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야들아 안지만 어제 공봤나?? 직이네앱에서 작성

ㅇㅇ(223.62) 2020.11.01 07:13:59
조회 287 추천 1 댓글 6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4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12월호 : 가슴이 웅장해진다 운영자 20/11/30 - -
공지 2020 재편성 일정 로고버전 [32] ㅇㅇ(218.150) 20.04.30 75175 112
공지 (4월 29일 수정) 20' KBO 리그 _ 삼성 라이온즈 캘린더 [31] 구할'구푼'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6203 56
공지 삼성 라이온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4] 운영자 16.12.29 67728 38
4575275 포수리드? ㅇㅇ(118.235) 15:07 0 0
4575274 오재일 와도 내야는 깝깝하네 ㅇㅇ(1.231) 15:07 2 0
4575273 분탕글 거의 잼민이랑 성규인거 보면 빨리 손절 쳐야함ㅋㅋ ㅇㅇ(223.62) 15:06 8 2
4575272 니네들 보면 참 배가 불렀다는 생각이 든다 ㅇㅇ(211.57) 15:06 17 1
4575271 니들 지금 이건알고 갤질하냐? [1] ㅇㅇ(115.23) 15:05 48 4
4575270 야구장 잘 못가는 삼붕이 씹찐따들에겐 행복했던 한해 ㅇㅇ(101.235) 15:05 11 0
4575269 포수리드론 ㅋㅋㅋㅋㅋ ㅇㅇ(58.237) 15:04 17 0
4575268 코성규 3루수비라도 잘했으면 풀자는소리 덜나오지 ㅇㅇ(1.229) 15:04 7 0
4575267 칰) 정수빈 올 시 우리 라인업 [4] ㅇㅇ(59.6) 15:03 36 0
4575266 이성곤은 공격에서 뱃스피드 하나가 큰문제네 [2] ㅇㅇ(1.229) 15:03 34 0
4575265 팬심빼고 이성규>>>>구자욱아님? [4] ㅇㅇ(121.181) 15:02 49 4
4575264 2021시즌 5선발 + 타순.TXT [7] ㅇㅇ(119.198) 15:01 76 3
4575263 타)니넨 존잘 이성규가 있는데 뭔 삼재일ㅉ ㅇㅇ(121.181) 15:01 14 1
4575262 성규 3루에서도 수비는 괜찮았냐? [10] ㅇㅇ(1.231) 14:59 91 0
4575261 제발 돡한울 제발 돡잼민 제발 제발 ㅇㅇ(118.45) 14:59 18 1
4575260 이게 다 토마토때문이다 돡한울기원(39.112) 14:58 24 0
4575259 따 봉 살 라 ♥ ㅇㅇ(106.102) 14:57 21 0
4575258 오재일을 왜 영입함? ㅇㅇ(119.197) 14:57 37 0
4575257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7 5 0
4575256 ㅇㅇ(106.102) 14:57 4 0
4575255 ㅇㅇ(106.102) 14:57 6 0
4575254 ㅇㅇ(106.102) 14:57 4 0
4575253 ㅇㅇ(106.102) 14:57 5 0
4575250 씨발 ㅇㅇ(122.36) 14:55 15 0
4575249 ㅇㅇ(122.36) 14:55 4 0
4575248 ㅇㅇ(58.235) 14:54 4 0
4575247 ㅇㅇ(122.36) 14:54 4 0
4575246 ㅇㅇ(122.36) 14:54 6 0
4575245 ㅇㅇ(122.36) 14:54 4 0
4575244 순페 현장능력은 ㅂㅅ아님? ㅇㅇ(113.10) 14:54 11 0
4575243 곤규 백투백 날짜좀 [1] ㅇㅇ(125.130) 14:54 29 0
4575242 이때 터진줄 알았는데.. 돡한울기원(39.112) 14:53 56 0
4575241 윤석렬 감빵행 기원 1일차 ㅇㅇ(218.235) 14:53 49 1
4575240 삼붕이들 눈을 의심했던 이틀...gif [9] ㅇㅇ(223.39) 14:51 453 25
4575239 [오피셜] 외야수 테일러와 1년 75만달러 계약 [1] ㅇㅇ(180.65) 14:51 285 1
4575237 태인이가 내년에 토종1위할듯 ㅇㅇ(39.7) 14:51 20 0
4575236 아우졸귀 한울토ㅁr토(49.163) 14:50 26 0
4575235 코구부장 이건 좀 기대되네 [3] ㅇㅇ(218.49) 14:50 231 0
4575234 오재일 검색 하면 뜨는거 [2] ㅇㅇ(110.70) 14:49 102 0
4575231 삼성의~ 강백호~ 홈런을 날려줘~ 아잉부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9 29 0
4575229 삼붕이들 제일 설레던 시절 념글.jpg [13] ㅇㅇ(222.120) 14:47 544 38
4575228 지찬이도 사실 욕먹을 선수는 아님 ㅇㅇ(182.222) 14:47 33 0
4575227 이거봄?ㅋㅋㅋㅋㅋ ㅇㅇ(223.38) 14:47 82 2
4575226 삼성 인사 발표까지 D-2 [1] ㅇㅇ(118.235) 14:46 62 0
4575225 [KBO 야매카툰] FA 썰전, 두산발 FA 7인의 미래는? [5] ㅇㅇ(110.70) 14:46 175 13
4575224 풍기 좄장 구푼 비율.gif ㅇㅇ(119.198) 14:45 125 10
4575223 코로나 3단계 안하는 이유 .txt 00(218.235) 14:45 60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