
4310355 ⛲99688 푸른한화⛲창단후 20년간 코시 우승 0⛲ 리붕아교회가자(39.121) 02:56 64 1
4310354 ⛲99688 푸른한화⛲창단후 20년간 코시 우승 0⛲ 리붕아교회가자(39.121) 02:56 5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