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본인이 생각하는 탁주 제일 멋진 수비.gif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7.1) 2021.01.24 22:27:10
조회 4119 추천 126 댓글 53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dec82fa11d02831d5ca5516da218d33b13f2760b91e5b363d7ac45a1ec78933af6c5ccecceeb74e7755d4557366562400ef655789ae1a9b0340cedaffbb7ce04acb1b295b78117a93

이게 타구가 느리면 자기도 모르게 대쉬하게 됨.

근데 한 타이밍 기다렸다가 잡자마자 미친 공빼속 + 레이저 송구로 내야안타 지워버림.

본인 판단으로는 이게 진짜 멋있고 놀라웠다고 봄

추천 비추천

126

고정닉 14

1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제대로 된 해명이 필요한 학폭, 괴롭힘 의혹 제기 스타는? 운영자 21/03/07 - -
공지 [D-3] 보플왕 콘테스트! 빵빵한 경품 놓치지 마세요~! 운영자 21/03/07 - -
이슈 [디시人터뷰] 곽민선 아나운서, 팬들과 같이 즐길 줄 아는 누나 운영자 21/03/05 - -
공지 2021 삼성 라이온즈 일정 (로고) [27] 하주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2.02 7085 76
공지 (4월 29일 수정) 20' KBO 리그 _ 삼성 라이온즈 캘린더 [34] 구할'구푼'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7445 56
공지 삼성 라이온즈 갤러리 이용 안내 [99] 운영자 16.12.29 69692 40
4711805 피렐라 타율은 어느 정도 깔고가는 유형임 [2] ㅇㅇ(220.94) 01:44 19 0
4711804 나 어제 그거 봄 ㅇㅇ(180.69) 01:43 9 0
4711803 놀러와죠 킸상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9 24 1
4711802 삼붕이 울컥했다 [5] 닉네임1807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7 51 3
4711801 한울토ㅁr토(211.204) 01:37 3 0
4711800 한울토ㅁr토(211.204) 01:37 3 0
4711799 한울토ㅁr토(211.204) 01:36 3 0
4711798 한울토ㅁr토(211.204) 01:36 3 0
4711797 한울토ㅁr토(211.204) 01:36 3 0
4711796 그냥 부상만 없어도 ㅍㅌㅊ는 갈듯 ㅇㅇ(118.219) 01:36 4 0
4711795 난 19년에 무조건 가을갈줄 알았는데 [1] 버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9 50 0
4711794 사과 개막전 합류는 나가리각이지? [2] ㅇㅇ(61.83) 01:28 36 0
4711793 근데 올시즌만큼 1강 8중 1약인 시즌은 없었던듯 [3] ㅇㅇ(175.223) 01:20 60 1
4711792 내가아는 삼성은 전무후무한 통합4연패의 명가인데 [4] ㅇㅇ(175.223) 01:15 64 0
4711791 올해가 그래도 요 몇년동안 제일 기대되는 시즌이지 [3] ㅇㅇ(223.38) 01:15 51 0
4711790 올림픽이후 홈개막 3연전 원래 시구자가 이거라던데 ㅇㅇ(223.62) 01:12 53 0
4711789 여자 심리좀 [4] ㅁㅁ(39.7) 01:08 25 0
4711788 올해는 좀 부정적인게 많은듯 ㅇㅇ(211.57) 01:06 65 1
4711787 삼성..올해 몇 위 예상함? [2] 조이보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1 59 0
4711786 현실적인 올해 기대치 어느정도보냐 [12] ㅇㅇ(223.38) 00:54 119 1
4711785 즂 최근에 볼 스피드 어떰? [4] ㅇㅇ(175.122) 00:49 106 0
4711784 현재 김응민 = 보급형 이재원 아님? [1] ㅇㅇ(221.166) 00:47 49 3
4711783 진지하게 우리 타선 괜찮지않냐? [5] ㅇㅇ(223.38) 00:47 67 3
4711782 썸네일 안 볼 수가 없게해놨네 [2] ㅇㅇ(223.38) 00:45 133 0
4711781 지타로 메시 나오면 3루 누굴거같냐 [5] ㅇㅇ(39.7) 00:35 99 0
4711780 송중기 장동건 정우 등은 왜40다된 여자랑결혼했던거냐? 수요없지않냐? [1] ㅁㅁ(39.7) 00:34 72 0
4711779 오푼갑 오늘 생일이래.insta [13] 보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7 614 55
4711777 고자 ㅇㅇ(223.38) 00:21 8 0
4711776 한울토ㅁr토(211.204) 00:21 6 0
4711775 한울토ㅁr토(211.204) 00:20 6 0
4711774 한울토ㅁr토(211.204) 00:20 8 0
4711773 한울토ㅁr토(211.204) 00:20 7 0
4711772 한울토ㅁr토(211.204) 00:20 5 0
4711771 허삼영이 피렐라 2번 넣을거같다 [4] ㅇㅇ(110.12) 00:19 149 2
4711770 괘씸이 어제 구속 별로 안나온듯 ㅇㅇ(223.62) 00:19 66 1
4711769 아 진짜 김응민 응원가 응디시티로 못하냐?ㅋㅋ ㅇㅇ(14.54) 00:18 23 0
4711768 FA 242억 쓰고 99688한 앰창팀 누구야!!! 브루노페널티데스(39.121) 00:18 34 0
4711767 공지) 오늘은 칩갤 최고의 명물 여신 웽꾸의 탄신일입니다. 웽꾸(175.214) 00:14 68 0
4711766 이거 오재일사진 누가찍은거냐 ㅅㅂ ㅇㅇ(14.7) 00:11 96 2
4711765 이팀도 랜더스처럼 지역색 살려서 이름지으면 뭐가 맞냐? [5] ㅇㅇ(175.223) 00:09 122 0
4711764 평일새벽인데 안자는 갤럼들많네 [5] 최채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4 154 0
4711763 몇년씩 사귀다 헤어진커플들은 후폭풍 어떻게 감당하냐? 그립고 생각날텐데 ㅁㅁ(39.7) 00:04 38 0
4711762 야구 연봉 타자가 높을수밖에 없는게 당연하지 ㅇㅇ(118.235) 00:03 34 0
4711761 개막 D-27 [16] 임현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0 626 46
4711760 진짜 울팀 포수팜이 문제인거냐 배터리코치가 문제인거냐 떼껄룩스냥이(175.113) 03.06 39 0
4711759 팀분위기는 옛날 잘하던때보다 좋아보인다 [1] ㅇㅇ(1.235) 03.06 156 10
4711758 삼성선수들을 일본이름으로 개명해보았다.jpg ㅇㅇ(58.238) 03.06 120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