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허삼영 방금 레전드 발언 떴다.jpg

ㅇㅇ(124.59) 2021.06.14 20:17:07
조회 4589 추천 155 댓글 97
							


viewimage.php?id=3ebcdd35f0dc3faa67b0d8a629df212a&no=24b0d769e1d32ca73dec8ffa11d02831046ced35d9c2bd23e7054f3c2d8967a874eda234734fa7779cba14ae7c3160c256c0623caaccef5a7648456c0c6a66a601f90d6c064c92b481149f15

불펜 투수가 없다.


추천 비추천

155

고정닉 14

6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재업_ 2021 삼성 라이온즈 일정표 [14] 하주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3.15 70204 113
공지 삼성 라이온즈 갤러리 이용 안내 [131] 운영자 16.12.29 115307 48
5937504 근데 gg사토는 경기 이미 지고있을때 실책한거아님? ㅇㅇ(223.38) 15:20 0 0
5937503 강심장과 새가슴은 타고나는 거임 ㅋㅋㅋ ㅇㅇ(180.229) 15:19 15 0
5937502 고우석 실수는 그럴수도있는거아님? ㅇㅇ(58.237) 15:18 29 3
5937501 야구가 전세계적으로 흥행할 수 없는 이유가 뭐임?? [10] ㅇㅇ(58.237) 15:18 60 0
5937500 허삼영이 김지찬 유격수 고려는 아예 안했나보네 ㅋㅋㅋ [1] ㅇㅇ(106.101) 15:18 17 0
5937499 10년대 전설급 투수 2명 만남 [1] ㅇㅇ(1.230) 15:16 45 0
5937498 고우석 까일만한데 인스타까지 가서 ㅈㄹ하는건 이해불가 [5] ㅇㅇ(211.36) 15:16 69 0
5937497 사토 사람 존나 좋네 ㅇㅇ(221.139) 15:15 23 0
5937496 감독이 잘하는거 있자나. 언플. 필준아 보아라. 이런거지 ㅇㅇ(120.50) 15:15 22 1
5937495 사실 일본보다는 미국이 더 쉽긴 함 [1] ㅇㅇ(175.197) 15:15 55 0
5937493 오늘 미국선발 잘하는 새끼냐? ㅇㅇ(112.226) 15:13 20 0
5937492 탁주복귀 존나 웃기네ㅋㅋㅋ [3] ㅇㅇ(110.12) 15:13 113 0
5937491 고우석 실수는 그럴수도 있는거아님? 왜뒤져라 까는지 모르겟네 [7] ㅇㅇ(14.6) 15:13 108 0
5937490 금방오네 Tvhtexv(125.143) 15:12 42 4
5937488 지지사토가 누구임?? [10] ㅇㅇ(222.112) 15:11 110 0
5937487 '선수단 내규 위반' 삼성 이학주, 5일 1군 훈련 합류 [오!쎈 대구] [21] ㅇㅇ(203.254) 15:11 532 26
5937486 세이콘이 돌경문보다 낳냐? ㅇㅇ(223.39) 15:11 8 0
5937485 오늘 양의지 오재일 나오면 미국승 토토해라 ㅇㅇ(180.229) 15:10 10 0
5937484 콩국수에 깨소금 쳐넣는 이유가?: [1] ㅇㅇ(223.62) 15:09 43 0
5937483 빅게임에서 진갑용이 마스크쓰면 든든하긴햇어 ㅇㅇ(211.177) 15:08 16 0
5937481 오승환은 메쟈서 시작했으면 [5] ㅇㅇ(1.230) 15:07 123 1
5937480 국대 원정유니폼 삼성같아서 ㅇㅇ(175.112) 15:07 20 0
5937479 국대 1선발 원태인은 부상이냐?? [1] ㅇㅇ(106.101) 15:06 48 0
5937478 지지사토 존나 쿨하네 고우석 연락달래 [3] ㅇㅇ(175.121) 15:06 190 11
5937477 김경문 성격이 좀 이상한거 같음 ㅇㅇ(175.197) 15:05 36 0
5937476 이거 우리가 선언한 적 있냐? [2] 푸른고제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5 111 0
5937475 올해 기대한 이학주 양창섭 김동엽 ㅅㅂ 3명다 좆망이네 ㅇㅇ(49.164) 15:04 27 0
5937474 틀겜인데 이겜 해본 삼붕이들 있노? ㅇㅇ(39.112) 15:04 37 0
5937473 어제 양종덕이 병살 쳤으면 이겼지 ㅇㅇ(175.197) 15:03 17 0
5937472 꼴데는 원태인 왜까냐 [11] ㅇㅇ(115.23) 15:02 178 8
5937471 오늘 라인업 내가 감독이면 ㅇㅇ(221.164) 15:02 43 0
5937470 GG사토 고우석한테 메시지 남김ㅋㅋ.twt [26] ㅇㅇ(222.104) 15:02 838 46
5937469 오늘 지면 차라리 메달 못땄으면 좋겠다 ㅋㅋ [1] ㅇㅇ(180.229) 15:01 53 2
5937468 경문이는 베이징 자기 덕에 금메달 땄다고 생각할까 ㅇㅇ(211.186) 15:00 19 0
5937467 고우석 조상우보고 느끼는건데 [4] 베이징올챔카밀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0 121 2
5937466 희플도 아니고 병살도 못치는게 100억 [1] ㅇㅇ(175.197) 15:00 47 0
5937465 갤에 홍어가 불타노 ㅇㅇ(223.39) 15:00 10 0
5937464 냉정한 승부사 김경문은 원태인 무시한게 아님 [2] ㅇㅇ(221.155) 14:59 89 2
5937463 갤에 홍어찌릉내나노 ㅇㅇ(223.39) 14:59 13 0
5937462 조상우 근데 넘 갈리는거 아니냐 [4] ㅇㅇ(39.7) 14:59 106 1
5937461 오늘 승리확률 몇프로? [1] ㅇㅇ(223.39) 14:59 46 0
5937460 근데 탁주 틀드하기엔 좀 아까운데 ㅇㅇ(223.39) 14:58 13 1
5937459 이학주는 자기가 잘못해놓고 뭘 뛰기가 싫어 싫기는 ㅋㅋ [7] ㅇㅇ(218.154) 14:56 187 3
5937458 WBC 때 한국 키스톤이 이랬으면 좋겠다 ㅇㅇ(180.68) 14:56 26 0
5937456 양궁 3관왕vs수영3관왕vs육상3관왕 머가힘듬? [2] ㅇㅇ(223.62) 14:55 71 0
5937455 현시점에서 오재앙 틀드하면 [2] ㅇㅇ(211.216) 14:55 58 0
5937454 김경문호 "경직된 기용" 도마위에.gisa ㅇㅇ(14.6) 14:54 71 1
5937453 이학주는 삼성에서 수명이 끝난 거 같음 [3] ㅇㅇ(180.229) 14:53 196 9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